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제품 리뷰

한국인 겨울 입맛 저격! #따뜻 #얼큰 원한다면 ‘잇츠온 국물 밀키트’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매끼 뜨끈한 국물 요리가 생각나는 계절입니다. 가을을 지나 완전한 겨울이 시작되면 차가운 몸을 녹이는데 전골, , 찌개, 탕 등을 찾게 되는데요. 여기에 얼큰함까지 더해지면 두말할 것 없이 취향저격이죠.

 

오늘은 전골 요리로 차가운 속을 따뜻하게 데워볼까요? 한국야쿠르트 잇츠온은 전골 요리도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도록 밀키트로 준비했습니다. ~뜻하고 얼~큰한 전골 한 그릇 맛보세요!

 


만두·국물·양념의 콜라보! 얼큰왕만두전골


만두전골을 집에서 만든다?’ 불가능할 것 같죠? 잇츠온 얼큰왕만두전골밀키트는 가능합니다. 자주 먹는 된장찌개, 김치찌개가 아닌 특별식이 먹고 싶을 때 뚝딱 만들어 맛보세요.

 

시원한 해물육수에 깊은 맛의 사골육수를 더한 전골육수가 일품입니다. 여기에 속을 꽉 채운 신선한 고기 왕만두와 칼국수, 배추, 유부 등 다양한 토핑을 더해 제대로 된 전골을 맛볼 수 있죠. 그리고 하나 더! 잇츠온만의 전골 양념이 빠질 수 없는데요. 덕분에 얼큰하고 칼칼한 맛을 가득 느낄 수 있답니다.

 

*얼큰왕만두전골 바로 주문

 

 

집에서 푸짐한 한 상! 소곱창순대전골


25분만 주어지면 소곱창순대전골요리도 문제없습니다. 잇츠온 소곱창순대전골 밀키트에는 없는 것 빼고 다 있는데요. 곱이 알찬 곱창, 위생적으로 냄새 없이 손질해 더욱 고소한 깐양, 오래 끓여도 풀어지지 않는 탱글탱글한 순대가 한데 어울러져 있습니다. 여기에 된장 베이스의 깔끔한 국물과 얼큰한 소스가 더해져 완벽한 전골을 완성시키죠. 향긋한 깻잎과 고소한 들깨가루는 맛의 풍미를 살려준답니다.

 

뱃속까지 퍼지는 시원하고 얼큰한 맛에 한번, 씹을수록 올라오는 고소한 풍미에 두 번, 쫄깃쫄깃한 곱창, , 순대의 든든한 매력에 세 번 놀라게 된다고 하는데요. 모두들 즐길 준비되셨나요? ‘소곱창순대전골한 그릇 끓여 두고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먹거리 파티를 즐겨 보세요.

 

*소곱창순대전골 바로 주문

 


풍성한 맛과 비주얼! 밀푀유나베


왜 그런 날 있잖아요. 그럴싸한 메뉴로 분위기 내고 싶은 날! 그럴 땐 집에서 먹는 한 끼도 비주얼을 따져야 하는데요. 그렇다면밀푀유나베가 정답이 아닐까요? 고기와 채소가 마치 만개한 꽃처럼 펼쳐져 보글보글 끓으면 절로 배가 부를 정도랍니다.

 

밀푀유나베도 집에서 직접, 간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잇츠온 밀푀유나베 밀키트만 있다면 말이죠. 고소한 소고기(목심)와 깻잎, 청경채, 숙주, 배추잎 등의 신선한 채소, 그리고 표고버섯, 새송이버섯, 느타리버섯이 필요한만큼 소분 포장돼 있어 간편합니다. 이것을 시원하고 개운한 밀푀유나베 육수에 넣어 20분간 끓이면 되는데요. 담백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국물이 참으로 매력적이죠. 특히 고기로 맛을 낸 맑은 국물을 선호하는 입맛이라면 적극 추천합니다.

 

*밀푀유나베 바로 주문

 

 

 

몸도 마음도 움츠러드는 쌀쌀한 날씨가 계속되면 국물 요리를 찾게 됩니다. 체온유지에 큰 도움이 되는데요. 곧 있을 추위에 대비해 뜨끈한 잇츠온 국물 밀키트를 쟁여보세요. 집에서 즐기는 연말 파티에도, 가족과 나누는 밥상에도 잘 어울리는 따뜻한 요리가 되어 줄 것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