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소식

“야쿠르트 아줌마~ 밀키트 주세요”, 와디즈X한국야쿠르트 잇츠온 밀키트 신상 공개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신선한 한 끼를 고객의 집 앞까지 전달할 수 있다면 어떨까”하는 물음에서 한국야쿠르트의 간편식 ‘잇츠온 밀키트’가 탄생했습니다. 전문 셰프의 레시피를 바탕으로 한국야쿠르트 중앙연구소에서 개발하고, 생산력과 유통 시스템을 내세운 자사의 공장에서 작정하고 만들었죠. 바로 이 밀키트가, 이번에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와 만났습니다. 집콕족들의 입맛을 제대로 저격할 신제품 2종과 함께 ‘와디즈 X 한국야쿠르트 한 상 프로젝트’에서 다양한 밀키트를 준비했는데요. 지금 만나 보시죠!



와디즈 단독공개! 한국야쿠르트 잇츠온 밀키트 신제품 2종

와디즈와 한국야쿠르트의 한 상 프로젝트의 신상 밀키트부터 구경해 볼까요?


ü 닭볶음탕 양념에 빠진 곱창 #곱도리탕


한국야쿠르트 잇츠온의 첫 번째 신제품은 ‘곱도리탕’입니다. 쫄깃쫄깃한 식감과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매력적인 소곱창과 양, 그리고 부드러운 닭고기가 가득 담겨있습니다. 여기에 떡, 청양고추, 버섯 등의 다양한 토핑과 달콤하고 깔끔한 닭볶음탕 양념까지 더해져 밥 반찬으로도, 안주로도 손색없는 밀키트이죠. 유명 맛집에서만 즐길 수 있던 곱도리탕을 집에서 간편하게 맛보세요.


*곱도리탕 ▶신상 바로 주문


ü 신림동 백순대볶음

두 번째 신제품은 ‘신림동 백순대볶음’입니다. 보들보들한 볶음 순대와 쫄깃한 곱창, 탱탱한 쫄면의 콜라보가 환성적인데요. 매주 주말이면 신림동으로 달려가 순대볶음을 먹던 한 연구원이 집에서 즐기기 위해 이 밀키트를 만들었다고 하는데, 고소한 곱창과 순대를 동시에 집어 특제 비법소스에 푹 찍어 먹으면 우리집의 부엌이, 거실이 신림동의 순대타운이 되는 마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백순대볶음이라 어린이에게도 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만점 요리입니다.


*신림동 백순대볶음 ▶신상 바로 주문



와디즈X한국야쿠르트 한 상 프로젝트

지금까지 소개한 신상 밀키트 2종은 오직 와디즈에서만 만날 수 있습니다. 한국야쿠르트와 와디즈가 준비한 ‘한 상 프로젝트’에서 만든 특별 제품들이기 때문인데요. 그렇다면 딱 2종만 맛볼 수 있느냐? 아니죠. 매주 다른 메뉴 두가지를 2주간 혹은 4주간 맛볼 수 있는 구성을 준비했습니다.


잇츠온 밀키트는 딱 필요한 만큼의 식재료, 친절한 레시피로 쉽고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는 쿠킹박스입니다. 귀찮은 준비 과정은 모두 잇츠온에게 맡기고 여러분은 셰프에 도전하면 되는데요. 매주 지정한 요일마다 다른 메뉴의 잇츠온 밀키트 2종이 집 앞을 찾아갑니다. 반찬 고민에 머리가 아픈 주부들, 집에서 든든한 한 끼를 챙겨 먹고 싶은 싱글족 모두 여기를 주목하세요!


ü 잇츠온 밀키트 2주 구성

- 곱도리탕 + 소고기버섯잡채

- 소곱창전골 + 신림동 백순대볶음

- 모든 구성에 참깨라떼·딸기라떼 선물


매주 두가지의 메뉴가 2주에 걸쳐 배송되는 ‘2주 스페셜 구성’부터 만나 보시죠.


잔칫날에나 볼 수 있는 잡채를 밀키트로 간편하게 만들어 맛보세요. 고기와 버섯, 그리고 풍성한 채소는 필요한 양만큼 포장돼 있습니다. 이것을 뜯어 팬에 올리고 익힌 뒤 소불고기전골 소스를 부어 끓이면 끝. 입안 가득 채우면 참기름 내음이 착 퍼지면서 간장게장과 쌍벽을 이루는 밥도둑이 된답니다.


곱도리탕과는 또 다른 맛의 곱창 요리 ‘소곱창전골’도 준비했습니다. 곱창 요리는 집에서 해 먹는 것이 쉽지 않은데, 잇츠온 밀키트라면 언제든 즐길 수 있죠. 씹을 대마다 입안 가득 차는 쫄깃하고 고소한 곱이 알찬 곱창, 위생적으로 냄새 없이 손질해 더욱 고소한 깐양, 오래 끓여도 풀어지지 않는 탱글탱글한 순대가 한데 어우러져 있습니다. 그리고 된장 베이스의 깔끔한 국물과 얼큰한 전골소스까지 완벽하게 세팅 완료! 소곱창전골로 든든한 저녁 한 상을 즐겨보세요.


*소고기버섯잡채 ▶바로 주문

*소곱창순대전골 ▶바로 주문


ü 잇츠온 밀키트 4주 구성

- 곱도리탕 + 소고기버섯잡채

- 소곱창전골 + 신림동 백순대볶음

- 쟌슨빌부대찌개 + 돼지고기 숙주볶음

- 모짜렐라 치즈닭갈비 + 황태해장국(2인용)

- 모든 구성에 참깨라떼·딸기라떼·하루식단 그레인 선물


매주 두가지의 메뉴가 4주에 걸쳐 배송되는 ‘4주 스페셜 구성’도 있습니다.


먼저 ‘쟌슨빌 사골부대찌개’부터 만나볼까요? 이것은 잇츠온과 올리브 매거진 코리아의 합작으로 탄생한 ‘스타셰프 밀키트 프로젝트’의 출시 제품입니다. 정성스레 끓인 사골 육수에 남성렬 셰프의 비법 레시피 소스와 쟌슨빌 소시지, 각종 채소 등을 넣고 20분간 끓이면, 외식 부럽지 않은 내식을 완성할 수 있죠.


입맛 없는 날에는 밥 반찬으로, 한밤 야식 술안주로도 손색없는 ‘돼지고기 숙주볶음’도 맛보세요. 아낌없이 들어있는 아삭아삭한 숙주와 야들야들 담백하게 볶아낸 돼지고기는 환상의 식감과 담백함을 선사합니다. 기름기가 많지 않아 칼로리 염려도 덜고, 조리법이 간단해서 야식으로 즐기기에도 ‘딱’이죠. 불 맛 가득한 볶음 요리를 즐겨보세요.


쫄깃한 닭다리살과 신선하고 아삭한 채소(양파, 양배추, 단호박), 특제 닭갈비소스, 떡, 모짜렐라 치즈가 동봉돼 있는 ‘모짜렐라 치즈 닭갈비’ 밀키트도 추천합니다. 매콤달콤한 닭갈비와 고소하고 부드러운 모짜렐라 치즈의 조화가 환상적이고, 아삭하게 씹히는 신선한 채소들까지 어우러져 있어 아이와 어른 모두가 좋아하는 새로운 맛의 닭갈비를 즐길 수 있답니다.


외출이 어려운 요즘! 부부끼리 혹은 혼술로 집에서 술 한 잔 하는 경우 많죠? 다음날 해장국으로는 ‘황태해장국’을 추천합니다. 한번 볶아내 비린 맛을 없애고 고소한 맛을 살린 황태채와 콩나물이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이것으로 끓여낸 육수의 맛은 참으로 구수하고 얼큰하고 시원하겠죠? 아침상에 올리면 시원한 해장국으로, 저녁상에 올리면 간편한 한 끼로 Good!


*쟌슨빌 사골부대찌개 ▶바로 주문

*돼지고기 숙주볶음 ▶바로 주문

*모짜렐라치즈 닭갈비 ▶바로 주문

*황태해장국(2인용) ▶바로 주문




한국야쿠르트와 와디즈가 준비한 ‘한 상 프로젝트’는 여기까지입니다. 지금 펀딩 페이지를 클릭하고 잇츠온 밀키트를 주문하면 프로젝트 런칭을 기념해 준비한 ‘한국야쿠르트 레트로 캠핑박스’를 총 100분께 선물로 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새 소식 알람’ 신청 시 최대 37% 할인 혜택도 드리니 간편식 마니아라면 클릭! 클릭! 클릭!


한국야쿠르트와 와디즈의 콜라보는 계속됩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와디즈 X 한국야쿠르트 잇츠온 밀키트 한 상 프로젝트 ▶주문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