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제품 리뷰

호랑이 기운이 불끈! 매일 아침식사·간식·운동 때는 ‘켈로그 시리얼’ 6종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허기를 채울 수 있는 ‘식사대용 간편식’하면 무엇이 떠오르나요? 아마도 ‘시리얼’이 아닐까 싶은데요. 자취하는 혼족 뿐만 아니라 일반 가정에서도 즐겨 먹으며, 이제는 대중적인 아침식사 메뉴가 됐습니다.


여러분이 즐겨 먹는 시리얼은 무엇인가요? ‘시리얼’하면 역시 ‘켈로그’ 아닐까요? 한국야쿠르트가 114년 전통의 세계 최대 시리얼 기업 ‘켈로그(Kellogg)’의 시리얼을 모아봤습니다. 무려 6종을 말이죠. 지친 일상에 호랑이 기운 한 번 불어넣어 보시죠😊


 

포만감 가득! 아침식사대용 켈로그 시리얼은?


시리얼 한 그릇으로 아침을 시작하는 분들 많으시죠? 빈속을 부담 없이 채울 수 있어 첫 끼로 제격인데요. 이럴 때는 에너지 보충과 포만감을 느끼는데 한몫 하는 ‘켈로그 콘푸로스트 300’과 ‘켈로그 아몬드 푸레이크 300’을 추천합니다.


‘켈로그 콘푸로스트’는 곡물 가공을 최소화해 자연의 맛을 그대로 담아 건강하게 구운 시리얼입니다. 특히 단백질, 엽산, 아연이 풍부하고 두뇌의 주요 에너지원인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군이 다량 함유돼 있어 하루를 시작하는 때에 섭취하면 ‘딱’이죠.


고소한 생 아몬드(12% 함유)와 볶음 쌀가루로 만든 ‘켈로그 아몬드 푸레이크 300’도 추천합니다. 아몬드와 쌀가루 덕분에 포만감을 가득 느낄 수 있는데요. 여기에 코코넛 파우더까지 입혀 고소함과 풍미도 일품입니다. 뿐만 아니라 일일 영양소 기준치도 알차게 채웠는데요. 비타민 25%, 철분 10%, 아연까지! 영양도 풍부하게 챙기세요.


*켈로그 콘푸로스트 300g ▶바로 주문

*켈로그 아몬드 푸레이크 300g ▶바로 주문


 

맛있는 시리얼! 간식대용 켈로그 시리얼은?


맛도 중요하죠. 특히 간식대용으로 찾는다면 색다른 맛이 필요한데요. 점심식사 전 허기가 느껴질 때, 업무 스트레스로 단맛이 필요할 때 과자, 음료, 커피 대신 ‘켈로그 오곡첵스초코 340’와 ‘켈로그 리얼 그래놀라’는 어떨까요?


시리얼은 물론 초코맛 우유까지 덤으로 마실 수 있는 ‘켈로그 오곡첵스초코 340’을 추천합니다. 밀, 귀리, 옥수수, 보리, 쌀 등 몸에 좋은 5가지 곡물에 초코를 입힌 초코 시리얼인데요. 여기에 우유를 부어 맛보세요. 덕분에 먹는 재미는 2배, 45%의 칼슘을 추가로 섭취할 수 있답니다.


‘켈로그 리얼 그래놀라’도 쟁여 둬야 하는데요. 이것은 귀리, 보리, 밀, 옥수수 등 4가지 곡물을 오븐에서 노릇하게 구워 낸 그래놀라로,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을 한 입에 맛볼 수 있는 시리얼입니다. 리얼 그래놀라는 첵스초코와 달리 과일이 풍부하게 들어간 것이 특징인데요. 딸기, 사과, 크랜베리, 바나나, 건포도 등 5가지 과일이 만든 완벽한 맛과 영양의 하모니를 맛보세요.


*켈로그 오곡첵스초코 340g ▶바로 주문

*켈로그 리얼 그래놀라 400g ▶바로 주문


 

건강 듬뿍! 운동 전후 켈로그 시리얼은?


시리얼은 가볍고 빠르게 섭취할 수 있고, 특히 단백질이 풍부해 운동 전후에도 즐겨 먹습니다. 특히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미숫가루 330’과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요거트&베리 330’이 ‘딱’인데요.


먼저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미숫가루 330’에는 동결건조법으로 만든 고소하고 달콤한 미숫가루 맛큐브가 가득하고 100% 국내산 검정약콩이 더해져 있습니다. 덕분에 이거 하나면 삶은 달걀(계란) 약 3개 분량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죠. 일상에 필요한 에너지를 채워보세요. 입에서 사르르 녹는 식감과 고소한 맛도 꼭 느껴 보고요.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미숫가루 330 대신 4가지 베리로 다채로운 베리맛과 쫄깃한 식감을 더한 ‘켈로그 프로틴그래놀라 요거트&베리 330’도 추천합니다. 곡물의 영양은 물론, 베리의 단백질까지 더한 시리얼! 이것도 Pick 각이죠.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미숫가루 330g ▶바로 주문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요거트&베리 330g ▶바로 주문


 

10월 신체품 출시기념! 시리얼 정기배송 받고 내추럴플랜 클래식 우유 겟


켈로그 시리얼 6종은 지금 하이프레시 몰을 방문하면 모두 만날 수 있는데요. 물론 그저 그런 만남은 아니죠. ‘10월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요. 켈로그 시리얼을 ‘정기배송’ 받으면 3, 6, 9, 12회차에 ‘내추럴 플랜 클래식’ 930ml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원유 속 산소를 최대한 제거해 우유 본연의 맛을 살린 한국야쿠르트의 우유인데, 전통의 켈로그 시리얼과 만나면 그 맛을 배로 만든답니다. 매일 아침, 점심, 운동 전후에 먹을 수 있도록 정기배송 신청해 보세요!


*하이프레시 10월 이벤트! 켈로그 시리얼 6종 정기배송 ▶신청 GO

*내추럴플랜 클래식 930ml ▶바로 주문




보기만 해도 호랑이 기운이 팍팍 솟아나는 것 같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빠르게, 영양을 듬뿍 채워 맛보세요. 지금 정기배송 신청하면 리뉴얼된 내추럴플랜 클래식 우유까지 선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기회 놓치지 말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