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제품 리뷰

여기가 건강 맛집! 우리 가족 건강은 ‘건강기능식품 특별 할인 기획전’에서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성장세가 예사롭지 않습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올해는 코로나19 여파까지 더해져 대략 2조원 규모의 증가세가 예상된다고 하는데요. 여기에 일교차가 큰 환절기까지 겹쳐 ‘건강’에 주목하고 있는 이들이 많습니다.


이때가 한국야쿠르트가 나설 때! 오로지 우리 가족의 ‘건강’만을 생각해 만든 건강기능식품들을 모아 ‘특별 할인 기획전’을 마련했는데요. 한국야쿠르트의 기술력이 더해진 발효홍삼, 비타민제, 유산균 등 우리 가족 건강지킴이 세트들이 가득하답니다. 그럼 우리 가족 구성원에게 꼭 맞는 건기능식품(건기식)을 찾아볼까요?



온 가족 면역력 증진을 위해! 한국야쿠르트 발효홍삼 꾸러미


면역력에 대한 관심은 ‘홍삼’ 제품의 소비로 이어진다 해도 과언이 아니죠. 우리 몸을 건강하게 만드는데 필요한 각종 성분들이 다량 함유돼 있어 누구나 찾게 되는데요. 지금 홍삼이 필요하다면 한국야쿠르트의 발효홍삼 브랜드 ‘발휘’의 제품들을 만나 보세요.


한국야쿠르트는 50년 발효기술로 100% 유산균을 발효해 6년근 발효홍삼농축액을 만들었습니다. 이것을 주재료로 한 제품들이 꽤 다양한데요. 체내 흡수를 돕는 진세노사이드Rd가 풍부해 발효홍삼의 효능이 더욱 효과적인 ‘발휘 발효홍삼K’와 발효홍삼에 목에 좋은 도라지와 배의 농축액을 더하고, 먹기 쉽게 스틱형으로 만든 ‘발휘발표홍삼 스틱’, ‘녹용’을 첨가해 원기 회복을 돕는 ‘발효홍삼 천진녹보’가 있습니다.


그리고 국내산 6년근 고려인삼만을 엄선해 장시간 달여 농축시킨 ‘발휘 홍삼정’도 인기인데요. 이것은 전통적인 홍삼 섭취 방법을 따라 홍삼 성분을 섭취할 수 있답니다. ‘발휘 홍삼순액100’도 ‘찐’이죠. 농협이 보증하는 국내산 6년근 홍삼만을 선별해 저온추출(85℃)로 36시간 동안 정성껏 달여 만든 순한 맛의 홍삼 음료! 무엇보다 홍삼의 유용성분이 그대로 담겨있어 추천 각입니다.


홍삼은 수험생, 직장인, 장년층, 주부 모두에게 좋고, 더불어 아이에게도 효과적인데요. 자녀의 첫 홍삼으로는 ‘발휘 발효홍삼 키즈’를 추천합니다. 홍삼을 쓰지 않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과일 농축액(배농축액, 포도농축액)을 첨가해 만들었고, 거부감을 줄이기 위해 귀여운 동물(북극곰, 샌드캣, 피그마리쿤)로 패키징) 그림으로 포장했습니다. 먹는 재미가 쏠쏠한 간식도 있는데요. 홍삼농축액과 견과류(간식, 호두, 아몬드)를 버무려 만든 온 가족 웰빙 간식 ‘발휘 홍삼양갱’. 한 입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 10대부터 60대까지, 그야말로 온 가족이 함께 맛볼 수 있는 영양 간식이죠.


*발휘 발효홍삼K ▶바로 주문

*발휘 발효홍삼 스틱 ▶바로 주문

*발효홍삼 천진녹보 ▶바로 주문

*발휘 홍삼정 ▶바로 주문

*발휘 홍삼순액100 ▶바로 주문

*발휘 홍삼양갱 ▶바로 주문

*발휘 발표홍삼 키즈 ▶바로 주문



백종원쌤의 건기식! 한국야쿠르트 브이푸드 꾸러미


‘건강기능식품’하면 ‘비타민’이 빠질 수 없죠. 이것은 어떻게 섭취해야 할까요? ‘백종원 브이푸드’에 잘 담겨 있는데요. 브이푸드는 식약처에서 지정한 비타민 1일 권장섭취량에 100% 꼭 맞춰 설계한 건기식으로, 무분별한 과잉섭취를 막고 매일 꼭 필요한 양만큼 제대로 챙길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답니다.


불규칙한 식습관, 다이어트로 인한 영양 부족, 잦은 야근과 회식으로 체력 저하에 시달리고 있다면 ‘브이푸드 멀티비타민미네랄’을 추천!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20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골라 담아 남녀노소 누구에게 효과 만점이죠. 그리고 체내에는 몸의 에너지, 신경과 근육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마그네슘도 중요한데 ‘브이푸드 마그네슘’을 섭취해 보세요. 이어서 칼슘도 챙겨야 하는데, 이것은 불규칙한 영양섭취로 발생하는 칼슘 부족을 챙겨주는 건기식으로 뼈, 치아 등의 성장과 형성을 돕고 골다공증 발생 위험을 낮추는데 효과적입니다. ‘브이푸드 칼슘’을 정기배송 받아 꾸준하게 섭취해 보세요.


‘설하(舌下)정’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입 안과 혀 밑에서 용해시켜 구강 점막을 통해 흡수 시키는 정제(알약)를 말하는데요. 이러한 제형의 브이푸드도 인기입니다. 그 종류에는, 에너지생성에 필요한 수용성 비타민B군 6종을 담은 활력 충전제 ‘브이푸드 비타민B복합’, 칼슘과 인의 흡수,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브이푸드 비타민D’,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하는데 효과적인 ‘브이푸드 비타민C’, 성별에 맞춰 필요한 성분을 담은 ‘브이푸드 프로그램 3’종 등이 있습니다. 남성은 활력에너지와 지구력을 만들고, 여성은 활력에너지와 피부, 어르신은 활력에너지와 기억력 개선을 돕는답니다. 작은 정제로 사이즈를 줄여 목 넘김이 편하고, 책상 또는 식탁 위에 놓아두고 1일 1팩씩 뽑아서 간편하게 섭취해 보세요.


잠깐! 우리 몸에 얼마나 좋은지 더 자세히 알고싶다고요? 그렇다면 한국야쿠르 자사몰 하이프레시를 방문해 특별 할인 기획전을 클릭하고 QR코드를 찾아보세요. 브이푸드 설하정 비타민3종의 생생한 후기를 엿볼 수 있습니다.


*브이푸드 멀티비타민미네랄 ▶바로 주문

*브이푸드 마그네슘 ▶바로 주문

*브이푸드 칼슘 ▶바로 주문

*브이푸드 비타민B복합 ▶바로 주문

*브이푸드 비타민D ▶바로 주문

*브이푸드 비타민C ▶바로 주문

*브이푸드 맨/우먼/골드 프로그램 ▶바로 주문



온 가족 눈•간•혈액순환을 위해! 한국야쿠르트 기능성 건기식 꾸러미


특정 한 부분에 집중해 효과를 높인 기능성 건강기능식품도 있습니다.


스마트폰 사용이 일상화되면서 눈이 쉽게 피곤하고 흐릿해지는데, 그런 눈을 맑고 선명하게 만드는데 효과적인 ‘아이브라이트 루테인플러스’를 챙겨보세요. 헤마토코쿠스 추출물, 마리골드꽃 추출물, 비타민A가 함유돼 있고, 이는 황반색소 밀도 유지, 눈의 피로도 개선, 시각 적응 등에 탁월하답니다.


지치고 피곤한 간 건강에 효과적인 것도 준비했는데요. 밀크씨슬추출물과 비타민8종, 헛개나무열매농충액, 브로콜리추출분말 등 다양한 성분으로 만든 ‘밀크씨슬 쿠퍼스 캡술’입니다. 그리고 평소 기름진 식습관으로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못한 분들은 EPA·DHA가 함유된 ‘오메가-3 EPA·DHA’를 맛보세요.


*아이브라이트 루테인플러스 ▶바로 주문

*밀크씨슬 쿠퍼스 캡슐 ▶바로 주문

*오메가-3 EPA·DHA ▶바로 주문



온 가족 장 건강을 위해! 한국야쿠르트 프로바이오틱스 2종


온 가족 장 건강도 챙겨야죠.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3종을 100억 CFU 투입해 2억 CFU 보장 받는 ‘엠프로 프로바이오틱스 츄어블’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한국야쿠르트 특허유산균 HY7715도 함유돼 있고 그밖에 장 내 유익균의 먹이 역할로써 유산균이 더욱 잘 생장할 수 있게 하는 프로바이오틱스 2종도 들어있죠. 물 없이 간편하게 씹어먹는 야쿠르트맛 츄어블 제형으로 섭취방법도 굿!


‘엠프로 프로바이오틱스 엑티브’도 추천하는데요. 답답하고 더부룩한 장을 집중 관리하는 이것은,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3종과 락토바실러스균, 비피더스균 복합 구성으로 장에 알맞은 프로바이오틱스를 제공하고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준답니다. 특히 배변활동에 효과적이죠. 유산균 전용 용기에 담아 살아있는 유산균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휴대와 개봉 또한 간편하답니다.


*엠프로 프로바이오틱스 츄어블 ▶바로 주문

*엠프로 프로바이오틱스 액티브 ▶바로 주문




지금까지 한국야쿠르트에서 준비한 건강기능식품들을 만나봤는데요. 누구를 위해 어떤 제품을 선택할지 Pick 하셨나요? 그렇다면 오는 9월 30일까지 하이프레시 몰을 방문해 해당 제품을 클릭해 보세요. 최대 2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필요한 건기식을 모두 만날 수 있답니다.


우리 가족 건강 지키는 방법! 참 쉽죠? 오늘부터 꾸준하게 섭취해 보자고요! 

*[EVENT] 우리 가족 건강지키기! 특별 할인 기획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