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소식

한국 야쿠르트의 ‘잇츠온 그린키트’ 샐러드, 5060 취향저격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오늘은 한국야쿠르트의 대표 간편식 브랜드 ‘잇츠온’의 샐러드 브랜드 ‘잇츠온 그린키트’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잇츠온 그린키트기존에 출시된 실속형 샐러드 4종과 20년에는 프리미엄 샐러드 4종을 출시하며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 후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고객들의 건강한 아침을 책임져 왔는데요.


 

최근에는 비대면 소비가 늘어나면서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를 통한 그린키트의 정기배송서비스 주문이 크게 늘어나고 있습니다덕분에 2019년 한 주(~) 평균 2,291건 정도였던 주문이 2020 5,346건으로 크게 증가 했는데요.

 


특히 월요일에 샐러드를 챙겨먹는 분들이 많이 늘었으며, 코로나 때문에 외부활동이 적어 지면서 활동력이 떨어진 분들이 가볍게 드실 수 있는 샐러드를 더 많이 찾았습니다.



그렇다면 작년보다 크게 늘어난 샐러드 판매량, 어떤 고객들이 주문했을까요? 성별과 연령 기준으로 ‘하이프레시’ 통계자료를 통해 구매성향을 파악해 봤습니다.


20년 1월~4월까지 ‘잇츠온 그린키트’를 주문한 고객의 성별 비율을 살펴보면 여성이 74%, 남성이 26%로 여성분들의 샐러드 주문이 2배 이상 많은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아무래도 건강하고 가벼운식사를 선호하는 여성분들의 취향이 반영된 결과라고 보여집니다!


연령별 구매 비율을 살펴보면 30~40대, 50~60대 고객이 총 90%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데요. 여기에서 주목할 점 한가지는 50~60대 고객들의 주문비율이 전년대비 11% 증가했다는 점입니다! 이는 50~60대 고객분들도 온라인몰을 통한 주문에 점점 익숙해지고 있다는 것 아닐까요? :)



최근에는 ‘잇츠온 그린키트’의 새 모델로 체조요정 손연재를 발탁했습니다. 손연재는 전 국가대표 체조선수로 은퇴 후에도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잇츠온 그린키트’의 건강하고 신선한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


잇츠온 그린키트 X 손연재 영상보러가기

식품의약품안전처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이 서울·경기지역 20~40대 118명을 상대로 샐러드 섭취 이유를 조사했는데 응답자의 37.3%는 ‘건강한 식습관’을 위해 샐러드를 구입했다고 합니다. 다음으로는 ▲체중 관리(21.3%) ▲간편한 식사(14.7%) ▲간식(14.7%) ▲맛있어서(10.7%) 등 순이었습니다. 


이처럼 청장년층을 아우르는 ‘잇츠온 그린키트’의 인기비결은 여러 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프레시 매니저가 직접 전달해주는 정기배송 서비스가 가장 큰 장점인데요. 건강한 식습관으로 꾸준한 건강관리를 원하는 분께 안성맞춤이니 지금 바로 하이프레시에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