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제품 리뷰

여름방학엔 ‘건강아 놀자’, 우리 아이 키즈 삼총사 마시고 #건강FLEX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전국의 초·중·고등학교가 이달 말부터 여름방학을 시작합니다! 올해는 예년과 달리, 이 시간을 여행이 아닌 ‘집콕’으로 보내야 하는데요. 이에 엄마와 아빠들은 아이와 시간을 보내는데 필요한 장난감, 책 등의 놀이감과 삼시 세끼 식단, 영양 간식을 마련하기 위해 집중하고 또 집중합니다. 특히 먹거리는 아이들의 건강과 직결되기 때문에 꼼꼼하게 따지고 준비해야 하는데요. 이왕 이렇게 된 거, 이번 방학 동안은 우리 아이의 ‘건강’에 주목해 볼까요?


여름은 폭염, 폭우 등의 급격한 환경 변화로 아이들이 질병에 노출되기 쉬운 때이죠. 이에 시시때때로 다양한 건강식을 섭취해 면역력을 키워야 하는데요. 하지만 아이들은 먹는 것을 즐기지 않거나 편식하는 경우가 많아 권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그러니 뭐니뭐니 해도 맛있고 간편한 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좋겠죠. 하이프레시의 ‘건강음료’ 키즈 삼총사가 그 해답이 아닐까요? 지금부터 쟁여 둘 준비가 됐다면 하이프레시로 따라와 구경해 보시죠😊


우리 아이 건강지킴이 음료! 하이프레시 키즈 3종사 출동


평소 편식이 잦거나 입이 짧은 아이들은 웬만해서는 무엇을 권해도 ‘싫다’라고들 하는데요. 그래서 최대한 아이들의 취향이 잘 반영된 먹거리를 찾고, 꾸준히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 습관으로 만들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하이프레시 먹거리는 영양 간식 겸 잃어버린 입맛도 살리고 갈증까지 해소시키는 ‘어린이용 건강음료’입니다.


‘하이프레시’에서 한국야쿠르트의 자랑인 어린이용 건강음료 3종을 한데 묶어 봤는데요. 그 중심에는 ‘아이윌(I will)’이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 아이의 장과 위를 지켜주는 건강음료인데요. 성장기에 접어든 어린이를 위해 ‘5중 영양’에 집중해 만들었답니다.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로 검증된 ‘HP7’을 비롯해 면역 관련 유산균 ‘HY7712’ 등 총 5가지 특허 유산균이 담겨 있고, 제품당 100억 CFU의 특허 유산균을 투입해 최소 100억 마리 이상의 생균을 보장할 수 있죠. 여기에 비타민 3종과 아연, 식이섬유를 첨가했고 복숭아와 망고 과즙으로 맛을 냈답니다.


몇 가지 장점들이 더 있는데요. 아이윌 겉포장에는 지구의 안녕을 위해 만든 친환경 빨대가 꽂혀 있습니다. 그리고 당 함량은 무려 25%를 낮췄고, HACCP 인증과 어린이기호식품품질인증까지 취득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답니다. 여름방학 내내 1일1병씩 섭취해 보세요. 여름철 자주 겪는 배앓이, 장염, 식중독은 이제 ‘안녕’하자고요.


*아이윌 ▶바로 주문


 또 다른 건강음료는 ‘하루야채’ 2종입니다. ‘야채(채소)’는 우리 몸에 필요한 비타민, 미네랄, 무기질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건강한 몸을 유지하기에 더 없이 좋은데요. 하지만 아이들은 맛이 없다는 이유로 섭취를 꺼리죠. 이에 상큼한 과일을 함유해 맛을 올리고, 한번에 챙겨 먹기 힘든 다양한 야채를 한 병에 담아 준비했답니다.


어린이를 위한 ‘하루야채’는 총 2가지입니다. 아이들이 사랑하는 캐릭터 ‘뽀로로’와 ‘타요’가 새겨진 ‘하루야채 뽀로로’와 ‘하루야채 타요’가 있죠. 이 둘은 100% 유기농 야채와 과일로 만들어졌는데요. 하루야채 뽀로로는 25가지를, 하루야채 타요는 26가지를 함유하고 있답니다. 이제 편식쟁이도 야채와 과일! 섭취할 수 있답니다😊


*하루야채 뽀로로 ▶바로 주문

*하루야채 타요 ▶바로 주문



하이프레시 정기배송 GO! 우리 아이 취향 저격 선물 GET!


‘하이프레시’하면 선물 가득한 이벤트가 빠지지 않죠. 지금까지 소개한 우리 아이 건강을 위한 5중 영양플랜 ‘아이윌’과 어린이를 위한 유기농 25, 26종 야채과일 주스 ‘하루야채 뽀로로/타요’ 인 ‘키즈 3종’ 중 1품종 이상을 하이프레시를 통해 정기 배송(주 3일 이상 배달) 신청하고, 퀴즈를 풀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데요. 오는 8월 31일까지 선착순 1,600 분께 쏜답니다!


퀴즈는 다음과 같습니다. Quiz. 어린이를 위한 5중 영양설계 아이윌은 어린이기호식품품질인증, 낮은 당함량, 그리고 이것까지 있는데요. 이것은 무엇일까요? 정답을 아시겠다고요? 그럼 지금 바로 아래 링크를 클릭해 댓글로 참여해 보세요. ‘호비 식판 세트’, ‘겨울왕국 쿠션’, ‘팔도 뽀로로 짜장 1박스(6개입)’, ‘팔도 뽀로로 스파게티 1박스(6개입)’ 중 랜덤으로 1가지를 발송해 드린답니다. 4종 모두 아이들이 좋아하는 제품으로만 구성되어 있어 경품이 무엇이든 받으면 좋겠지만 참여율이 높아 모두 동나기 전에 빨리 참여해야 겠어요. 기뻐할 우리 아이를 떠올리니 승부욕이 불끈 솟아오르죠. 그렇다면 외쳐볼까요? 도전!


▶ [이벤트] 키즈 3종 정기주문 이벤트 GO




조용했던 매미 떼가 울음을 터트렸습니다. 여름방학이 한창인 8월 초부터는 폭염이 예상되는데요. 이제는 레알건강 관리를 시작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우리 아이부터 시작해 보세요. 맛도 좋고 영양도 풍부한 키즈 3종 건강음료한 병 마시고 올 여름방학도 건강하게 출발 하자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