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제품 리뷰

연말선물 미리미리! 하이프레시에서 하루곡물 선물세트 ‘선물하기’ 클릭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2020년의 끝이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맘때면 친구, 연인, 가족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전할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고, ‘빼빼로데이’, ‘크리스마스’, ‘송년회’ 등을 통해 그 마음을 전하는데요.


올 한 해는 모두의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시작해 ‘건강하자’는 다짐으로 끝났다 해도 과언이 아니죠. 이에 연말 선물 역시 ‘건강’에 초점을 맞추는 추세입니다. 하이프레시 몰에서 건강을 담은 소소한 먹거리를 선물해 보세요!


 

잇츠온 하루곡물 5가지 맛과 영양을 한번에!


프레시 매니저가 추천하는 연말 선물은 ‘잇츠온 하루곡물 선물세트’입니다. 바쁜 일상 탓에 식사를 거르는 경우가 잦은 현대인들에게 식사대용 간편식은 필수 아이템인데요. 이 센스 있는 선물로 마음을 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잇츠온 하루곡물 세트는 총 5가지의 맛과 영양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먼저 ‘잇츠온 하루곡물 멀티그레인’은 보리, 현미, 맵쌀, 씹는 맛이 살아있는 통현미 등 곡물과 아몬드, 호두, 마카다미아, 캐슈넛 등의 견과류, 콩으로 맛과 영양을 담았습니다.


‘잇츠온 하루곡물 단호박’도 풍부한 맛과 건강한 영양이 담겨있는데요. 8가지 곡물과 견과류, 콩에 ‘단호박’을 추가해 든든한 한끼를 완성했죠. 원하는 때에 1통씩 섭취하면 부족하기 쉬운 1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식이섬유, 단백질 등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잇츠온 하루곡물 블랙그레인’인데요. 이름처럼 ‘블랙푸드’로 채웠습니다. 흑미, 보리, 백태 등의 9가지 곡물과 견과류, 검정콩이 가득 담겨있죠. ‘퍼플푸드’로 구성된 ‘잇츠온 하루곡물 퍼플그래엔’도 맛보세요. 자색고구마를 베이스로 블루베리, 블랙베리, 스트로베리, 크랜베리, 아사이베리 등의 과일을 듬뿍 넣어 영양을 높였습니다.


마지막은 ‘잇츠온 하루곡물 달달미숫가루’입니다. 13가지 곡물과 견과류는 물론이고, 국내산 아카시아 꿀과 사양벌꿀을 넣어 건강한 단맛을 맛볼 수 있죠. 찬물에도 쉽게 녹아 시원하게 마셔도 좋고, 조금 더 깊고 고소한 맛을 원한다면 우유에 섞어 먹어도 맛있답니다.


*잇츠온 하루곡물 선물세트 ▶바로 주문


 

연말엔 하이프레시 앱에서 ‘선물하기’


‘이것을 어떻게 선물하느냐?’ 궁금하실 텐데요. 하이프레시 앱을 켜고 하루곡물 선물세트를 선택해 ‘선물하기’ 버튼을 클릭! 그 다음 선물을 보내는 분과 받는 분의 정보를 입력하고 300자 이내로 메시지를 입력하면 완료됩니다. 참 쉽죠?


 

*잠깐! 하이프레시 앱 ‘선물하기’ 기능 ▶더 보기


또 하나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 있는데요. 하이프레시 몰에서 가족, 친구, 연인에게 맛있고 건강한 ‘신선간편식’을 선물하면 누적 금액에 따라 여러가지 혜택을 제공합니다. ID 당 1회 지급하고 누적 금액 달성 인원 전원에게 증정하는데요. 자세한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부모님의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한 박스,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의 끼니를 챙기는 마음으로 한 박스, 친구의 내일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한 박스! 이렇게만 주문해도 쿠폰이 팡팡 쏟아지겠죠?



1만원 누적 구매 시, 신선간편식 3천원 쿠폰(5천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누적 구매 시, 신선간편식 5천원 쿠폰(1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 누적 구매 시, 신선간편식 1만원 쿠폰(2만원 이상 구매 시)



그밖에 이벤트들도 만나 보세요. ‘하이프레시 선물하기’ 영상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리그램하면 추첨을 통해 50분께 ‘잇츠온 하루곡물 달달미숫가루’ 무료 교환쿠폰을 드립니다. ‘하이프레시 선물하기’로 선물을 받은 분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요. 받은 선물과 메시지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3분께 ‘레트로 게임기’를 보내드립니다.


*[EVENT] 하이프레시 선물하기로 신선하게 ▶지금 선물하기

*[하이프레시 선물하기] 화장실에서 깜빡 존건데! 하이프레시 선물하기 -변비편-




선물을 주고받는 순간은 주는 이도 받는 이도 모두가 행복합니다. 올해는 유독 힘든 한해였죠? 그러니 너도나도 서로를 위로하고 웃음지을 수 있는 순간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진심이 담긴 문자 한통, 간편하게 전송하는 기프티콘도 좋고, 소중한 사람들의 건강을 위한 먹거리를 품 안에 가득 안겨봐도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