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제품 리뷰

슬기로운 집콕생활! 집콕러 필수 ‘겨울 집콕 간식’ 할인 받고 쟁여두자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가슴 속에 현금 3천원쯤은 꼭 지니고 다녀야 하는 계절 겨울입니다. 붕어빵, 계란빵, 호빵 등 이때만 맛볼 수 있는 간식들이 등장하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올해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외식이 줄고 길거리 상점들이 사라지면서 이마저 집에서 즐기는 것이 유행이죠. 이 대세에 따라, 올 겨울 간식은 집에서 따뜻하고 맛있게 그리고 건강하게 즐겨 보는 것은 어떨까요? 하이프레시 몰에서 특별 할인 받아 쟁여 둘 수 있는 간식들을 소개합니다.

 


홈트 집콕러의 간식 잇츠온 하루곡물


맛있는 간식은 모두 고칼로리다?’ 아니죠. 저칼로리 간식도 있습니다. ‘잇츠온 하루곡물 세트가 그것! 특히 홈트족(집에서 운동하는 사람들)’에게 인데요. 간식은 먹고 싶은데 확찐살 때문에 고민이라면 고칼로리 간식 대신, 그리고 따아(따뜻한 아메리카노), 핫초코 대신 건강 음료한 잔 하세요.

 

씹는 맛이 살아있는 통현미 등의 곡물과 아몬드, 호두, 마카다미아, 캐슈넛으로 맛을 낸 잇츠온 하루곡물 멀티그레인과 단호박을 넣어 간식뿐만 아니라 운동 전후로 먹는 한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잇츠온 하루곡물 단호박이 있습니다. 원하는 때에 1통씩 섭취하면 부족하기 쉬운 1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식이섬유, 단백질 등을 섭취할 수 있죠.

 

흑미, 보리, 백태 등의 9가지 곡물과 검정콩이 가득 담긴 블랙푸드 잇츠온 하루곡물 블랙그레인과 자색고구마를 베이스로 블루베리, 블랙베리, 스트로베리, 크랜베리, 아사이베리 등의 과일을 듬뿍 넣어 영양을 높인 퍼플푸드 잇츠온 하루곡물 퍼플그레인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잇츠온 하루곡물 달달미숫가루도 추천하는데요. 국내산 아카시아 꿀과 사양벌꿀을 넣어 건강한 단맛을 맛볼 수 있죠.

 

잇츠온 하루곡물은 찬물에도 쉽게 녹아 시원하게 마셔도 좋고, 조금 더 깊고 고소한 맛을 원한다면 우유에 섞어 먹어도 맛있답니다. 물론 겨울이니까 따뜻하게 마셔도 좋고요!


*잇츠온 하루곡물 선물세트 바로 주문


 

주말 집콕러의 간식 하루야채 스프


집콕족들의 간식 사랑은 주말에 더욱 강해집니다. 제때 끼니를 챙기지 못해 수시로 배가 고프기 때문에 습관적으로 간식을 찾는데요. 이럴 때는 적당한 포만감을 더할 수 있는 간식이 필요합니다. ‘하루야채 스프는 어떨까요?

 

‘하루야채 스프’는 15가지 야채의 영양과 단백질을 담은 스프인데요. 단호박을 포함한 15가지 야채는 스프를 더욱 고소하고 부드럽게 만들고, 단백질 8g, 식이섬유, 베타카로틴이 함유돼 있어영양도 가득합니다. 부드러운 물성으로 마시기 편하고 차갑게 또는 용기 그대로 따뜻하게 데워 먹을 수 있습니다.


*잇츠온 하루야채 스프 바로 주문

 


어린이 집콕러의 간식 쟌슨빌 크리스피 핫도그


우리 아이들을 위한 간식도 당연히 챙겨야 하죠. 긴 집콕생활에 지친 아이들에게는 맛있는 간식만큼 확실한 활력소도 없는데요. 뻔한 듯 뻔하지 않은 핫도그 쟌슨빌 크리스피 핫도그를 추천합니다.

 

‘쟌슨빌 크리스피 핫도그부터 특별합니다. 빵 반죽에 국내산 찹쌀을 넣어 쫄깃한 식감이 살아있고 볶음현미와 감자 빵가루를 더해바삭하기까지 하죠. ‘소시지도 매력적인데요. 미국 판매 1위에 빛나는 74년 전통의쟌슨빌 소시지, 다른 고기를 일체 혼합하지 않고 신선한 생 돼지고기만을 사용해하고 터지는 육즙이 살아있답니다.

 

종류는 2가지인데요. 기본에 충실한쟌슨빌 크리스피 핫도그와 쫄깃하고 담백한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들어간 ‘쟌슨빌 크리스피 치즈&소시지입니다. 포장지를 개봉하고 탈산소재를 제거한 뒤 전자레인지에 40~50초간 조리해 맛보세요.


*쟌슨빌 크리스피 핫도그 바로 주문

*쟌슨빌 크리스피 핫도그 치즈&소시지 바로 주문

 


겨울나기 집콕족 집콕템 할인 이벤트


지금까지 소개한 겨울 집콕 간식은 어디서 만날 수 있느냐? 지금 하이프레시 몰을 방문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담아갈 수 있습니다.

 

잇츠온 하루곡물4종에 1종을 더해 20% 할인된 가격으로, ‘하루야채 스프(12개입)’ 2박스 구매 시 1박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33% 할인 구성으로 준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쟌슨빌 핫도그는 집콕세트 4종에 핫도그 2개를 더해 3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죠. 참고로 겨울나기 집콕족 이벤트 11월 한달 간 진행됩니다. 집콕생활을 연말까지 쭉 즐길 계획이라면 지금 Get하세요!


*[EVENT] 따뜻한 집콕세트 보기

 

 

 

코로나19 확산의 영향으로 건강식은 우리의 식문화에 완전히 자리잡았습니다. 간식도 마찬가지인데요. 올 겨울은 맛, 영양, 칼로리까지 다 잡은 건강한 간식거리와 함께 더 따뜻한 집콕생활에 도전해 봅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