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제품 리뷰

추석 급찐살 잡아볼까? 하이프레시 건강식으로 아침·점심·저녁 식단 완성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추석 연휴가 끝나자 후회가 밀려옵니다. 과식은 물론, 고칼로리 음식을 실컷 즐긴 탓에 갑자기 불어난 ‘급찐살’이 큰 걱정인데요. 이에 너도나도 아침, 점심, 저녁을 간단히 해결하고자 식단을 짜고, 저칼로리 음식과 건강식 등을 찾는데, 그렇다면 한국야쿠르트가 추천하는 ‘하이프레시 맞춤식단’에 주목해 보세요. 간편하고 건강한 한 끼로 급찐살을 잡아 보자고요!


 

아침은 가볍게! 두부·낫또·윌 저지방


아침 메뉴로는 빈 속을 채우는데 부담스럽지 않은 가벼운 것이 좋습니다. ‘식물성 단백질’ 식단으로 주목받고 있는 두부와 낫또, 저지방 음료의 콜라보는 어떨까요?


‘잇츠온 하루 두부’는 강원도 인제의 맑은 물에서 자란 양질의 국산콩만을 사용해 만든 연두부로, 콩물의 농도가 진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간편식입니다. 함께 동봉돼 있는 유자오리엔탈소스를 더하면 새콤달콤함도 맛볼 수 있죠.


‘잇츠온 하루만 낫또’도 아침대용식으로 제격인데요. 낫또는 미국 건강 전문지 ‘헬스’에서 선정한 세계 5대 건강식품 중 하나로, 식이섬유가 풍부해 변비와 다이어트에 효과적이죠. 한국의 청국장과 비슷한 발효식품으로 향은 독특하지만 맛은 자극적이지 않아 부담 없이 맛볼 수 있답니다.


두부와 낫또는 단품이 아닌 함께 섭취하면 더욱 맛있는데요. 이때는 샐러드(채소)를 추가해 보세요. 빈 볼에 낫또를 담고 낫또소스(간장·겨자소스)를 묻혀 버무린 뒤, 접시에 샐러드를 깔고 드레싱을 뿌려 연두부를 올리면 끝! ‘하루 두부 낫또 샐러드’가 완성된답니다. 바쁜 아침 시간에도 후다닥 만들어 호로록 먹기 ‘딱’ 좋죠.


음료가 빠질 수 없는데요. 급찐살을 잡기 위한 건강식단인 만큼 저지방 음료를 추천합니다. ‘발효유는 장에만 좋다’는 상식을 깬 위 건강 발효유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의 ‘저지방’ 제품인데요. 특허 받은 유산균(HY2177, HY2743)을 10배 강화하고, 당을 줄여 오리지널 대비 지방함량이 무려 44% 감소한 장건강 음료랍니다.


*잇츠온 하루 두부 ▶바로 주문

*잇츠온 하루만 낫또 ▶바로 주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저지방 ▶바로 주문



간식은 간편하게! 요거트·그래놀라


아침과 점심 사이에 느끼는 허기를 조심해야 합니다. 몸을 가볍고 건강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간식도 신경 써야 하는데요. 요거트와 그래놀라의 조화라면 ‘딱’이지 않을까요?


신선한 국내산 원유를 유산균으로 발효해 요거트 본연의 맛을 진하게 담은 ‘슈퍼100 플레인’과 귀리, 현미, 밀, 쌀, 호밀 등의 5곡에 아몬드, 호박씨를 더해 오븐에서 바삭하게 구워낸 시리얼 ‘슈퍼100 그래놀라’의 콜라보를 추천합니다. 만약 한층 더 꽉 찬 포만감과 든든함을 느끼고 싶다면 오트와 아몬드, 크랜베리, 설타나로 버무려진 ‘퀘이커 오트그래놀라 파우치’도 좋아요.


상큼한 요거트에 고소한 그래놀라를 부어 골고루 섞어 맛보세요. 여기에 과일을 첨가하면 새콤달콤함도 더할 수 있겠죠. 이게 바로 든든한 저칼로리 간식이랍니다.


*슈퍼100 플레인 ▶바로 주문

*그래놀라·오트그래놀라 ▶바로 주문


 

점심은 든든하게! 보양삼계죽·쇠고기 장조림


점심 메뉴는 칼로리 대신 영양에 충실해 볼까요? 단 시간에 먹는 양과 칼로리를 급격하게 낮추면 오히려 폭식을 유발할 수 있어, 삼시세끼 중 한 끼는 평소와 비슷하게 채우는 것이 중요한데요. 그렇다면 든든한 죽 한 그릇 콜?


본죽이 만든 간편식 ‘보양 삼계죽’은 국산 인삼과 닭고기를 푹 고아낸 건강 보양식입니다. PRS(Pre-Streamed Rice) 공법을 입혀 식감이 부드럽고, 나트륨 함량을 낮추고 각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풍미를 더했죠. 죽과 함께 맛볼 반찬으로는 본죽에서 먹던 바로 그 장조림! ‘본 쇠고기 장조림’을 추천합니다. 연하고 부드러운 호주산 쇠고기를 사용해 식감이 좋고 목 넘김도 깔끔하죠.


*본죽 보양 삼계죽 ▶바로 주문

*본 쇠고기 장조림 ▶바로 주문


 

저녁은 깔끔하게! 닭가슴살 그린키트


고 담백한 닭가슴살과 ‘당일 재료 손질, 당일 소비’의 원칙 아래 준비한 신선한 채소(야채)와 과일을 얹은 ‘닭가슴살 그린키트’인데요. 함께 동봉돼 있는 발사믹드레싱까지 올리면 여느 고칼로리 메뉴도 부럽지 않답니다.


혹 그린키트에 채소가 부족하다고요? 그렇다면 ‘농협 칼라믹스 샐러드’를 활용해 보세요. 이것은 농협에서 생산자를 통해 직접 구매한 100% 국내산 농산물로 만든 간편식으로, 양상추, 파프리카(빨강, 노랑), 양배추, 적채, 로메인, 적근 등의 각종 채소가 가득 들어있어 그린키트에 추가하면 더욱 풍성한 한 끼를 완성할 수 있답니다.


*닭가슴살 그린키트 ▶바로 주문

*농협 칼라믹스 샐러드 ▶바로 주문




급찐살을 잡을 준비되셨나요? 하이프레시 몰에 준비도 있는 다양한 건강식을 하나씩 클릭해 자신에게 꼭 맞는 식단을 구성해 보세요. 동시에 영양도 건강도 챙겨 보고요. 언제까지? 연말까지 쭈~욱! 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