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소식

“부모님 댁에 신선식품 놓아 드려요”, 하이프레시 앱 열고 ‘선물하기’ 클릭!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하이프레시 이용자분들께 알립니다. 하이프레시에 새로운 기능 ‘선물하기’가 추가됐어요! 이제 요알못(요리를 알지 못하는 사람)인 자취생 친구, 바쁜 업무 탓에 간편식을 찾는 직장 동료, 매 끼니가 걱정인 부모님께 ‘내돈내산(내 돈 주고 내가 산 제품)’, 즉 직접 맛본 맛있는 음식들을 선물할 수 있는데요. 생일, 기념일 등의 특별한 날에도 옷, 가방, 신발 대신 든든한 한끼와 맛있는 디저트를 건넬 수 있답니다. 자 그럼 하이프레시 앱부터 열어 보시죠. 그리고 신선식품 ‘선물하기’에 도전해 보자고요! 😊


잠깐! ‘하이프레시(hyFresh)’가 처음이다? 그렇다면 지난 포스팅부터 보고 가실게요.

▶ 매일 신선식품 구독! ‘하이프레시’ 앱에서 삼시세끼 정기배송 받자



밀키트부터 디저트까지 선물 OK! 하이프레시에서 ‘선물하기’ 좋아요


‘하이프레시’가 ‘선물하기’ 기능을 탑재했습니다! 받는 이의 정보(주소, 연락처)만 입력하면 건강하고 신선한, 무엇보다 맛있는 먹거리를 친구, 동료, 연인, 가족 등 받는이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놓아 둘 수 있는데요. 생각만 해도 ‘훈내’가 풀풀 풍기죠. 그밖에도 몇 가지의 장점들이 더 있습니다. 이용에 앞서 짧고 굵게 파헤쳐 보시죠!


첫 번째, 만나지 못해도 그리고 직접 움직이지 않아도 선물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받는 이의 주소만 기입하면 그곳까지 원하는 시간에 배송이 되는데요. 마치 ‘찾아가는 선물’과 같죠. 그리고 메세지도 남길 수 있는데요. 이것은 ‘하이프레시 선물하기’의 두 번째 특징입니다. 선물을 보내는 이가 받는 이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 등을 글(300자 장문 메시지 포함)로 표현할 수 있답니다. 맛있는 선물에 따뜻한 마음까지 담아 보세요.


마지막 네 번째, 선물을 받는 이는 필요에 따라서 제품을 교환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오프라인에서만 가능한데요. 하이프레시의 신선식품은 하이프레시 매니저가 직접 배달하는 안심배송이나 택배로 발송되는데, 이는 1인 가구 여성이 낯선 택배원과의 대면 없이 안심하고 편리하게 선물을 받아 볼 수 있도록 한국야쿠르트 선물하기만의 장점이 될 거 같습니다.



주소 적고 메시지 더하고! 하이프레시에서 선물하는 방법 따라해요


자 이제 본격적으로 ‘선물’ 버튼을 클릭해 볼까요? 아! 그 전에 준비해야 할 것이 있는데요. 선물을 받는 이의 연락처와 주소가 필요합니다. 여기까지 완료하셨나요? 그렇다면 <하이프레시 선물하기 이용 가이드> 영상을 시청하면서 천천히 따라해 보시죠!


첫 번째, 하이프레시 내 다양한 제품 중 상대에게 선물하고 싶은 것을 선택해 주세요.

두 번째, 주문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세 번째, 화면 하단 맨 오른쪽에 ‘선물’이라고 적힌 상자가 보이시죠? 이것이 ‘선물하기’ 버튼인데요. 꾹 눌러 주시고, 이어서 ‘선물 바로 주문’까지 클릭해주세요.

네 번째, 선물 결제 창에서 선물을 보내는 분과 받는 분의 정보(이름, 연락처)를 입력해주세요.

다섯 번째, 받는 분에게 전하는 300자 이내의 따뜻한 메시지를 입력해주세요.

여섯 번째, 선물 받는 분의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그리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면 결제 끝! 선물하기 완료!



선물하기 하면 100% 돌려드립니다! 하이프레시 페이백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진짜 끝이냐?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이 아니죠. 하이프레시에서는 언제나 그렇듯 대박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요. 지금부터 9월 11일까지 ‘선물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추천인원 1,000명에게 선물용으로 구입한 제품들의 합산금에서 무려 100%를 돌려준답니다. (선물 1회 당 최대 1만원 페이백) 추첨을 통해 1천명에게 100% 페이백을 지급해 주다니 놀랍지 않나요? 


거기다 이런 생일선물 어때요? 선물하기 추천 상품으로 이번에 새로 출시한 생일한상 A세트와 B세트가 현재 할인 중인데, 생일한상 A세트는 미역국, 잡채, 불고기, 치즈케이크 등 한식으로 구성되어 있고, B세트는 스테이크, 로제파스타, 치즈케이크 등 양식으로 구성되어 있어 이제 받는 이의 취향에 따라 생일 선물도 쉽게 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이번 기회에 이번 달 생일을 맞이한 지인이 있다면 한상 거하게 선물해보면 어떨까요? 😊


그 외에도 어떤 선물을 찾든 안 되는 것이 없어요. 하이프레시 내 판매되고 있는 전 제품! 즉 국, 밥, 반찬, 밀키트, 샐러드, 샌드위치, 유제품 등을 모두 주문할 수 있고 배송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군이 다양한만큼 받는 이의 취향에 따라 이것저것 담아볼 수 있는데요. 건강한 선물과 장건강을 챙겨주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하루를 책임져주는 가벼운 한끼와 든든한 식사 제품, 즐거운 디저트시간을 만들어줄 커피와 맛있는 디저트, 우리 아이 키즈 제품과 댕댕이 제품까지 다양하게 선물할 수 있으니 지금 하이프레시를 통해 선물해 보자구요 


*하이프레시 ‘선물하기’ 클릭하고 ▶페이백 EVENT 참여하기




‘선물 언택트(Untact•비대면)’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요즘은 상대에게 선물을 전할 때 모바일 기기에 쿠폰을 전송하거나 온라인몰에서 주문해 상대가 직접 배송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등 얼굴을 마주하고 건네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이것을 ‘선물 언택트’라고 한답니다. 즉 상대의 연락처와 주소 등의 간단한 정보만 알면 선물도 손쉽게 전할 수 있는데요. 이제 ‘하이프레시’에서도 ‘선물 언택트’ 해 보세요. 올 여름에는 부모님께 보양식, 건강식 등을 골라 담아 선물해 보면 어떨까요? 덩달아 ‘선물하기’ 이벤트에도 참여해 보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