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제품 리뷰

올여름 건강 관리 방법! ‘건강 간편식’으로 1일 식단 관리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가만히 있어도 온 몸에 땀이 흐르는 ‘찐’ 무더위가 시작되면 체력과 미용 등의 이유로 ‘관리’를 시작하죠. ‘다이어트 운동법’, ‘다이어트 식단’, ‘저탄고지 식단’ 등에 관심을 가지고 검색을 시작하는데요. 여기에 올 여름에는 ‘건강’이란 키워드를 추가해 보세요.


특히 단기간 내 큰 효과를 내고자 무리하게 관리를 시도하기 쉬운데, 요요 현상 등의 부작용을 막기 위해서는 건강하게 관리하는법이 중요합니다. 즉 운동은 필수, 식단 관리는 의무로 알고 준비해야죠. 그럼 이 중요한 식단 관리는 어디서 어떻게 시작하느냐? 하이프레시에서 해결해 볼까요? 아침, 점심, 저녁, 그리고 운동 후까지 책임지는 ‘1일 건강식단’을 꾸려 봤는데요. 모두들 건강하게 관리할 준비되셨나요? 그렇다면 하이프레시에서 건강식단을 추천받아 보시죠.



#아침식단 : 슈퍼100 플레인┃슈퍼100 그래놀라


몸을 가볍고 건강하게 만들기 위한 식단의 첫 한 입으로 요거트와 그래놀라입니다. 바쁜 아침에 간편하게 먹기 좋은 메뉴인데요. 신선한 국내산 원유를 유산균으로 발효해 요거트 본연의 맛을 진하게 담은 ‘슈퍼100 플레인’과 귀리, 현미, 밀, 쌀, 호밀 등의 5곡에 아몬드, 호박씨를 더해 오븐에서 바삭하게 구워낸 시리얼 ‘슈퍼100 그래놀라’의 콜라보를 추천합니다. 상큼한 요거트에 고소한 그래놀라를 부어 골고루 섞어 먹으면 든든한 한끼, 저칼로리 아침 식단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슈퍼100 플레인 ▶바로 주문

*슈퍼100 그래놀라 ▶바로 주문



#점심식단 : 크랜베리치킨샌드위치┃콜드블루 아메리카노


시계 바늘이 12시를 향하면 점심식사 시작! 이때는 배가 한창 고픈 상태라 이성을 잃고 달고 짠 맛의 유혹에 빠지거나 폭식을 하기 쉬운데요. 그래서 저칼로리도 중요하지만 맛을 놓쳐서는 안 되죠. 이에 ‘샌드위치’를 준비해 봤습니다. 잇츠온 ‘크랜베리치킨샌드위치’인데요. 고소한 곡물 식빵에 달콤한 크랜베리와 담백한 치킨이 잘 어우러져 있어 다양한 맛을 포만감 있게 맛볼 수 있고, 토마토, 양상추, 로메인도 듬뿍 들어 있어 영양소까지 골고루 섭취할 수 있죠. 샌드위치는 총 2개입이 포장돼 있는데요. 천천히 꼭꼭 씹어 남김 없이 먹으면 배를 든든하게 채우는데 문제없답니다. 그리고 중요한 사실 하나! 한국야쿠르트는 ‘당일 재료 손질, 당일 소비’의 철저한 원칙으로 모든 재료를 신선하게 관리하기 때문에 믿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랍니다. 


*크랜베리치킨샌드위치 ▶바로 주문


체중관리 중에도 커피 한 잔의 여유 정도는 맛볼 수 있잖아요. 샌드위치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아메리카노를 추천합니다. ‘Hy 콜드브루 아메리카노’는 맛이 다양하고 향기 또한 뛰어난 아라비카 원두 온드라스&에티오피아를 블렌딩한 커피인데요. 15℃의 찬물에서 압력을 가해 커피를 우려내는 새로운 방식(하이 콜드브루)을 사용해 추출한 콜드브루를 담아 부드러움은 더하고 커피의 풍미는 한층 더 살렸답니다. 거기다 상온보관까지 가능하다는 사실! 하나만 주문해도, 정기배송을 신청해도 모두 무료배송이라고 하는데, 그렇다면 정기배송 ‘콜’이죠.


*Hy 콜드브루 아메리카노_신선 ▶바로 주문



#저녁식단 : 허브치킨 흑임자어니언 그린키트┃농협 칼라믹스 샐러드


점심을 맛있고 푸짐하게 먹었으니 저녁식사는 그린키트로 간단하게 마무리해 보시죠! 이때는 하루를 정리하고 다음날을 준비하는 시간인 만큼 부담스럽지 않은 메뉴가 좋은데요. 닭가슴살, 채소, 과일이 주재료인 ‘허브치킨 흑임자어니언 그린키트’를 추천합니다. 이것은 주재료를 더욱 맛있게 만들어주는 부재료의 활약이 돋보이는 메뉴인데요. 향긋한 허브, 흑임자의 고소함과 양파의 개운함이 어우러진 흑임자어니언 드레싱, 견과류, 메추리알, 매콤한 할라피뇨가 닭가슴살과 조화를 이뤄 부드러움과 동시에 개운함을 맛볼 수 있답니다.


그린키트에 채소를 조금 더 추가해보고 싶다면 이 메뉴와 함께해보세요. 바로 ‘농협 칼라믹스 샐러드’인데요. 이것은 농협에서 생산자를 통해 직접 구매한 100% 국내산 농산물로 만든 간편식입니다. 양상추, 파프리카(빨강, 노랑), 양배추, 적채, 로메인, 적근 등 다양한 채소가 가득 들어있어 한끼 식사로도 배불리 맛볼 수 있고, 1회분으로 포장해 잔반이나 음식물 쓰레기를 최소화할 수 있는 장점이 있죠. 운동 전 또는 집에서 간단하게 먹고 정리할 수 있어 더욱 인기랍니다.


*허브치킨 흑임자어니언 그린키트 ▶바로 주문

*농협 칼라믹스 샐러드250g ▶바로 주문


체중조절의 고비는 저녁식사를 마치고 운동을 다녀온 후! 이때는 씹을 것을 대신해 호로록 마시고 끝낼 수 있는 건강 음료로 허기를 달래는 것이 좋은데요. 한국야쿠르트 50년 기술력을 바탕으로 18년 연구 끝에 완성한 ‘룩 킬팻 다이어트’ 음료를 추천합니다. 이것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데요.


‘룩 킬팻 다이어트’ 음료에는 한국야쿠르트 보유 유산균 4,500종 중 특허 유산균 2종 ‘Lactobacillus 복합물 HY7601’과 ‘KY1032(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돼 있고, 이에 인체적용 시험결과에 따르면 체중, 체지방률, 피하지방면적, BMI, 체지방량, 총지방면적을 감소를 도와주는 능력이 있다고 하죠. 여기에 유익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자일로올리고당(프리바이오틱스)까지 더해져, 정리하자면 장 내 세균관리, 체지방감소에 큰 도움을 준답니다.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체지방이 많아 고민이거나, 체지방 집중 공략으로 근본적이면서 건강한 체중조절 원할 때,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못해 더부룩하고 답답할 때, 평소 스트레스 등으로 장의 건강상태가 염려될 때 등 적극 추천합니다.


*룩 킬팻 다이어트 ▶바로 주문




한 병 똑 따서 간편하게 마시고, 요거트에 부어 꼭꼭 씹고, 브런치 메뉴 못지 않게 푸짐하게 즐기며 체중조절을 할 수 있는 식단! 어떠세요? 1일 건강 간편식으로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하죠? 올 여름에는 하이프레시 몰에서 정기배송 신청하고 건강 관리에 성공해 보자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