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제품 리뷰

캠핑러 워너비 요리템! 언택트 휴가엔 갓성비 ‘캠핑밀키트’ 추천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곧 있을 여름휴가도 ‘언택트(Untact·비대면)’가 화두이죠. 이에 밀폐된 실내 보다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용이한 실외, 특히 ‘캠핑장’을 선호하는데요.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자연 속에서 자신만의 공간을 만들고, 흔히 말하는 ‘거리 두고 힐링’을 할 수 있어 인기입니다. TV 속 예능프로그램에서도 ‘핫’한데요. <나혼자산다>의 이장우, <밥블레스유2>의 라미란, <뽕숭아학당>의 임영웅이 캠핑을 즐겼죠.


캠핑을 떠나려면 챙기고 알아봐야 할 것들이 많은데요. ‘캠핑장비’, ‘캠핑카’, ‘캠핑장소’, ‘캠핑룩’ 등 한 두 가지가 아닌데, 그 중 제일은 무엇을 먹을지에 대한 고민이 아닐까요? 근사한 ‘캠핑요리’ 한 접시 ‘짠’하고 완성할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을 것 같은데요. 그래서 하이프레시가 성공적인 캠핑요리를 위한 맞춤 밀키트만을 모아 ‘갓성비 캠핑세트’를 구성해 봤는데요. 취향에 맞는 요리템을 초이스 해 보세요😊



코스로 만나는 감성 요리! 프로캠핑러들의 워너비 갓성비 캠핑세트A


‘캠핑은 곧 감성’이라고 하는데 이날의 저녁 테이블에는 어떤 요리가 어울릴까요? 흔한 삼겹살, 바비큐가 아닌 감성사진의 피사체가 되어줄, 보기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이 필요한데요. 특히 친구 혹은 연인과의 캠핑을 계획 중이라면 의심하고 또 의심해 선택해야 하죠. 그렇다면 하이프레시가 추천하는 ‘캠핑세트A’가 정답일 것 같은데요. ‘캠잘알(캠핑을 잘 아는 사람)’이 ‘캠린이(캠핑+어린이, 캠핑 초보)’에게 캠핑의 근사함을 소개하는데도 ‘딱’입니다!


[하이프레시 갓성비 캠핑세트A]

징기스칸 양고기 구이 · 감바스 알하이요 · 돼지고기짜글이


‘캠핑요리’하면 고기가 빠질 수 없죠. 삼겹살과 바비큐를 대신할 메뉴는 ‘징기스칸 양고기 구이인데요. 이것은 불판에 양고기와 채소를 올려 함께 구워 먹는 북해도(훗카이도)의 향토 음식 중 하나입니다. 하이프레시에서는 기름기가 적고 쫄깃한 맛이 일품인 청정 뉴질랜드 산 양고기의 어깨살을 양꼬치시즈닝에 콕 찍어 맛볼 수 있게 준비했는데요. 전문 음식점에서만 먹던 양고기 구이를 간편하게 구워 먹을 수 있고 좋고, 뒷맛이 깔끔해 초보자들도 쉽게 도전할 수 있답니다.


이른 저녁식사를 마무리하면 모닥불 앞에 둘러 앉아 ‘불멍’을 때리기(?) 시작하죠. 캠핑이 무르익는 중인데요. 바로 이때 또 하나의 감성 요리가 필요합니다. 해산물 요리 ‘감바스 알하이요’를 추천하는데요. 이것은 새우와 마늘을 올리브유에 튀기듯 끓이면 되는데, 밀키트 속에 모든 재료가 손질돼 있어 ‘뚝딱’하고 만들 수 있답니다. 그리고 파스타면도 준비돼 있으니 ‘알리오올리오’에도 도전해 보세요.


이제 조금 느끼한 것 같다고요? 그렇다면 ‘돼지고기짜글이’로 마무리! 고기와 새우의 느끼한 맛을 제대로 잡아줄 국물요리인데요. 밀키트에 동봉된 재료를 그대로 넣고 자작하게 끓이면 됩니다. 남은 맥주와 곁들여 안주로 맛봐도 좋고 다음날 아침 메뉴로 라면을 대신에 끓여 먹어도 손색이 없죠. 언제 먹어도 밥 도둑이니까요.


*하이프레시 갓성비 캠핑세트A ▶바로 주문



아빠·엄마·아이 대만족! 온가족이 함께하는 갓성비 캠핑세트B



캠핑은 가족과 함께여도 좋은데요. 도심을 떠나 자연에서 다같이 힐링하고 오래도록 간직할 추억을 쌓을 수 있어 인기이죠. 아빠가 준비한 멋스러운 텐트에서 아이들은 마음껏 뛰놀고 엄마는 그날의 밥상을 준비하는데, 이때 가족 모두의 입맛을 고려한다면 어떤 메뉴가 좋을까요? 하이프레시 두 번째 추천 메뉴 ‘캠핑세트B’를 열어볼까요? 요리 담당 캠퍼의 고민을 완벽하게 해결해줄 이 세트! 칭찬하러 가 보시죠.


[하이프레시 갓성비 캠핑세트B]

프라임스테이크 · 모짜렐라 치즈 닭갈비 · 우삼겹 된장찌개


먼저 어른과 아이, 누구나 좋아하는 스테이크부터 맛보시죠. 하이프레시 ‘프라임스테이크’는 상위 2~3%에 해당하는 프라임(prime) 등급의 ‘척아이롤(chuck eye roll)’ 스테이크로 부드러운 마블링을 자랑하는 정통 스테이크입니다. 본연의 풍미가 일품이죠. 무엇보다 질기지 않아서 아이들도 먹기 좋고 어른들은 큼직하게 썰어 맛보면 육즙을 제대로 맛볼 수 있답니다.


고기 종류도 다양하면 좋겠죠. 이번에는 밀키트가 아니라면 도전하기 어려운 ‘닭요리’를 만들어 보려고 하는데요. ‘모짜렐라 치즈 닭갈비’ 밀키트에는 쫄깃한 닭다리살과 신선하고 아삭한 채소(양파, 양배추, 단호박), 특제 닭갈비소스, 떡, 모짜렐라 치즈가 동봉돼 있습니다. 이것을 어떻게 만들면 될까요? 10분이면 충분한데요. 닭고기에 닭갈비 소스를 버무리고 중불에서 약 4분간 익힌 뒤 채소를 넣어 다시 6분간 볶고 마지막으로 치즈를 뿌려 1분간 녹이면 끝! 입술 끝에서 쭈~욱 하고 늘어나는 치즈를 맛보는 아이들의 눈가에 웃음이 가득하겠죠.


다음날 아침 메뉴도 고민해 볼까요? 혹 지난밤에 맛본 스테이크와 닭갈비로 속이 부대낀다면 ‘우삼겹 된장찌개’ 한 그릇은 어떨까요? 특히 어른들의 취향을 저격할 메뉴인데요. 푹 우려낸 해물육수에 풍성하고 다양한 채소를 듬뿍 넣어 구수한 된장소스를 풀고 우삼겹을 넣어 보글보글 끓이면 됩니다. 구수한 맛과 향에 밥이 술술 넘어갈 것이랍니다.


*하이프레시 갓성비 캠핑세트B ▶바로 주문



선착순 2천명 쏜다! 캠핑템 폴딩카트 & 밀크박스 활용 TIP


‘하이프레시’ 하면 깜짝 이벤트가 빠질 수 없죠! 각각의 ‘캠핑세트’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것은 기본이고, 올 여름 여러분의 완벽한 캠핑을 위한 아이템을 준비했는데요. 과연 무엇일까요? 두구 두구 두구! ‘멀티폴딩카트’와 ‘밀크박스’입니다. 오는 8월 20일까지 무려 2천 분께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지금까지 소개한 갓성비 캠핑세트를 구입하면 선착순으로 배송해 드린답니다. 캠핑세트A 구입 시에는 ‘멀티폴딩카트’를, 캠핑세트B를 구입하면 ‘야쿠르트 레트로 밀크박스’를 증정하는데요. 이 선물은 캠핑장은 물론이고 일상에서도 유용한데, 두 가지 ‘캠핑템’의 활용 팁을 짧게 소개해 볼게요.


캠핑은 소소한 장비가 많죠. 그래서 여기 조금, 저기 조금 넣어 양손 무겁게 들고 이동하는데 멀티폴딩카트만 있으면 테트리스를 하듯 차곡차곡 담아서 바퀴를 이용해 보다 편리하게 움직일 수 있답니다. 그리고 상판(개별 별도 구입)을 더하면 테이블로도 사용할 수 있는데, 식사를 해결하는 식탁으로 또는 커피와 맥주 등을 올려 두는 티 테이블로, 보드게임 등의 게임을 즐기는 공간으로 활용해 보세요. 필요에 따라서는 의자로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집에서는 캠핑장 때와 같이 테이블로 활용하거나 소품을 수납하는 수납박스로 사용하면 되는데요.  특히 ‘야쿠르트 레트로 밀크박스’는 빈티지한 멋이 있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답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사용하고 싶으신가요? 미리미리 계획하고 서둘러 참여해 보세요.


참고로 캠핑세트(밀키트)와 사은품은 별도 배송으로, 카트와 박스는 캠핑세트 배송완료 후 1주일 이내에 받을 수 있습니다.


*갓성비 캠핑세트 구매하고 ▶하이프레시 캠핑용품 받자




‘거리 두고 힐링’하기! 어렵지 않죠? 공기 좋고 물 맑은 자연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기는 캠핑은 두말할 것 없이 행복한 추억이 될 것인데요. 거기에 텅 빈 속을 채울 맛있는 먹거리까지 가득하다면 ‘해피 바이러스’가 뿜뿜 뿜어져 나오겠죠. 하이프레시 잇츠온의 캠핑세트(밀키트)와 캠핑 잇템으로 ‘무드있는 캠핑’을 즐겨 보자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