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제품 리뷰

우리 아이 간편 간식 싹쓰리! 핫도그·과일 음료·요거트 찜!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코로나19 재확산 우려로 어린이집과 유치원은 휴원을 하고, 초·중·고등학교는 원격 수업에 돌입했는데요. 그만큼 ‘집콕’ 기간도 늘어나고 있죠. 더불어 집에서 끼니를 해결하는 ‘외식’ 아닌 ‘내식’ 트렌드도 장기화에 들어섰답니다. 그러니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는 삼시세끼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간식에 대한 고민도 만만치 않은데요.


맛 좋고 영양도 풍부한, 거기다 준비 과정까지 간편한, 우리 아이를 위한 간식으로는 무엇이 좋을까요? 한국야쿠르트 하이프레시 몰을 방문해 보세요. 맛있는 핫도그부터 영양 만점 과일 음료와 요거트까지 싹쓰리 할 수 있도록 준비해 뒀답니다J



육즙 톡톡 소시지 & 쫄깃 담백 치즈! 쟌슨빌 크리스피 핫도그


아침과 점심 사이, 점심과 저녁 사이에 꼭 한번씩 배꼽 시계가 울리는데요. 이때는 포만감 있는 식사도, 먹으나마나 한 입가심도 아닌 적당한 맛과 양의 간식을 찾게 되죠. 그렇다면 ‘쟌슨빌 크리스피 핫도그’ 한 꼬치가 정답일 것 같은데요.


‘쟌슨빌 크리스피 핫도그’는 한 마디로 ‘매력 부자’입니다. 먼저 속재료를 잘 감싸고 있는 ‘빵’부터 특별한데요. 빵 반죽에 국내산 찹쌀을 넣어 쫄깃한 식감이 살아있고 볶음현미와 감자 빵가루를 더해 ‘바삭’하기까지 하죠. 다음 매력은 ‘소시지’에 숨어 있습니다. 핫도그의 메인 속재료인 소시지는 미국 판매 1위에 빛나는 74년 전통의 ‘쟌슨빌 소시지’인데요. 이것은 다른 고기를 일체 혼합하지 않고 신선한 생 돼지고기만을 사용해 ‘톡’하고 터지는 육즙이 그야말로 ‘말잇못(말을 잇지 못할 만큼 좋다)’! 그리고 엄선된 향신료와 양념의 배합까지 완벽해 맛도 놓치지 않았답니다. ‘모짜렐라 치즈’의 향연도 빠질 수 없는데요. 한 입 베어 물면 ‘쭈~욱’ 하고 늘어나는 쫄깃하고 담백한 모짜렐라 치즈는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답니다.


소시지와 치즈를 감싸고 있는 빵의 바삭함에서 한번, 씹을수록 풍부하게 터지는 육즙의 소시지와 쫄깃한 치즈에 다시 한번! 상상만 해도 입가에 침이 고이는데요. 포장지를 개봉하고 탈산소재를 제거한 뒤 전자레인지에 40~50초간 조리하세요. 그리고 아이들 영양 간식으로, 출출할 때 요기용으로 간편하게 맛보세요!


*쟌슨빌 크리스피 치즈핫도그 ▶바로 주문

*쟌슨빌 크리스피 핫도그 ▶바로 주문



과일 퓨레·농축액·과육 올인원! 썬키스트 과일IN주스


핫도그를 한 입 베어 물고 나니 목이 텁텁한 것 같다고요? 그렇다면 ‘썬키스트 과일IN주스’로 입안을 촉촉하게 만들어야죠! 이것은 한국야쿠르트가 126년 전통의 글로벌 식음료 브랜드 ‘썬키스트(Sunkist)’와 협업해 함께 내놓은 과일 음료 겸 디저트인데요. 과일 퓨레와 농축액, 과육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올인원(All-in-One) 제품으로, 여름철 생 과일을 대신해 섭취해도 손색없는 간식이랍니다. 진한 과일의 풍미는 물론 부드러운 식감까지 완벽하죠.


과일의 종류도 다양한데요. 파인애플 50%, 파인애플농축액 20%가 함유된 ‘썬키스트 과일IN주스 파인애플컵’과 망고 50%, 망고농충액 25%의 ‘썬키스트 과일IN주스 망고컵’, 밀감 50%, 국내산감귤농충액 15%의 ‘썬키스트 과일IN주스 감귤컵’이 있습니다. 파인애플, 망고, 감귤 중 입맛에 맞는 과일을 선택해 맛보면 ‘딱’이겠죠?


무엇보다 ‘썬키스트 과일IN주스’는 엄마, 아빠의 도움 없이는 먹기 힘든 과일을 우리 아이들이 손쉽게 섭취할 수 있어 좋은데요. 냉장고에 넣어두고 입맛이 없을 때, 갈증이 끓어올 때 하나씩 직접 꺼내서 상큼하고 시원하게 맛보세요.


*썬키스트 과일IN주스 파인애플컵 ▶바로 주문

*썬키스트 과일IN주스 망고컵 ▶바로 주문

*썬키스트 과일IN주스 감귤컵 ▶바로 주문



유산균 1일 기준치 100% 충족! 얼려먹는 슈퍼100


집콕생활이 길어지다 보니 우리 아이들의 건강에도 적신호가 켜지고 있는데요. 운동 부족, 편식, 잦은 군것질 등이 주요 원인이죠. 이런 상황이 지속되면 소화불량, 장 트러블, 배앓이 등을 자주 겪게 되는데요. 그래서 이를 해결할 간식도 함께 준비했습니다!


일명 ‘아이스 요거트’라 불리는 ‘얼려먹는 슈퍼100’인데요. 이것은 숟가락으로 떠먹는 기존의 발효유를 파우치에 담아 얼려 먹을 수 있도록 만든 디저트입니다. 특허 받은 프로바이오틱스 2종(HY2782, HY7712)과 비타민C(100mg)가 1일 기준치를 100% 충족할 만큼 함유돼 있고, 자일리톨 0.6g 및 700억 프로바이오틱스도 담겨 있답니다. 아이들 간식으로 준비해야 할 이유! 이만하면 충분하죠?


누구나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도록 맛에도 신경 썼는데요. 딸기 과즙을 넣어 상큼함을 더한 ‘후레쉬딸기’와 국산 원유를 사용해 부드러운 맛을 살린 ‘소프트요거트’가 있는데, 둘 다 입맛을 돋우는데 효과적이랍니다. 가족의 영양간식이 필요할 때, 잦은 외부 활동으로 우리 아이의 건강이 걱정될 때, 건강하고 시원한 아이스 간식이 생각날 때 맛보세요.


*얼려먹는 슈퍼100 소프트요거트 ▶바로 주문

*얼려먹는 슈퍼100 후레쉬딸기 ▶바로 주문





지금까지 소개한 간편 간식 3종이면 길어지는 집콕에도 우리 아이의 간식 걱정은 더 이상 필요하지 않겠죠? 엄마, 아빠와 함께 맛봐도 좋답니다. 가족 모두가 만족하는 건강 간식으로 슬기로운 ‘집콕생활’과 ‘내식생활’ 보내세요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