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소식

댕댕이가 좋아하는 건강한 수제간식 ‘잇츠온펫츠 수제간식’ 6종 출시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코로나19 여파로 집콕 중인 요즘! 반려동물도 예외는 아닌데요. 견주들은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시간이 길어지자 이들에게 필요한 각종 펫용품과 펫푸드에 큰 관심을 보이는데요! 그중에서도 간식거리에 주목하는 이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반려동물의 집콕 필수 아이템인 잇츠온펫츠의 ‘수제 간식 6종’을 소개해 볼게요.



영양은 말해 뭐해! 반려견 수제 간식 ‘닭가슴살 · 오리안심 · 북어채’


‘잇츠온펫츠 수제간식 닭가슴살’은 건강 간식으로 제격인데요. 이것은 닭의 부위 중 지방이 가장 적고 단백질이 많은 저지방·고단백의 식재료로 집콕 생활로 운동과 산책 등을 즐기지 못하는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영양분을 채우는데 탁월한 간식입니다.

*닭가슴살 수제 간식 ▶바로 주문


견주라면 사료(주식)뿐만 아니라 간식의 영양가도 중요시할 텐데요. ‘남이 먹고 있는 것이라도 빼앗아 먹어야 한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질 좋은 식재료인 오리를 주재료로 한 간식이 있습니다. 잇츠온펫츠의 ‘오리안심 수제 간식’인데요. 국내산 오리의 안심 부위를 말려서 맛과 영양이 풍부합니다.

*오리안심 수제 간식 ▶바로 주문


생선도 수제 간식으로 즐길 수 있는데요. 잇츠온펫츠의 ‘북어채 수제 간식’은 북어를 별도의 변형이나 첨가 없이 그대로 말려서 제조한 펫푸드입니다. 북어는 명태를 말린 것으로 생태보다 무려 5배의 영양가를 가지고 있고 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북어채 수제 간식 ▶바로 주문



씹는 맛도 놓치지 않아! 반려견 수제 간식 ‘소간 · 오리목뼈 · 돼지귀’

잇츠온펫츠 수제 간식은 씹는 맛도 일품인데요. 단단한 식감을 선호하는 반려견을 키우고 계신다면 ‘소간 수제 간식’을 준비해 보세요. 소의 간은 부드러움과 동시에 힘이 있고 신선함이 일품인 특수 부위로 원재료를 그대로 말려서 제조하면 적당히 단단한 식감을 맛볼 수 있답니다.

*소간 수제 간식 ▶바로 주문


오독오독 씹을 것도 있습니다. ‘오리목뼈 수제 간식’인데요. 오리목뼈는 연골과 목살로 이루어져 있어 고소하고 담백하며 오독오독 씹는 재미가 있습니다.

*오리목뼈 수제 간식 ▶바로 주문


쫄깃한 식감을 선호한다면 ‘돼지귀 수제 간식’을 추천합니다. 돼지는 모든 부위의 맛과 영양이 풍부해 건강 간식으로 제격이고 씹는 재미까지 있어 반려동물이라면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데요. 딱딱하거나 물렁대지 않고 적당히 쫄깃한 이 식감을 반려동물에게 직접 맛 보여 주세요.

*돼지귀 수제 간식 ▶바로 주문



반려동물 수제 간식 급여 체크리스트


여기서 끝이 아니죠! 무엇을 선택할지도 중요하지만, 구매 전 올바르게 섭취하고 알맞게 급여하는 방법도 익혀야 합니다. 간단한 유의사항과 1일 권장량, 보관 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위와 같은 간식은 생후 3개월 미만의 반려견에게는 급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 급여할 때는 알레르기 반응을 꼭 확인해야 하고 급하게 먹지 않도록 옆에서 지켜봐야 합니다. 특히 식탐 있는 반려견에게는 더 주의를 기울여 주세요!


1일 권장량에 대해서도 궁금할 텐데요. 모든 간식은 반려견의 운동량, 체중, 건강 상태, 연령, 식습관 등에 따라 적정량을 조절해서 지급해야 합니다. 5kg 미만은 약 2~3개, 10kg 미만은 약 3~5개, 25kg 미만은 약 6~9개, 25kg 이상은 10~2개를 추천!


보관법도 확인하세요! 습기나 직사광선에 장시간 노출되지 않도록 건조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고, 개봉 후에는 냉장고에 넣어두고 꺼내 먹으면 됩니다!



잇츠온펫츠 수제 간식 6종 출시 기념 이벤트!


현재 hyfresh(하이프레시) 홈페이지에서는 <잇츠온펫츠 수제 간식 6종 출시 기념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최대 20% 할인된 가격(~6.30까지) 또는 일주일 무료배송 혜택(~5.24까지)을 누릴 수 있는데요. 필요한 간식을 선택하고 서둘러 클릭해 보세요. (단, 본 이벤트는 hyFresh 회원만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잇츠온펫츠 수제 간식 6종 출시 기념 이벤트 GO!




오늘은 한국야쿠르트의 새로운 펫브랜드, 잇츠온펫츠 수제 간식 6종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떤 간식을 pick 하셨나요? 반려동물 인구가 1,000만 명을 넘어 1,500만 명에 육박하고 있는 요즘! 너도나도 반려견을 가족의 일원으로 삼아 일상을 함께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이제는 간식 하나도 허투루 살 수 없죠. 꼼꼼하게 따지고 또 따져 우리 댕댕이에게 좋은 것만 해주기로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