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제품 리뷰

건강한 간식타임! 우리 아이 간식은 키즈음료·핫도그·구미젤리면 OK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전국 등교수업 인원 제한’이 완화되면서 유•초•중•고등학교 학생들이 등교를 시작했습니다. 집이 아닌 학교에서 친구들과 함께 공부하는 일상으로 돌아가게 됐는데요. 하지만 ‘건강’에 대한 걱정과 염려는 여전하죠. 때문에 하교 후 집에 와 찾는 간식 하나도 허투루 준비할 수 없어, 건강한 먹거리로 고르고 또 고르는데요. 자 오늘은 하이프레시 몰에서 우리 아이의 간식거리를 한 번 구경해 볼까요?



우리 아이 간식 추천! 키즈 건강음료 삼총사


하루 일과를 마치고 숨을 헐떡이며 집에 도착한 아이에게 가장 먼저 건넬 것은? 시원한 음료 한잔! 물론 그저 그런 음료가 아니죠. 우리 아이의 장과 위를 지켜주는 건강음료 ‘아이윌(I will)’을 추천하는데요. 여기에는 한국야쿠르트의 자랑인 특허유산균 5종이 100억마리 이상 함유돼 있고, 아연, 칼슘, 비타민3종, 식이섬유도 풍부하게 내장돼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당 함량을 무려 25% 낮추고 어린이기호식품품질인증까지 취득해 안심하고 마시기에 ‘딱’ 좋은 건강음료이죠.



‘하루야채’도 인기입니다. ‘야채(채소)’는 우리 몸에 필요한 비타민, 미네랄, 무기질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건강한 몸을 유지하는데 더 없이 좋은데요. 하지만 아이들은 맛이 없다는 이유로 그저 피하기만 하죠. 그래서 유기농 야채와 함께 새콤달콤한 과일을 넣었습니다. ‘하루야채 뽀로로’에는 무려 25가지의 야채와 과일이, ‘하루야채 타요’에는 26가지의 100% 유기농 야채와 과일이 들어있는데요. 덕분에 다양한 맛을 풍부하게 맛볼 수 있어 우이 아이의 입맛을 저격하는데 충분하답니다.


*아이윌 ▶바로 주문

*하루야채 뽀로로 ▶바로 주문

*하루야채 타요 ▶바로 주문


 

우리 아이 간식 추천! 꿀조합 핫도그 & 우유


학교를 마치고 돌아오면 곧장 학원으로 달려가야 합니다. 고픈 배를 움켜지고 말이죠. 이럴 때는 간편하게 먹기 좋은, 동시에 적당한 포만감과 맛, 영양까지 다 잡을 수 있는 간식을 찾게 되는데요. ‘쟌슨빌 핫도그’와 ‘내추럴플랜’ 우유 한 잔, 어떨까요?


‘쟌슨빌 크리스피 핫도그’는 ‘빵’부터 특별합니다. 빵 반죽에 국내산 찹쌀을 넣어 쫄깃한 식감이 살아있고 볶음현미와 감자 빵가루를 더해 ‘바삭’하기까지 하죠. ‘소시지’도 매력이 넘치는데요. 미국 판매 1위에 빛나는 74년 전통의 ‘쟌슨빌 소시지’로, 다른 고기를 일체 혼합하지 않고 신선한 생 돼지고기만을 사용해 ‘톡’하고 터지는 육즙이 살아있답니다. 종류는 2가지! 기본에 충실한 ‘쟌슨빌 크리스피 핫도그’와 쫄깃하고 담백한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들어간 ‘쟌슨빌 크리스피 치즈&소시지’입니다.



빵을 한 입 베어 물면 ‘우유’ 한 잔이 절로 생각나죠. 성장기 어린이의 건강을 생각한 ‘내추럴플랜 키즈’를 추천합니다. 깨끗한 목장에서 생산된 1급A원유를 사용해 만들고 아연, 비타민D3, 초유단백분말, DHA를 더해 우리 아이의 성장을 도와준답니다.


*쟌슨빌 크리스피 핫도그 ▶바로 주문

*쟌슨빌 크리스피 핫도그 치즈&소시지 ▶바로 주문

*내추럴플랜 키즈 ▶바로 주문


여기서 잠깐! 이 맛있는 쟌슨빌 핫도그를 저렴한 가격으로 더 많이 쟁여 두고 싶다고요? 지금 하이프레시 몰에서는 쟌슨빌 핫도그 2종(4개입)을 2세트 구입하면 할인뿐만 아니라 ‘뽀로로 음료’까지 무료로 증정합니다. 이거 주문 각이죠!


*쟌슨빌 핫도그 2종 할인 이벤트 ▶바로 주문



우리 아이 간식 추천! 2가지 맛 건강 젤리


‘찐’ 간식이 나타났습니다. 아이들의 최애 간식 ‘젤리’인데요. 이것도 한국야쿠르트에서는 건강하게 맛볼 수 있습니다.


성장기 어린이의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 분열에 필요한 ‘아연’을 가득 담은 ‘야쿠르트 구미젤리’를 추천하는데요. 하루에 1봉이면 아연 1일 권장량을 100% 충족할 수 있고, 12종의 비타민도 섭취할 수 있습니다. 맛은 2가지로 ‘야쿠르트 구미젤리 사과맛’과 ‘야쿠르트 구미젤리 야쿠르트맛’이 있고, 1일분씩 소포장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아이뿐만 아니라 엄마와 아빠도 함께 즐겨 보세요.


*야쿠르트 구미젤리 사과맛 ▶바로 주문

*야쿠르트 구미젤리 야쿠르트맛 ▶바로 주문




등교 제한은 완화됐지만, 아직도 자유로운 야외활동은 지양해야 합니다. 실컷 뛰어놀며 체력을 다지고 쑥쑥 성장해야 하는데 쉽지 않죠. 그 대신 영양 가득한 간식이 있잖아요. 성장기에 필요한 영양소를 고루 갖춘 간식들을 모아 오늘도 건강한 간식타임 가져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