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소식

매일 신선식품 구독! ‘하이프레시’ 앱에서 삼시세끼 정기배송 받자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우리는 하루 세 번, 마치 맡은 업무를 처리하듯 ‘오늘 뭐 먹지?’를 고민하지요. 그리고 텅 빈 냉장고를 마주하고선 인스턴트 식품을 찾아 끼니를 때우는데요. 이것은 바쁜 현대인들의 루틴(routine)과도 같습니다. 대게 메뉴를 고민하고 선택해 맛보기까지의 과정을 복잡하고 번거롭다 여기기 때문인데, 그렇다면 한 번에 먹기 좋고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신선한 먹거리가 매일 또는 매달 식탁까지 배송된다면 어떨까요? 끼니를 해결하는 일이 한결 수월하지 않을까요?


한국야쿠르트의 정기배송 서비스 ‘하이프레시(hyFresh)’를 통해 찌개, 달걀, 샌드위치, 샐러드 등 가정간편식과 신선식품직접 배송 받을 수 있습니다! 자 그럼 다같이 하이프레시 앱(App)을 클릭해 볼까요? 그리고 ‘모바일 신선마켓’으로 입장해 보시죠😊



모바일 신선마켓 앱 클릭! 하이프레시 정기배송 신청 방법은?


하이프레시에 접속하면 다양한 신선식품을 만날 수 있는데요. 원하는 날짜와 시간, 장소에 맞게 꾸준히 배송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바로 ‘정기배송’ 서비스를 신청하면 되는데요. 단 한번의 모바일 주문만으로 필요한 먹거리를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어 참 매력적이죠.


지금부터 <하이프레시 앱 이용 가이드> 영상을 시청해 보시죠! 그리고 천천히 따라해 보세요.


첫 번째,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고 ‘주문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두 번째, 1회 주문과 정기배송 중 ‘정기배송’ 버튼을 클릭하고 다음 단계를 기다립니다.

세 번째, 원하는 배송 주기를 선택합니다. 1주1회부터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죠.

네 번째, ‘주문하기’ 버튼을 다시 한번 누르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 이번에는 원하는 배송 요청 시간을 선택! 참고로 1시간 단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섯 번째, 배송지와 자동이체 정보를 확인합니다. 회원가입 시 입력한 내용이 자동으로 입력된답니다.

마지막 여섯 번째, 모든 약관에 동의하고 ‘정기배송 신청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참 쉽죠? 이어서 주문서를 수정하는 방법도 익혀 보겠습니다. 제품 또는 배송주기, 일정 등을 변경하고 싶다면 ‘마이페이지>정기배송 관리’ 탭에서 주문한 제품을 클릭해 상세페이지 내 필요 내역을 재 작성하면 끝! 하나부터 열까지 직접 선택해 나에게 꼭 필요한 주문서를 완성해 보세요.


시간과 날짜는 언제든지 미루거나 건너뛸 수 있고 약정 없이 해지도 가능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결제방법도 신선한데요. 유제품은 매월 말일에 주문한 만큼 후불 결제가 가능하고 그 외 신선식품과 건강식품은 배송 2일 전 알림이 울리는데 그때 해당 가격으로 자동결제 할 수 있습니다.



삼시세끼·장보기 OK! 하이프레시의 BEST 신선식품은?


만약 매일 아침밥이 고민이라면, 싱싱한 채소를 가득 담은 ‘잇츠온 그린키트(샐러드)’와 한번에 먹기 좋게 포장된 ‘샌드위치’는 어떨까요? 그 밖에 빵, 죽, 선식, 시리얼도 있습니다. 그리고 주말 점저(점심과 저녁) 메뉴로 제격인 김치찌개, 된장찌개와 같은 찌개류는 물론이고 나물, 김치 등의 반찬도 정기배송 받을 수 있고요. 1인가구와 자취생의 취향을 저격할 ‘밀키트’도 만날 수 있는데, 한식, 중식, 일식, 동남아식, 양식 등 종류도 다양해 기호에 맞게 Pick 할 수 있답니다. 


*샐러드·식사대용 식품 ▶모아보기 GO

*국·반찬·찌개 ▶모아보기 GO

*잇츠온 밀키트 ▶모아보기 GO


완제품뿐만 아니라 텅 빈 냉장고를 채우는데 필요한 ‘장보기’도 가능한데요. 정기배송 베스트 상품으로는 생수, 잇츠온 신선란(달걀)이 있습니다. 특히 잇츠온 신선란은 미네랄이 첨가된 사료를 먹고 자란 닭이 낳은 달걀로 신선식품을 찾는 이들에게 인기이죠. 그 밖에 두부, 치즈, 우유, 소포장 된 채소와 고기, 과일도 매일 혹은 매달 정기배송 받을 수 있답니다.


*잇츠온 신선란 ▶모아보기 GO

*과일·채소 ▶모아보기 GO

*커피·음료·생수 ▶모아보기 GO



올 여름 적립금 빵빵! 지금은 하이프레시 정기배송 이벤트ing


이제 결제만 남았죠. 그렇다면 마지막으로 ‘이것’에 주목해 보세요!


하이프레시 정기배송 서비스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한가지 제품만 주문해도 배송비가 무료이고 5% 할인(일부품목 제외)이 적용되며, 뿐만 아니라 올 여름(7~8월)은 신규 정기배송 신청자(3개월 이내 이용 이력이 없는 고객)를 대상으로 ‘적립금 추가 10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죠. 유제품, 밀키트, 그린키트 등 정기배송 제품을 신청하면 신청월과 익월에 구입한 제품의 금액을 합산해 10%의 적립금을 제공받을 수 있답니다. 그 밖에 주문 회차에 따라서도 할인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는데 5%부터 최대 30%까지 다양합니다.

*하이프레시 정기배송 신청 이벤트 ▶적립금 10배 받으러 GO




이제 끼니를 해결하는 일도 ‘언택트(Untact•비대면)’, ‘구독 경제’ 시대에 발맞춰 변화하고 있죠. 밖에 나가지 않고 집에서 맛보고, 직접 챙기지 않고 필요한 때에 맞춰 배송 받는 새로운 식문화가 일상이 되고 있는데요. 이번달은 무엇을 정기배송 받아 볼까요? 하이프레시에 입장해 신선식품을 골라 담아보세요. 프레시 매니저가 집 앞에 딱! 가져 다 줄 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