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소식

한국야쿠르트 앱으로 야쿠르트아줌마 찾아 제품 구매하기!

 

 

 

 

 ※ 2014년 포스팅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한국야쿠르트를 만나고 싶다면? 이제는 모바일 '한국야쿠르트 앱'을 이용해보세요. 올해 첫 출시된 '한국야쿠르트 앱'은 1:1 모바일 채팅 & SMS 상담, 제품 주문 등 총 9개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전국에 있는 야쿠르트아줌마를 찾을 수 있는 지도까지 제공하여,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한국야쿠르트를 만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한국야쿠르트 앱으로 직접 야쿠르트아줌마를 찾아 제품을 주문하는 생생후기를 소개하려고 해요. 그 전에 잠깐! 한국야쿠르트 앱에는 어떤 기능들이 있는지 잠깐 살펴볼까요? ^^ 

 

 


 

 

 

 

왼쪽이 한국야쿠르트 앱 메인화면입니다. 인터넷으로 접속하는 것만큼이나 편리하고 빠르게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습니다.

 

기업에 대한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기업소개,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브랜드 소개를 누르면 다양한 한국야쿠르트 이야기와 함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브랜드소개에서는 가장 핫한 제품을 소개하고 있기도 하네요. 최근 베스트 오브 베스트 제품은 많은 고객들이 즐겨찾는 발효유 세븐과, 다이어트를 위한 슬림핏 다이어트젤리네요.

 

 

 

 

 

기업소개 카테고리를 클릭 시, 맨 밑으로 내리면 한국야쿠르트 SNS 채널도 바로갈 수 있어요. 몰랐던 한국야쿠르트의 이야기와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겨있는 한국야쿠르트 SNS 채널이 궁금하다면 클릭해보세요!  

 

 

 

 

또한 각 제품에 대한 정보도 바로 앱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점~! 정말 유용하지 않나요? 그리고 모바일로도 제품을 신청해서 주문할 수 있으니, 이 보다 더 편리할 순 없을 것 같네요!

 

 

 

또한 좀 더 빠르고 신속한 상담을 위해 모바일에서도 고객상담을 지원합니다. 문자상담은 물론 채팅상담과 전화상담, 이메일 문의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하니, 유용하게 사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더불어 한국야쿠르트에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지금 부터 한국야쿠르트 앱으로 야쿠르트아줌마 찾는 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1. 앱스토어에서 '한국야쿠르트'를 검색한 후, 다운로드를 한다. 

 
2. 다운받은 한국야쿠르트 앱을 실행한 후, 우측 윗 부분에 있는 '아줌마찾기'를 선택한다. 

 

 

 

'아줌마찾기'를 실행하니 나의 주변에 있는 야쿠루트 아주머니와 가까이 있는 아주머니, 그리고 가까운 야쿠르트 영업장의 위치도 알 수 있는데요.

 

 

참고로 본 기능은 야쿠르트아줌마 활동지역에 따라 지도에 표시되는 것 뿐이지, GPS가 장착되어 위치를 파악하는 시스템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그럼 아줌마찾기 기능을 통해 직접 제품까지 구입해보는 미션을 진행해볼까요?

 

 

 

 

 

 

미션은 부산의 중심 번화가 서면에서 진행했답니다. 정말 더운 날씨였지만, 앱으로 야쿠르트아줌마를 찾아 제품을 구입해야겠다는 의지로....!!  

 

 

 

 

위 사진에서도 보이듯이, 황색갈 표시가 주변에 있는 야쿠르트아줌마, 빨간색 표시가 가장 가까이에 있는 야쿠르트아줌마, 파란색 표시가 가장 가까운 야쿠르트 영업장을 나타냈는데요. 색깔별로 쉽게 구분되어 있어 바로 한 눈에 들어왔습니다. 

 

 

 

  

 

 

 

 

제 주변에 계시는 야쿠르트아줌마의 위치가 어디인지 지도에서 확인한 후, 그 길을 따라 이동했습니다.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제 주변에 5군데에 야쿠르트아줌마가 계시다고 해서 앱으로 빠르게 찾아보았는데요.  

 

 

 


지도를 따라 가보니, 서면시장 부근의 돼지국밥골목길. 바로 이 곳에서 첫번째 야쿠르트 아주머니를 뵐 수 있었습니다. 

 

야쿠르트 아주머니를 뵈었으니 야쿠르트 먹는 것을 빼먹을 수 없죠!

 

 

저의 첫 선택은 최근에 나온 제품인 '세븐'입니다. 그중에서도 '세븐 엘더플라워'를 먹었습니다. 맛은 엘더플라워란 이름처럼 달콤 향긋한 맛이 났습니다!  

 

그리고 어플에 황갈색으로 표시된 주변에 있는 또 다른 야쿠르트아줌마를 찾아 보기로 했습니다.  

 

 

앱에 위치된 곳을 찾아 따라가보니, 최근에 분수가 설치된 서면문화로 부근에서 두번째 야쿠르트아줌마도 쉽게 만날 수 있었습니다.

 

 

 

 

두번째 아주머니께는 '세븐 시크릿'을 구매해서 맛보았습니다. '세븐 시크릿' 또한 달콤 향긋한 맛으로 다른 음료로는 맛보지 못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어, 세번째 아주머니를 찾아보기로 했는데요. 바로 그 근처 서면문화로 끝에 위치한 곳에서 만나뵈었습니다.

 

 

이때에는 하루야채를 구매했습니다. 하루야채는 권장되는 하루 야채량을 챙겨먹기 힘든 현대인을 위한 제품인데요. 저도 하루 권장 야채량을 챙겨먹지 못해서 꼭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음료라서 간편해서 좋고 하루 야채 권장량을 먹었다고 생각하니까 든든하기도 하였습니다! 종류도 하루야채캐니멀, 하루야채뽀로로, 하루야채퍼플비타민, 하루야채레드비타민, 하루야채 퍼플, 하루야채오리지날이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 

 

 

 

세번째 아주머니께는 위건강 발효유 '윌 저지방'을 구매해보았어요. 다이어트를 한다면 저지방이 필수지요? 윌은 헬리코박터에 효과가 있어 위에도 좋고 발효 유산균으로 장에도 좋은 최고의 제품이라서 많은 분들이 드시고 계신걸로 알고있어요. 

 

 

 

 

네번째 아주머니는 쇼핑몰 쥬디스태화 부근에서 뵈었어요! 쥬대스태화는 한때 부산의 대표적인 백화점이기도 하였어요. 이곳에서는 두 분을 한번에 뵐 수 있었는데 한 분이 야쿠르트 아주머니일을 처음 시작하셔서 다른 분께서 일에 관해서 배우고 계셨어요.


 

 
마지막 아주머니는 서면 롯데백화점 맞은편 버스정류장에서 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버스환승을 이용하는 곳으로 저도 자주 이곳 버스정류장을 이용하고 있어요.

 

마지막으로 뵌 야쿠르트 아주머니께는 이번 여름을 겨냥하여 출시된 한국야쿠르트의 신제품 '얼려먹는 세븐'을 구매하였어요. 허니망고와 요거스노우, 베리스노우가 있는데 셋 다 맛있지만 이번에는 딸기맛이 먹고 싶어서 베리스노우를 구매하였어요. 얼리는 것은 집에서 하였는데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그냥 아이스크림 먹는 것 보다 얼려먹는세븐은 유산균이 있으니까 좋았습니다. 시원하고 맛도 좋고 몸에도 좋으니까 일석삼조!

 

서면은 제가 자주방문하는 번화가인데 야쿠르트 아주머니가 서면 곳곳에 계신줄은 몰랐어요. 다음부터는 서면에 방문할때 한국야쿠르트앱으로 야쿠르트 아주머니를 찾아서 꼭꼭 유산균제품과 건강제품을 챙겨먹어야겠어요!

 

한국야쿠르트 제품은 편의점이나 마켓에서는 직접 구입할 수 없고, 야쿠르트아줌마나 홈페이지, 모바일을 통해 제품을 주문 신청해야만 받아볼 수 있는데요.

 

주변에 야쿠르트아줌마가 어디 계신지 몰라 당황하고 계신분들이 있다면 한국야쿠르트 앱을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