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소식

부모님 건강은 연말까지 쭉! 효(孝)사랑 안부 캠페인 BEST 건강식품 선물해요♥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추석 연휴 잘 보내셨나요?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부모님을 직접 찾아뵙지 못한 분들이 많죠. 영상통화로 안부 인사를 전하거나 선물로 마음을 대신했을 텐데요. 하지만 죄송스러운 마음은 쉬이 가시지 않고, 대면하지 못한 탓에 부모님의 건강은 한층 더 염려됩니다.


이에 한국야쿠르트가 그 따뜻한 마음을 대신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효(孝)사랑 안부 캠페인’을 통해 멀리 계신 부모님께 건강식품을 선물해 보세요. 남은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더욱 건강하게 맞이할 수 있도록 말이죠. 그럼 ‘효(孝)사랑 안부 캠페인’에서 추천하는 건강식품을 만나보겠습니다!



엄마·아빠 고맙습니다! 한국야쿠르트 효(孝)사랑 안부 캠페인


‘효사랑 안부 캠페인’은 점차 쇠퇴돼 가는 효(孝)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한국야쿠르트가 발 벗고 나선 특별한 캠페인입니다. 거주지 인근의 프레시 매니저 또는 택배기사의 손을 빌려 한국야쿠르트만의 노하우가 가득 담긴 건강식품을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전할 수 있는데요.


신청방법은 간단합니다. 아래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해 신청자와 전달 대상자(받는 분)의 연락처 및 주소를 작성하고 고객센터 상담사와의 상담을 통해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면 배송 시작! 누구나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죠. 그리고 전달 대상자에게 전하는 감사 메시지도 남길 수 있답니다.


*한국야쿠르트 효사랑 안부 캠페인 ▶신청하기



효(孝)사랑 안부 캠페인 BEST 건강식품은?


매일매일 챙겨드리고 싶은 마음이라면 ‘프레시 매니저 정기배송’을 이용해 보세요. 원하는 요일과 시간만 설정하면 거주지 인근의 프레시 매니저가 부모님 댁까지 바로 배달해 드리는데요. 인기 제품으로는 위·장·간 건강을 도움주는 건강음료들과 신선하고 영양이 풍부한 식자재, 간편식이 있답니다.


#부모님 위·장·간 건강하게 케어

혹 부모님의 장 건강이 걱정인가요? 그렇다면 ‘장케어프로젝트 MPRO3’를 추천합니다.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못하거나 스트레스 등으로 장의 건강상태가 좋지 않을 때 섭취하면 효과적인데요. 한국야쿠르트의 유산균 3종(HY8OO2, HY2782, HY7712)을 혼합한 특허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에 프리바이오틱스의 기능을 더해 유산균이 장에서 잘 증식하도록 만들었답니다. 캡슐로 한번, 액상으로 또 한번 섭취해 장건강에 도움을 준답니다.

 

‘발효유는 장에만 좋다’는 상식을 깬 위 건강 발효유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도 인기! 이것은 국민 발효유로, 국내 최초로 기능성 발효유의 시대를 연 제품인데요. 위 건강 특허 유산균 HP7을 10배 강화해 담았고, 그 밖에 강화약쑥, 탱자추출물, 양배추, 브로콜리 등도 첨가해 만들었답니다.


건강한 몸을 유지하기에 더 없이 좋은 야채(채소)도 섭취해야죠. 하루에 필요한 야채를 쉽고 간편하게 채울 수 있는 ‘하루야채’를 선물해 보세요. 100% 유기농 야채 21가지를 1일 야채 권장량 350g에 맞춰 첨가했고, 비타민C 1일 권장량 100mg과 철분 3mg도 담았습니다.


#부모님 식사시간 신선하게 케어

부모님의 끼니도 걱정이죠. 즐겨 드시는 밥과 국, 반찬 등이 좋은 재료로 만들어진 것인지, 맛은 있는지, 영양가는 풍부한지 등이 궁금하고 걱정인데, 그렇다면 직접 골라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국내 최대 김 생산설비를 보유한 광천김과 함께 기획한 ‘잇츠온 재래김’을 추천합니다. 이것은 청정지역 남•서해 바다에서 매년 12월말부터 2월 초에 생산된 서천산 원초를 건져 만든 김으로 그 맛이 깊고, 통참깨와 통들깨를 직접 압착해 고소한 향까지 입힌 일품 반찬입니다.


‘본죽’도 한국야쿠르트에서 맛볼 수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최고의 영양죽이라 불리는 ‘전복죽’을 추천합니다. PRS(Pre-Streamed Rice) 공법을 입혀 식감이 부드럽고, 나트륨 함량을 낮추고 각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부드럽게 맛볼 수 있죠. 간편한 식사가 필요할 때, 속이 더부룩할 때 즐길 수 있도록 매일매일 놓아드려 보세요.


부모님이 드신다면 달걀 하나도 까다롭게 골라야 하는데요. 그렇다면 ‘잇츠온 신선란 ‘을 Pick! 농림축산식품의 무항생제 인증과 식약처 HACCP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산란일자가 표기돼 있어 신선한 정도를 믿고 먹을 수 있고 미네랄이 첨가된 사료를 먹고 자란 닭의 알로 건강함도 빠지지 않죠. 참고로 잇츠온 신선란은 하루 6000개만 한정판매하고 있답니다. 부모님 댁에 ‘잇츠온 신선란 10구’ 놓아 드리세요.


*장케어프로젝트 MPRO3 ▶바로 주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바로 주문

*하루야채 ▶바로 주문

*잇츠온 재래김 ▶바로 주문

*본죽 전복죽 ▶바로 주문

*잇츠온 신선란 10구 ▶바로 주문



연말까지 건강 기원! 한국야쿠르트 홍삼 3종


한번에 배송 받아 두고두고 드실 수 있는 택배배송 제품도 추천! 특히 ‘홍삼’ 제품은 이름만 들어도 든든한 건강식품으로 부모님들의 선호도가 높은데요. 혹 추석 때 전해드리지 못했다면, 평상 시 부모님의 건강이 염려된다면 선물해보세요.


먼저 ‘발휘 발효홍삼K’부터 맛보시죠. 한국야쿠르트의 50년 발효기술로 100% 유산균을 발효해 6년근 발효홍삼농축액을 만들었는데요. 이것은 체내 흡수(진세노사이드Rd 풍부)가 빠르고 완벽해 인삼, 홍삼이 가진 효과에 대해 고민인 분들에게 선물하면 취향저격입니다.


다음 제품은 발휘 발효홍삼K를 먹기 좋게 만든 ‘발휘 발효홍삼 스틱’인데요. 100% 유산균으로 발효한 특허 받은 발효홍삼농축액에 목에 좋은 도라지와 배의 농축액을 더해 약해진 호흡기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국내산 6년근 고려인삼만을 엄선해 장시간 달여 농축시킨 ‘발휘 홍삼정’도 Pick! 전통적인 홍삼 섭취 방법으로 홍삼 성분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발휘 발효홍삼K ▶바로 주문

*발휘 발효홍삼 스틱 ▶바로 주문

*발휘 홍삼정 ▶바로 주문




지금까지 소개한 건강식품 이외에도 효(孝)를 다하고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제품들이 많은데요. 무엇을 선물해 드릴지 고민이라면 부모님께 직접 여쭤본 후 필요한 제품을 구입해 꾸준히 드실 수 있게 도와드려도 좋고, 서프라이즈로 매일매일 건강식품 하나씩을 선물해 드려도 좋겠죠. 오늘부터 효(孝)사랑 안부 캠페인에 동참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