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제품 리뷰

위·장·간 사수! '유산균 좀 아는' 면역력 증진템 모음ZIP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지속되는 더위와 과도한 에어컨 사용으로 체온 변화가 큰 요즘! 여기에 장마까지 습격해 세균과 바이러스의 활동 또한 활발해지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코로나19마저 재확산되고 있죠. 이러한 이유로 면역체계는 그야말로 비상인데요. 우리는 어느때 보다 건강관리에 힘써야 합니다.


면역력을 키우는데는 규칙적인 운동과 충분한 숙면, 스트레스 관리 등이 중요하죠. 그리고 또 하나! ‘유산균’을 꾸준히 섭취하면 좋은데요. ‘유산균을 좀 아는’ 하이프레시가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인 여러 아이템들을 모아봤습니다! 장은 물론 위와 간까지 관리하는 여름철 건강템을 만나 보시죠.



알면 쓸데 있는 건강 상식1, 유산균을 섭취하는 이유는?


면역력은 특히 ‘장’ 환경에 큰 영향을 받습니다. 장 속에는 유해한 균과 유익한 균이 균형을 맞춰 서식하고 있는데, 덥고 습한 여름철에는 박테리아 등의 번식으로 유해균이 쉽게 증가하죠. 때문에 균형감이 무너지는데요. 그래서 우리는 건강한 장을 유지하기 위한 방법으로 장내에 유익균을 늘려야 합니다. 어떻게?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을 섭취하면 되는데요. 만약 여행지에서 복통과 설사를 동반하는 ‘물갈이’를 겪는다면, 이때도 장 속의 유익균은 늘려주고 유해균은 억제해 주는 유산균을 섭취해 탈이 난 장을 자연스럽게 안정시켜 주면 된답니다. 유산균을 섭취하는 이유! 잘 알겠죠?



알면 쓸데 있는 건강 상식2, 유산균 제품을 선택하는 팁은?


이제 면역력을 높이는데 효과적인 ‘유산균 건강템’을 선택해 볼까요? 그 전에 수많은 유산균 제품들 가운데 ‘찐’을 고르는 방법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무엇보다 유산균은 ‘장내 생존율’이 중요한데요. 아무리 좋은 균이라 해도 식도와 위를 거쳐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지 않으면 효과를 기대할 수 없기 때문에 대부분은 균 수를 늘리거나, 겉에 보호막을 생성해 유산균의 수명을 유지합니다. 따라서 가장 기본적인 선택 팁은 유산균의 수를 따져 보는 것이죠. 뿐만 아니라 식약처에서 인정한 유산균 균주가 골고루 들어 있는지, 유산균의 성장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가 포함돼 있는지도 살펴야 합니다.



어디까지 먹어 봤니! 하이프레시 유산균 증진템 모음

#위와 장 지킴이 하이프레시 발효유


본격적으로 하이프레시에서 추천하는 유산균 제품들을 만나볼까요? 하이프레시 대표 주자 ‘발효유’부터 소개해 볼텐데요.

먼저 “매일 발효유를 꾸준히 마시면 150년까지 장수할 수 있다”는 생명연장 논물을 발표한 인물이 있죠. 바로 메니치코프 박사인데, 여기서 이름 따 만든 ‘메치니코프 플레인/사과’가 인기입니다.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될 만큼 깨끗한 ‘코카서스’ 장수마을에서 얻은 전통 유산균으로 만든 제품인데요.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데 효과적이고 당 함량을 줄여 무엇보다 건강하게 맛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난 6월 출시된 신제품도 주목받고 있는데요. 한국야쿠르트의 프리미엄 요거트 아이스크림 ‘메치니코프 요거트 콘’인데, 특허 유산균(15억 프로바이오틱스 함유)과 국산 원유를 넣어 진하고 부드러운 맛의 건강한 요거트를 맛볼 수 있답니다. 이 제품은 현재 세븐일레븐(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답니다.


*메치니코프 플레인 ▶바로 주문

*메치니코프 플레인 사과 ▶바로 주문 


이어서 소개할 제품은 ‘발효유는 장에만 좋다’는 상식을 깬 위 건강 발효유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저지방’인데요. 국내 최초로 기능성 발효유의 시대를 연 국민 발효유로 알려져 있죠. 특허 받은 유산균(HY2177, HY2743)을 10배 강화하고, 당까지 줄여 지방함량이 무려 44% 감소하는 등 첫 출시 후부터 꾸준히 제품을 리뉴얼하고 있는 제품이랍니다.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바로 주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저지방 ▶바로 주문


#간과 장 지킴이 하이프레시 건강기능식품

 

다음은 ‘기능성’이 추가된 제품인데요. 평소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못한 분, 스트레스 등으로 장의 건강상태가 좋지 않은 분, 간편하게 매일매일 장 건강을 챙기고 싶은 분, 장시간 의자에 앉아 생활하는 직장인과 학생, 장내 유산균이 감소하는 노년층! 이 모두에게 추천하는 ‘장케어프로젝트 MPRO3/마일드 배모과맛’입니다. 한국야쿠르트의 유산균 3종(HY8OO2, HY2782, HY7712)을 혼합한 특허 유산균을 사용해 캡슐로 한번 액상으로 또 한번 섭취하는 국내 최초 2중 제형 제품인데요.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에 그 먹이(성장을 돕는)인 프리바이오틱스의 기능을 더해 유산균이 장에서 잘 증식하도록 기능성을 강화했답니다.


*장케어프로젝트 MPRO3 ▶바로 주문

*장케어프로젝트 MPRO3 마일드 배모과맛 ▶바로 주문


이번에는 ‘간’ 건강을 챙겨볼까요? 현대인들은 스트레스와 음주 등으로 자신도 모르게 간 건강을 해치고 있는데요. 이런 경우에는 ‘쿠퍼스 프리미엄’이 답입니다. ‘쿠퍼스 프리미엄L’은 밀크씨슬 추출물과 헛개나무 과병 추출분말을 한 병에 담아 알코올성 간 손상 및 일상생활 속 건강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이며, ‘쿠퍼스 프리미엄C’는 간 건강에 혈중 콜레스테롤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데 뚜껑에 담겨있는 정제 형태의 홍국은 식약처 기능성 인정 모나콜린 K 5mg을 함유하여 섭취하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답니다.


*쿠퍼스 프리미엄L ▶바로 주문

*쿠퍼스 프리미엄C ▶바로 주문


#성장기 어린이 지킴이 하이프레시 키즈 발효유

 

어른들만 챙길 수 없죠! 성장기 어린이의 건강도 반드시 보호받아야 하는데요. 한국야쿠르트의 프리미엄 키즈 발효유 ‘아이윌’이 도와줄 거에요.


이것의 핵심은 5중 영양 설계에 있는데요.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로 검증된 ‘HP7’을 비롯해 프로바이오틱스 MPOR3(HY8002, HY7712, HY2787), 유산균(HY9012) 등 총 5가지 특허 유산균이 담겨 있습니다. 이를 통해 장 건강은 물론 소홀하기 쉬운 위 건강까지 챙길 수 있죠. 제품당 100억 CFU의 특허 유산균을 투입해 최소 100억 마리 이상의 생균을 보장할 수 있답니다. 여기에 비타민 3종(A,C,D)과 칼슘, 아연, 식이섬유를 첨가했고, 복숭아와 망고 과즙을 활용해 맛을 더했습니다. 성장기 우리 아이를 위한 5중 영양플랜! 부모안심솔루션으로 ‘딱’이죠.


*아이윌 ▶바로 주문




체내에 유익한 균을 증가시키는 방법! 어렵지 않죠? 이러한 건강식품은 무엇보다 매일, 꾸준하게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이프레시에서 정기배송(메치니코프 요거트 콘 제외) 받아 올여름도 건강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