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소식

얼리버드 기획전 OPEN! 추석 신선간편식 선물세트 미리미리 선물하자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눈깜짝할 사이 9월의 첫 주가 흘렀습니다. 추석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여파와 맞물려 귀향 대신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면서 일찍부터 ‘택배 대란’이 예고되고 있죠. 그렇다면 이제 고민 보다 고(Go) 해야합니다. 하이프레시 ‘얼리버드 기획전’으로 달려 가 보시죠.


지난 시간에 소개한 ‘잇츠온 추석선물세트’ 기억하시나요? 지금 한국야쿠르트의 온라인몰 ‘하이프레시’를 방문하면 신선간편식 브랜드 잇츠온에서 준비한 선물세트를 할인가에 미리 쇼핑할 수 는데요.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추석 선물세트를 쇼핑하는 방법! 하이프레시 몰에서 배워볼까요?



선물도 미리미리! 2020추석 신선간편식 선물세트 얼리버드 이벤트


한국야쿠르트 잇츠온에서 준비한 ‘얼리버드 이벤트’는 총 2가지입니다. 추석을 맞아 제공한 기본 할인가에 10% 추가 할인을 적용한 ‘추가할인 혜택’과 하이프레시 앱 내 추천 기능인 ‘선물하기’를 이용할 시 결제 금액의 일부를 돌려주는 ‘페이백 혜택이 있습니다. 하나씩 자세히 소개해 볼게요.


추석맞이 얼리버드 EVENT1 #추가할인 혜택

한국야쿠르트 잇츠온의 얼리버드 이벤트는, 오는 9월 12일까지 진행되는데요. 이 기간 내에 하이프레시를 방문해 잇츠온 추석 선물세트를 구입하면 제품별 기본 할인가(상시판매가)에 중복 적용돼, 적게는 10%에서 많게는 30%까지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추석맞이 얼리버드 EVENT2 #페이백 혜택

뿐만 아니라 100% 페이백 혜택도 제공하는데요. 이는 ‘선물하기’ 기능을 잘 활용해야 합니다.


얼리버드 이벤트가 진행되는 기간동안 추석 선물세트를 구입하면 100% 페이백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계정 1개당 1회로, 총 1천 명을 추첨해 최대 1만원 페이백 받을 수 있답니다.


*2020추석 간편식 선물세트 얼리버드 이벤트 ▶바로 가기



잇츠온 신선간편식 추석 선물.zip 


이제 얼리버드 이벤트가 적용되는 잇츠온 기획전 제품들을 다시 한번 훑어봐야겠죠.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더 자세히 만날 수 있습니다.


*한국야쿠르트 잇츠온 추석선물세트 ▶바로 주문


청정지역 남•서해 바다에서 생산된 서천산 원초만 사용해 만든 ‘잇츠온 재래김’과 소금이나 기름을 첨가하지 않고 구운 ‘구운 광천김’을 함께 담은 선물 세트 ‘잇츠온 재래김X광천김 세트’와 상급으로 분류하는 프라임 등급 소고기의 척아이롤 부위를 사용해 부드러운 마블링과 풍부한 육즙을 자랑하는 ‘프라임 스테이크 선물세트’, 대한민국의 유일한 한과 명인이자 명장인 김규흔 선생님이 만든 강정, 다식, 명인꿀약과, 유과가 담긴 ‘신궁전통한과’ 2종(모란세트/단청세트)을 추천합니다.


‘하루곡물세트’도 눈길을 끄는데요. ‘하루곡물’은 신선한 곡물과 견과류, 콩을 갈아 만든 선식 제품으로,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칼로리가 높지 않아 명절 후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죠. ‘하루야채스프’도 선물해 보세요. 단호박을 포함한 15가지 야채의 고소한 맛이 일품! 그리고 무엇보다 부드러운 물성으로 간편하게 마시기 좋답니다.


편강한의원과 한국야쿠르트가 공동 개발한 ‘잇츠온 편강온’도 유용한 추석 선물세트인데요. 편강농축액, 대보농축액, 배과즙농축액, 도라지추출농축액을 모두 넣은 만든 ‘찐’ 보약입니다. 상온 또는 냉장고에 보관해 시원하게 맛보거나 추운 날에는 봉지 채 전자레인지에 넣고 데워 먹을 수 있죠. 뿐만 아니라 ‘잇츠온 케어온 검은깨&콩’도 추석 선물로 ‘딱’인데, 검은깨와 검은콩을 포함해 총 22가지 곡물이 함유돼 있고 여기에 비타민 12종, 미네랄 12종까지 더해 필요한 영양성분을 꼼꼼히 채웠답니다.




‘일찍 일어나는 새가 벌레를 잡는다’고 하죠. 추석 선물도 미리미리 준비하는 이들이 더 합리적이고 질 좋은 제품을 Pick 할 수 있는데요. 오는 9월 12일까지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 ‘선물하기’에 도전하고 할인과 페이백도 받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