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소식

새로워진 내추럴플랜! 연남방앗간 라떼도 집에서 마시자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홈카페 메뉴로 무엇을 즐겨 드시나요? 재료 준비가 쉽고 만드는 과정이 간편한 아메리카노 또는 라떼를 떠올릴 텐데요. 싹 바꿔볼까요?


한국야쿠르트 우유 브랜드 ‘내추럴플랜’이 연남동 감성카페 ‘연남방앗간’과 협업을 펼쳐,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참깨라떼’와 ‘딸기라떼’를 집에서 맛볼 수 있게 만들었는데요. 그 맛과 향이 무척 궁금합니다. 여기에 내추럴플랜은 클래식, 저지방, 검은콩 등 기본 우유 라인도 리뉴얼 했답니다. 내추럴플랜 우유 6종의 새 소식을 만나보겠습니다.



연남동 감성카페 연남방앗간 X 내추럴플랜 참깨라떼·딸기라떼


연남방앗간은 1970년대 주택을 리모델링해 과거 방앗간의 커뮤니티 기능을 재해석한 로컬 식음료 편집 상점입니다. 뿐만 아니라 연남동 일대에서 자생하는 지역 상인이나 소상공인, 창작자들의 콘텐츠와 상품을 전시하는 지역 브랜드들의 공용 쇼룸이기도 하죠. 바로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가 ‘참깨라떼’인데요. 이름만 들어도 입가에 침이 고이지 않나요?


이제는 집에서도 맛볼 수 있습니다. 연남방앗간의 특별한 레시피에 내추럴플랜의 기술이 더해져 카페에서 마시는 라떼처럼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데요.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하고 ‘클라우드 타입’으로 만들어, 개봉 전 제품을 흔들면 크리미한 거품이 살아나 아주 부드럽답니다. 그 맛은 깔끔하면서도 고소하죠.


내추럴플랜 라떼의 종류는 2가지입니다. 고소한 맛이 일품인 ‘내추럴플랜 연남방앗간 참깨라떼’와 부드럽고 달콤한 딸기의 맛과 향을 고스란히 담은 연남방앗간 ‘내추럴플랜 딸기라떼’입니다.


*내추럴플랜 연남방앗간 참깨라떼 ▶바로 주문

*내추럴플랜 연남방앗간 딸기라떼 ▶바로 주문


 

한국야쿠르트 우유 브랜드 리뉴얼! 내추럴플랜 우유 4종


풍부한 영양소로 완전식품이라 불리는 ‘우유’는 떨어지기 무섭게 챙기는 필수품입니다. 매일 습관처럼 마시기도 하고 빵이나 시리얼에 곁들이거나, 커피와 함께 라떼로 즐기기도 하는데요. 그럼 새단장한 내추럴플랜 우유 4종도 만나보시죠.


‘내추럴플랜 우유’는 ‘ROU(Reduce Oxygen by Ultra sonic) 특허공법’을 적용해 제조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ROU는 초음파와 진공을 사용해 원유 속 산소를 제거하는 공법으로 원유에 녹아 있는 잡내를 없애고 우유 본연의 고소한 풍미를 살려주는 기술이죠.



그렇게 탄생한 우유로는 기본에 충실한 ‘내추럴플랜 클래식 우유’와 우유 속 지방이 걱정인 분들을 위해 지방 함량을 1.8%이내로 낮춘 ‘내추럴플랜 클래식 저지방 우유’가 있습니다.



그리고 현대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단백질을 간편하게 섭취하도록 돕는 ‘내추럴플랜 검은콩'도 리뉴얼됐습니다. 단백질 17g을 채운 고단백 제품이고, 검은콩, 오트밀, 검은깨, 렌틸콩, 퀴노아가 들어있어 든든한 한끼로도 ‘딱’이죠. 평소에 식사를 자주 거르는 분들께 식사대용으로 1일 1팩을 추천합니다.



어린이를 위한 맞춤 우유도 있는데요. 성장기 어린이의 건강을 생각한 ‘내추럴플랜 키즈’, 이것 역시 깨끗한 목장에서 생산된 1급A원유(세균수 기준)입니다. 여기에 아연, 비타민D3, 초유단백분말, DHA와 같은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성분을 더했죠. 우리 아이 간식으로 챙겨보세요.


*내추럴플랜 클래식 우유 ▶바로 주문

*내추럴플랜 클래식 저지방 우유 ▶바로 주문

*내추럴플랜 검은콩 ▶바로 주문

*내추럴플랜 키즈 ▶바로 주문




여러분의 우유 취향은 무엇인가요? 참깨, 딸기 등 독특한 재료와 레시피가 더해져 특별한 맛을 내는 참깨라떼와 딸기라떼? 아니면 우유 본연의 맛과 영양에 충실한 클래식 우유? 매일 마시고 싶은 우유를 Pick해 보세요. 특히 카페에서만 맛보던 라떼를 집에서도 맛볼 수 있는 기회는 절대 놓치지 말자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