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소식

한다, 소개를, 야쿠르트 그랜드존 in 수원 KT야구장!!

한다, 소개를, 야쿠르트 그랜드존 in 수원 KT야구장!!



안녕하세요, 여러분!

야쿠르트 아줌마 영숙씨예요!

네? 오늘따라 왜 이렇게 기분이 좋아보이냐고요? 호호호

역시 사람 기분은 숨길 수 가 없는 건가봐~

아니면 여러분과 내가 그만큼 가까워진 걸까요?

하긴 거의 만날 보는 사이니까... >///< (아님)

어제 주말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야구를 보러 갔거든요~

저는 스포츠 자체에 별 관심이 없어서

야구장에 가본 건 어제가 처음이었어요.

근데 이거 정말 신세계더군요. ㅋㅋ

너무 재미있었답니다.

사실 야구에 야자도 모르는 제가 애들과 남편 따라서

야구장에 간 건  바로 수원 KT 위즈파크에 생긴

'야쿠르트 그랜드 존' 때문이었죠!!

야쿠르트 그랜드 존이라니,

뭔가 듣기만 해도 호기심이 막 샘솟지 않나요? (반짝 *,*)

그래서 쫄래쫄래 따라가봤죠~


(출처: KT WIZ 홈페이지)


매표에 가서 좌석을 보니깐

엄청 다양하게 나눠졌더라고요.

우리 가족은 당연히 (저의 강요로)

'야쿠르트 그랜드 존'으로 선택!

그 옆의 BC 라운지존과 같은 열에 앉으면

야구장 내 모습이 훤히 보여서 좋더군요!

게다가 가격도 5,000원 더 싸니

그야말로 님도 보고 뽕도 따고!

또 야쿠르트 그랜드 존은 평일, 주말 상관없이

가격이 동일하답니다!



안으로 들어서니 '한국야쿠르트 그랜드 세가지 맛' 대형 홍보 판이 보이더군요!

역시 그랜드는 큼직큼직한 게 보기만 해도 든든해~

보스 그랜드와 오른팔 왼팔인 그랜드 라이트, 망고맛의 위엄.. (후덜덜)

그 앞에서 사진도 찍고 놀다 보니

어느새 들어가야 할 시간!!

내야 1-1게이트로 들어가면 되는데요.

입구에 화장실도 있고

응원 봉에 바람 넣는 기구도 준비 돼 있답니다.

편리하쥬?!

자, 이제 게이트로 입장!



들어가자마자 야쿠르트 그랜드 존이 땋!!

뻥 뚫린 시야에 아이들도 신이나 폴짝폴짝~

남편은 프로야구 경기에 들썩들썩~

저는 관중석 곳곳에 보이는 센스 넘치는

야쿠르트 문구들에 호호호~

열심히 응원가도 부르고 다양한 이벤트들도 보다 보니

시간이 훌쩍 지나가더라고요!

또 중간에 무료로 제공되는 그랜드 야쿠르트는

정말 신의 한 수!!

시원하고 맛있는 그랜드를 원샷 하면서

정말 오기 잘했다는 생각을 했더랬죠~




그랜드 빨리 마시기 대회도 있었는데

남편보고 한 번 나가보라고 했더니

아이들은 제가 나가는 게 더 승산이 있을 것 같다고... (뭔가 불쾌)

결국 서로 미루다 아무도 나가진 못했지만 ㅋㅋ


뷰도 좋고 가격도 적당하고

시원한 그랜드 음료도 제공해주고~ 어때요?

이제 제가 왜 기분이 좋아 보이는 지 아시겠죠? 호호호

주말에 또 가족끼리 야구장에 나들이 갈 수 있었음 좋겠어요~

물론 KT 구장의 '야쿠르트 그랜드 존'으로!!

여러분들도 친구나 연인,

가족들과 함께 야쿠르트 그랜드 존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보세요!

아마 월요일의 스트레스가 확 풀릴 거예요!



건강홍보관의 더 많은 글이 보고 싶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