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제품 리뷰

hoxy 김포족? 100% 국내산 재료로 만든 ‘종가집 김장김치’로 우리 집 김장 끝!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김장을 앞두고 계산기를 두드리는 분들 많을 텐데요. 지난달보다 절반 이상 떨어진 배추와 무 가격에 한시름 놨더니, 이번에는 고춧가루와 양념 채소 값이 발목을 잡습니다. 이에 김장 대신 김치를 사 먹는 이들이 많다고 하는데, 여기에 코로나19 여파, 1∼2인 가구 증가, 고된 노동 기피 등의 이유까지 더해져 시중에 나오는 완성 김치의 선호도가 급증하고 있답니다. 올해만큼은 너도나도 ‘김포족(김장을 포기하는 사람들)’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지금 김포족에게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한국야쿠르트 하이프레시가 준비한 풍부하고 깊은 맛의 ‘종가집 김장김치’와 이것의 영원한 짝꿍인 ‘수육’을 한데 묶은 ‘김장김치 세트’는 어떨까요? 우리 집에 하나, 부모님 댁에 하나 선물하고 나누면 ‘딱’일 것 같은데요. 구경부터 해 보시죠.


 

김포족을 위한 김장 시즌 SET! 종가집 김장김치 & 설성목장 한돈 앞다리 수육


국내 최고의 과학기술대학인 카이스트(KAIST)와의 연구를 통해 완성한 종가집 김치! 현재 세계 4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국내 대표 김치입니다.


‘종가집 김장김치’의 맛의 비결은 신선한 재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100% 우리 땅에서 자란 건강한 재료만을 사용하기 위해 국내 농가와의 계약재배를 해 생산하고 있죠. 또 종가집만의 발효기술도 담았는데요. 특허받은 김치 유산균인 ‘류코노스톡 유산균’을 첨가해 건강하게 발효했고, 이에 시간이 지나도 아삭하고 본연의 맛을 오래도록 유지합니다. 그리고 미네랄 함량이 우수하고 천일염으로 저온 절임해 신선도도 최상이랍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제대로 준비했는데요. ‘김장김치’ 하면 이것, ‘이것’ 하면 김장김치가 떠오르는데, 정답은 무엇일까요? 바로 ‘수육’입니다. 프리미엄 한돈 ‘설성목장 한돈 앞다리 수육(400g)’을 추가로 맛볼 수 있는데요. 이것은 설성목장의 국내산 무항생제 돼지고기로, 건강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자란 한돈입니다. 식감이 좋고 육향과 육즙이 풍부한 부위로 준비했는데요. 김장김치 한 장 쭉 찢어 뜨끈한 수육에 척 올려 한입에 쏙 넣어보세요. 그곳이 바로 김장의 현장입니다.


종가집 김장김치와 설성목장 앞다리 수육 세트는 또 다른 김포족에게 전하는 ‘선물’로 추천합니다. 5kg이라 푸짐하고 일반 비닐팩이 아닌 ‘종가집 김장 가방’에 포장돼 있어 고급스러운 선물 세트로 손색없답니다.


*김장김치+수육 선물세트 ▶바로 주문


 

김장철이니까! 김포족 저격 하이프레시 김장김치 이벤트


김장김치와 수육 세트는 하이프레시 몰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무려 2만 분이 맛볼 수 있는데요. 여기에 몇 가지 더 얹었습니다.


종가집 김장김치(5kg) + 설성목장 한돈 앞다리 수육(400g) 세트를 구입한 선착순 5천 분께는 종가집 맛김치(1kg)를 증정합니다. 또 세트를 선물할 시 작성할 수 있는 메시지 란을 채워 ‘행복 메시지’를 전달하면 ‘김장김치 백일장’에서 등수에 따라 프라임 스테이크 선물세트(대상 3명), 양갈비 스테이크(최우수상 10명), 쟌슨빌 부대찌개(우수상 100명)를 증정합니다. 선물을 받는 사람도 선물하는 사람도 기분 좋아지는 소식이죠.


*한국야쿠르트 하이프레시 김장김치 구매 이벤트 ▶참여 GO




50일 이상 지속된 장마와 태풍의 영향으로 김칫값이 금값인 요즘, 거기다 사회적 거리 두기 단계가 또 한 번 격상돼 두루 모여 김치를 담글 수 없는 이때는, 소규모 김장 꾸러미 또는 아예 김치를 사 먹는 방향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그것을 여기저기 나눠보세요. 함께 김치를 담그는 마음으로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