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제품 리뷰

먹캉스 추천 여름별미! 잇츠온 냉(冷)키트 ‘콩국수’ & ‘오색냉채족발’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한낮엔 기온이 30도를 웃돌고 밤이면 ‘열대야’에 몸서리 치는 요즘! 머리 속은 온통 시원한 음식 생각뿐인데요. 뜨거운 속을 달래고 입맛을 돋우는데 그것만큼 좋은 게 없죠. 여기에 진한 고소함, 톡 쏘는 새콤함 등의 군침 도는 맛까지 더해지면 더 바랄게 없는데요.


그래서 한국야쿠르트가 여름 맞춤형 ‘밀키트’를 준비했습니다! 이름만 들어도 머리부터 발까지 마치 얼음을 뒤집어 쓴 듯 시원하고 침샘을 자극하는 ‘콩국수’와 ‘오색냉채족발’인데요. ‘요리는 귀찮아도 먹는 건 포기할 수 없다’, ‘바캉스를 대신해 먹캉스를 즐기자’라고 한다면 이 스페셜한 냉(冷))키트는 어떨까요?



100% 국내산 콩이니까! 더 고소한 잇츠온 콩국수 밀키트



‘콩국수’는 ‘차가운 면요리’라는 특성상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면 절로 생각나는 음식입니다. 콩의 껍질을 벗기고 삶아서 맷돌에 갈아 먹는 게 전통 요리법인데, 그만큼 손이 많이 가고 완성하는 데까지 걸리는 시간도 길어 도전하기 어려운 요리로 손꼽히죠. 하지만 ‘홈쿡’이 대세인 요즘은 이것도 집에서 만들어 먹는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밀키트의 역할이 더욱 중요하답니다.


한국야쿠르트 잇츠온이 출시한 ‘콩국수 밀키트’는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만들고 바로 먹을 수 있는 가정간편식입니다. 얼마나 쉽고 간편한지, 그리고 믿고 먹을 수 있는지 살펴볼까요?


잇츠온 콩국수는 면만 삶으면 완성됩니다. 이 사실은 특히 ‘요알못(요리를 알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희소식일 텐데요. 고명으로 사용할 오이와 땅콩분태는 필요한 만큼 포장돼 있어 다듬기만 하면 되고, 콩국수의 베이스가 될 콩국은 뜯어서 붓기만 하면 돼 짧은 시간 내에 뚝딱 손질해 맛볼 수 있답니다. 그리고 100% 국내산 콩을 사용해 고소한 맛이 강하고 믿고 먹을 수 있지요. 기호에 따라 설탕이나 소금을 뿌려 먹어도 좋고 무료로 증정하는 하이프레시 ‘종가집 열무김치’를 곁들여도 Good!


이제 밀키트의 레시피를 따라 어렵지 않게, 그리고 짧은 시간 내 뚝딱 완성해 보세요. 그리고 시원하고 고소한 콩국물에 보들보들한 국수를 담가 후루룩 후루룩~ 맛보세요!


참고로 지금 하이프레시를 방문하면 콩국수 밀키트에 종가집 열무김치를 증정하여 함께 만나볼 수 있답니다.



[잇츠온 콩국수 밀키트 10분 컷 친절 레시피]

1. 끓는 물에 국수를 넣고 5분간 삶아주세요.

2. 잘 익은 소면은 얼음물에 씻어 물기를 제거해 줍니다.

3. 콩국수의 고명으로 사용할 오이는 깨끗하게 세척해 심지를 제거하고 길게 채 썰어 얹어줍니다.

4. 면기(그릇)에 국수를 담고 콩국물(요리 전 냉장보관 유지)을 부어 주세요.

5. 마지막으로 고명으로 준비한 오이를 올리고 기호에 따라 땅콩 등을 추가해 맛보세요.


*콩국수 밀키트 ▶바로 주문



코끝이 찡 눈물이 핑! 새콤한 잇츠온 오색냉채족발 밀키트


김이 모락모락 피는 족발은 잠시 내려 두시죠! 여름이니까 족발도 시~원하게 맛보면 좋은데요. 잇츠온 ‘오색냉채족발 밀키트’가 도와줄 거에요J


그냥 냉채족발이 아닙니다. 채소(양파, 깻잎), 오이, 적양배추, 양배추, 당근 등과 함께 즐기는 ‘오색냉채족발’인데요. 덕분에 한 입에 꽤 다양한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죠. 뿐만 아니라 고기는 순살이라 질긴 식감을 꺼리는 분들도 편하게 씹을 수 있고, 잘 손질된 해파리와 코끝을 톡 쏘는 소스는 시원한 냉채요리를 완성하는 포인트가 되어준답니다.


무더운 여름날 문득! 간단하지만 근사한 요리가 필요하다면 맛은 물론이고 먹는 재미까지 있는 잇츠온 오색냉채족발 한 입 해 보세요. 전자레인지에 넣고 1분만 조리하면 보들보들한 고기가 완성되고 먹기 좋은 크기로 썬 채소와 소스를 함께 버무리면 끝! 딱 10분이면 맛볼 수 있답니다. 초 간단 레시피를 따라 간편하게 준비해 보자고요


참고로 지금 하이프레시를 방문하면 오색냉채족발 밀키트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답니다.



[잇츠온 오색냉채족발 밀키트 10분 컷 친절 레시피]

1. 족발은 전자레인지에 1분 간 데우고 먹기 좋게 한 장씩 떼어내 주세요.

2. 해파리는 물에 가볍게 씻고 물기를 짜주세요.

3. 양파는 5분간 냉수에 담가 매운 맛을 빼고, 남은 채소는 흐르는 물에 씻어 물기를 제거합니다.

4. 깻잎은 가늘게 썰고 오이는 심지를 제거해 길게 채 썰어 주세요.

5. 채소, 해파리, 족발을 접시에 담고 소스+물40g을 부어 잘 섞어 주세요.


*오색냉채족발 밀키트 ▶바로 주문



누구나 셰프가 되는 경험! 잇츠온 밀키트가 ‘찐’이다 ‘찐’


한국야쿠르트의 잇츠온 밀키트는 그야말로 매력덩어리인데요.


우선 매일매일 새로 들어오는 40여 가지의 채소를 위생적으로 선별하고 소분해 밀키트를 구성합니다. 그래서 믿고 먹을 수 있죠. 그리고 새벽부터 자체 생산공장에서 위생적으로, 안전하게 생산해 고객의 집 앞까지 배송해 주는데요. 이렇게 엄격한 위생기준과 냉장배송을 약속하기 때문에 우리는 손쉽게 주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죠. 마지막으로 어디서나 간편하게, 최대 20분이면 파인레스토랑의 셰프가 되는 이색적인 경험도 할 수 있답니다. 특히 집에서 요리하기 어려운 외식메뉴에 도전해 볼 수 있어 재미가 쏠쏠하죠. 1인가구, 자취생, 신혼부부 등 요리 보다는 배달을 즐기는 이들에게 추천합니다J




무더운 날씨 탓에 요리하기 귀찮은 요즘! 그래도 여름이니까, 여름이라서 먹고 싶고 또 포기할 수 없는 것들이 있는데요. 이제 집에서 가볍게 손질만 더해 근사한 한끼와 디저트, 안주 등을 만들어 보세요. 오늘은 시원·새콤·고소한 콩국수와 오색냉채족발부터 뿌셔 보자고요!


*잇츠온 7월 밀키트 ▶바로 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