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제품 리뷰

지금은 영양 케어푸드 시대! 잇츠온 케어온 검은깨&콩·엑티브로 마시면서 치료하자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65세 이상 노인 인구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통계청에 따르면 올해 800만명을 넘어섰고, 이는 총 인구의 15.7%에 해당하는 수치라고 하는데요. 이제 ‘고령화 사회’를 넘어 ‘초고령화 사회’를 향해 달려 가고 있죠. 그리고 최근, 이 사실에 입각해 식품업계는 ‘케어푸드’에 눈을 돌리기 시작했습니다.


케어푸드는 영·유아부터 노인, 환자까지 맞춤형 식사가 필요한 사람을 위한 연화식(맛과 모양은 같으나 씹고 삼키기 편하게 만든 음식), 치료식 등의 기능성 식품을 뜻하는데요. 한국야쿠르트 또한 잇츠온 케어를 중장기 육성 브래드로 정하고 ‘잇츠온 케어온(eats on care)’를 론칭했습니다. 한국야쿠르트는 어떤 케어푸드를 제시했을까요?



케어푸드 도전! 한국야쿠르트 영양 케어 브랜드 잇츠온 케어온


한국야쿠르트의 케어푸드 브랜드 ‘잇츠온 케어온’은 생애주기별 맞춤형 건강 케어 브랜드로, 앞으로 당뇨 환자식, 건강 유지용 일반식, 가정간편식(HMR) 연화식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현재 출시된 신제품으로는 환자용 균형영양식 ‘잇츠온 케어온 검은깨&콩’과 식사대용 ‘잇츠온 케어온 엑티브’가 있습니다.



환자용 균형영양식! 잇츠온 케어온 검은깨&콩


먼저 ‘잇츠온 케어온 검은깨&콩’부터 만나볼까요?


올해 추석은 코로나19 재확산 여파로 귀향 대신 선물을 전하는 자녀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혹 부모님이 의료기관(일반 병원, 요양 병원 등)에 계신다면 ‘잇츠온 케어온 검은깨&콩’를 추천합니다.


‘잇츠온 케어온 검은깨&콩’은 보리, 현미, 찹쌀, 율무, 서리태, 검은깨, 검은콩 등 총 22가지 곡물을 넣어 만든 환자용 균형영양식이자 식사대용 건강 음료인데요. 고소한 곡물의 맛과 실제 배를 채우는 포만감 덕분에 한끼를 질리지 않게 맛볼 수 있죠. 뿐만 아니라 3대 영양소와 비타민 12종, 미네랄 12종을 더해 영양성분을 고루 채웠고 한국야쿠르트 대표 유산균인 HY 2782 사균체와 영양 흡수와 소화 속도 등을 돕는 동·식물성 3가지 단백질 9g도 함유하고 있답니다. 따라서 적절한 영양공급이 필요한 분, 수술 전·후 균형적인 영양보충이 필요한 분, 식욕저하, 저작 및 연하 기능이 약해 일반 음식물 섭취가 어려운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케어푸드입니다.


상황이 여의치 않아 멀리 계신 부모님께 직접 전할 수 없다 해도 걱정할 것 없는데요. 하이프레시몰에서 주문하면 프레시 매니저가 무료로, 고객에게 직접 배달해 주기 때문이죠. 덕분에 쉽고 빠르게, 믿고 맛볼 수 있답니다.


*잇츠온 케어온 검은깨&콩 20개입 ▶바로 주문



활력을 더한 한끼 케어! 잇츠온 케어온 엑티브


다음은 ‘잇츠온 케어온 엑티브’인데요. 이것은 공부하는 수험생(학생), 우리 부모님(중·장년층), 직장인에게 좋은 식사대용 ‘케어푸드’입니다. 


무엇보다 영양 보충과 활력이 필요할 때 섭취하면 좋은데요. 타우린 700mg과 단백질 9g, 비타민 3종이 고루 함유돼 있고, 영양과 소화를 고려해 3가지 동·식물성 단백질도 9g 담겨 있습니다. 그 외 비타민 10종, 미네랄 7종 등 총 17가지의 영양분도 채워 넣었죠. 뿐만 아니라 한국야쿠르트의 대표 유산균인 2782 사균체와 16가지 곡물과 콩의 배합도 아낌없이 담았답니다.


완성된 음료의 열량구성비(%)를 살펴보면 그 진가를 더 확실하게 파악할 수 있는데요. 단백질:지방:탄수화물의 비율이 18:32:50로 균형을 이루고 있죠. 영양가 있는 식사를 간단히 챙기고 싶을 때, 에너지와 활력을 더하고 싶을 때 하루 한 팩씩 꾸준하게 섭취하면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


*잇츠온 케어온 엑티브 20개입 ▶바로 주문




잇츠온 케어온 2종은 선물용 패키지도 훌륭한데요. 곧 있을 추석 등의 명절과 어버이날, 스승의날, 병문안 선물용으로 Pick 해 보세요. 부담 없이 주고받을 수 있는 센스 있는 선물이 되어줄 것이랍니다. 올 추석을 시작으로 매일 꾸준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부모님 댁에 잇츠온 케어온 놓아드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