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스페셜/건강연구소 이벤트

[힘을내요 슈퍼파워~! 1탄] 한국야쿠르트 새로운 CI를 아시나요?

 

안녕하세요! 한국야쿠르트 대학생 스토리텔러단 ‘우리팀’ 팀입니다! 저희는 팀미션을 10월에 진행하기로 했었지만, 넘치는 아이디어와 끼를 주체하지 못하고 미션기한이 두 달이나 남아있었던, 8월 28일 팀 미션을 위한 첫 번째 회의를 가졌습니다.

 

 

1. 첫 번째 모임 – 목표를 정하다!

힘을내요 슈퍼파워

 

지난 5월, 건강한습관을 형상화한 한국야쿠르트의 새로운 ci가 선포됐는데요, 회의를 하면서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한국야쿠르트의 새로운 로고에 대해 잘 모르고 있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그래서 저희팀에서는 이 부분을 중점적으로 새로운 로고를 홍보하는 동시에 당줄이기 캠페인을 알리자는 의견이 나왔습니다.

 

 

 

우선 한국야쿠르트의 새로운 로고를 시민들에게 쉽게 각인시키기 위해 여러 가지 아이디어를 냈습니다. 지하철의 색깔이 호선별로 다른데, 신규로고에 있는 4가지의 컬러를 매치시켜 지하철역에서 홍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단, 많은 장소로 이동해야하기 때문에 한 곳에서 소수의 인원과 함께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또한, 건강사회건설이라는 한국야쿠르트의 기업정신을 알려드리기 위해 퇴근하는 직장인들과, 하교하는 대학생들을 응원하는 취지로 스케치북 이벤트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정해진 ‘우리팀’ 의 팀 미션이름! ‘힘을내요  슈퍼파워~!’입니다.

 

 

2. 두 번째 모임 – 제작, 또 제작!

힘을내요 슈퍼파워


주제도 정해졌으니 이제는 이벤트에 사용할 판넬을 제작하기로 결정! 다들 장인의 마음으로 한 장 한 장 종이를 오리고 붙이는 모습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힘을내요 슈퍼파워

 

사진을 찍는 줄도 모르고 집중하고 있는 모습을 찰칵!

 

 

힘을내요 슈퍼파워

 

날이 밝을 때부터 모여 밤늦게까지 힘을 모아 작업을 끝냈습니다! 부족한 부분은 팀 미션 당일 날 마무리하기로 했습니다. 끼니도 거른 채 열정을 보여준 ‘우리팀’ 팀원들 모두 대단합니다!

 

 

3. 팀 미션 당일 – 미션 수행 직전 마지막 준비!

힘을내요 슈퍼파워

 

두둥! 드디어 팀 미션 당일이 됐습니다! 다들 수업이 끝나고, 바로 미션 장소로 집합했습니다. 물건들을 모두 배달 받고, 근처 공원에서 미션 수행을 위한 마지막 준비를 했습니다.

 

 

힘을내요 슈퍼파워

 

하지만 안타깝게도 처음 저희의 기획과는 다르게 지하철 역사 내에서의 진행은 허락 받지 못했습니다. 다행히 지하철 입구 앞은 괜찮다는 말을 듣고 지하철 역 앞에서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대신 더욱 더 많은 제품을 나눠드리기로 하고 제품을 추가로 준비했습니다! 

 

 

힘을내요 슈퍼파워


쌀쌀한 가을바람에도 불구하고 각자 맡은 마무리 작업에 열중하는 모습이 너무나 아름답습니다!

 

 

힘을내요 슈퍼파워

 

그렇게 완성된 판넬들입니다!

 

 

힘을내요 슈퍼파워

 

보기에는 간단하게 보이지만, 신규 CI와 제품 사진은 탈부착이 가능하게 만들어져 이벤트에 참여하는 분들이 직접 한국야쿠르트의 신규 CI를 이리저리 조합해 완성하면 제품을 받을 수 있도록 제작한 판넬이라는 점!!

 

 

힘을내요 슈퍼파워


모두의 정성이 들어가 있어서 더욱 더 멋진 판넬입니다!

 

 

힘을내요 슈퍼파워


이제 준비가 끝났으니 저희 모두 야쿠르트 아줌마 유니폼을 입고 행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유니폼을 입고 멋지게 팀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은 '힘을내요 슈퍼파워~! 2탄'에서 뵙겠습니다!

 

 

 

 

 

힘을내요 슈퍼파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