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제품 리뷰

언택트 추석엔 귀향 대신 선물! 온라인 몰에서 온 가족 건강 위한 발효홍삼·유산균 음료 Pick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유례없는 긴 장마와 잦은 태풍,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올해 추석(한가위)은 예년과는 꽤 다른 모습이 예상되는데요. 연휴를 보내는 방법도, 주고받는 선물의 트렌드도 변화하고 있죠. 모두 ‘건강’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데요. 이에 대부분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직접 만날 수 없는 가족과 친인척에게 ‘건강’을 기원하는 선물을 전하며 명절의 기쁨을 대신한다고 하는데, 그렇다면 어떤 선물이 안성맞춤일까요?


한국야쿠르트가 준비한 ‘2020 추석명절기획전’에서 골라 담아 보세요! 특히 어르신들에게 더 없이 좋은 ‘발효홍삼’과 데일리 건강 지킴이 ‘유산균 음료’를 추천합니다. 면역력은 물론, 위•장•간 건강에 효과적인, 그야말로 요즘에 꼭 필요한 건강기능식품들인데요. 조금 더 자세히 소개해 볼게요.



온 가족 면역력 증진을 위해! 추석선물세트 발효홍삼 3종


최근 들어 너도나도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홍삼’ 제품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현대인들은 자신의 건강을 보다 확실하고 규칙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홍삼과 같이 대 놓고 몸에 좋은 기능식품들을 즐겨 찾는데요. 그렇다면 한국야쿠르트의 발효홍삼 브랜드 ‘발휘’의 제품이 딱!


먼저 ‘발휘 발효홍삼K’부터 맛보시죠. 한국야쿠르트의 50년 발효기술로 100% 유산균을 발효해 6년근 발효홍삼농축액을 만들었는데요. 이것은 체내 흡수(진세노사이드Rd 풍부)가 빠르고 완벽해 인삼, 홍삼이 가진 효과에 대해 고민인 분들에게 선물하면 취향저격이죠.


다음 제품은 발휘 발효홍삼K를 먹기 좋게 만든 ‘발휘 발효홍삼 스틱’인데요. 평소 즐겨 먹는 홍삼을 보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인기 만점입니다. 제품의 속내는 어떨까요? 100% 유산균으로 발효한 특허 받은 발효홍삼농축액에 목에 좋은 도라지와 배의 농축액을 더해 미세먼지 등으로 약해진 호흡기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답니다.


‘녹용’을 첨가한 제품도 있는데요. 이름하여 ‘발효홍삼 천진녹보’! 이것은 기존 발효홍삼농축액에 녹용의 함량을 강화(기존 사자 제품인 황실기력단 대비 3배)해 원기 회복을 돕고, 이러한 귀한 원료에 홍삼을 한번 더 코팅해 더 진한 맛과 영양을 제공한답니다. 녹용의 기운을 온전히 담아 건강유지 및 증진을 원하는 분께 추천하고 싶은데요. 올해 추석에 가족 건강을 기원하는 선물로 선택해 보면 어떨까요? 😊


참고로 지금 하이프레시 몰을 방문하면 발효홍삼 3종 세트를 각각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답니다.


*발휘 발효홍삼K 30포 ▶바로 주문

*발휘 발효홍삼 스틱 30포 ▶바로 주문

*발효홍삼 천진녹보 30포 ▶바로 주문



온 가족 위•장•간 건강을 위해! 추석선물세트 프로바이오틱스&하루야채 세트


언택트(Untact•비대면) 시대에 접어들어 각종 생활습관이 변화하면서 그에 따른 건강 이상 증상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은데요. 특히 잘못된 식습관 때문에 생기는 건강상의 적신호가 상당하다고 하죠. 그래서 우리는 위, 장, 간부터 사수해야 합니다. 무엇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매일 그리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유산균 음료로 말이죠.


‘발효유는 장에만 좋다’는 상식을 깬 위 건강 발효유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저지방’부터 살펴 볼게요. 이것은 국민 발효유로, 국내 최초로 기능성 발효유의 시대를 연 제품인데요. 위 건강 특허 유산균 HP7을 10배 강화해 담았고, 그 밖에 강화약쑥, 탱자추출물, 양배추, 브로콜리 등도 첨가해 만들었답니다. 원재료 그대로의 풍부한 맛을 살린 오리지널과 지방의 함량을 낮춘 저지방 제품이 대표적이죠.


다음은 ‘장케어프로젝트 MPRO3’입니다. 이것은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못하거나 스트레스 등으로 장의 건강상태가 좋지 않을 때 섭취하면 효과적인데요. 한국야쿠르트의 유산균 3종(HY8OO2, HY2782, HY7712)을 혼합한 특허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에 그 먹이(성장을 돕는)인 프리바이오틱스의 기능을 더해 유산균이 장에서 잘 증식하도록 만들었답니다. 캡슐로 한번, 액상으로 또 한번 섭취해 보다 완벽하게 케어해 보세요.


‘간’ 건강도 중요하죠. 현대인들은 스트레스와 음주 등으로 간 건강을 쉽게 해치고 있는데요. ‘쿠퍼스 프리미엄L’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건강기능식품으로, 간 건강에 효과적인 기능성 원료인 밀크씨슬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고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HY7207 역시 담고 있답니다. 이에 알코올성 간 손상 케어와 일상생활 속 건강관리를 동시에 도와줄 수 있죠.


이번에는 조금 색다르게 야채(채소)를 섭취해 볼 건데요. 야채는 우리 몸에 필요한 비타민, 미네랄, 무기질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건강한 몸을 유지하기에 더 없이 좋은 음식입니다. 하지만 식단이 서구화되면서 육식의 비중은 늘어난 반면에 야채 섭취량은 계속해 줄고 있는데요. 이에 하루에 필요한 야채를 쉽고 간편하게 채울 수 있는 제품이 인기이죠. 이름하여 ‘하루야채’! 100% 유기농 야채 21가지를 1일 야채 권장량 350g에 맞춰 첨가했고, 비타민C 1일 권장량 100mg과 철분 3mg도 담았습니다. 현대인라면 누구에게나 꼭 필요한 유산균! 가족, 친지, 친구, 연인 누구에게든 선물해 보세요.


*헬리코박터프로젝트 윌 세트 20개입 ▶바로 주문

*장케어프로젝트 MPRO 세트 20개입 ▶바로 주문

*쿠퍼스 프리미엄L 세트 20개입 ▶바로 주문

*하루야채 오리지널 세트 10개입 ▶바로 주문



원하는 날짜와 수령인 선택! 하이프레시 몰에서 추석 선물 미리미리


지금까지 소개한 7종의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하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지금 당장 하이프레시 몰을 방문해 보세요. 추석을 앞두고 오는 9월 28일까지 ‘2020 추석명절기획전’을 실시합니다.


최대 29%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기분 좋게 선물할 수 있고, 주문 시 원하는 날짜를 직접 선택해 배송 받을 수 있으며, ‘선물하기’ 기능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선물 받는 이의 정보와 정성 담은 메시지, 원하는 배송 날짜만 입력하면 손쉽게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최대 5곳까지 다중 배송도 가능한데요. 필요한 수량을 선택하고 ‘여러 곳에서 받기’를 클릭해 배송지를 입력하면 끝(단 배송비는 별도)! 참고로 ‘추석 택배’는 9월 29일까지 진행됩니다.


혜택 1. 추석선물세트는 최대 29%까지 할인

혜택 2.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해 받는 이의 원하는 날짜와 장소에 배송

혜택 3. 최대 5곳까지 다중 배송 가능


*한국야쿠르트 하이프레시 2020 추석명절기획전 ▶바로 주문

*하이프레시 선물하기 기능이 궁금하다면? ▶자세히 보기




추석이 이제 한달도 채 남지 않았는데요.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는 뜻에서, 올 명절에는 귀향길(귀성길)에 오르는 대신 마음을 나누고 싶은 분들께 ‘건강’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하이프레시 몰을 방문해 미리미리 Pick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