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제품 리뷰

‘D-수능’, 수험생을 위한 POWER UP 건강한 먹거리는?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12월 3일!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시험)이 2주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컨디션 조절에 힘써야 할 때인데요. 중요한 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은 극도의 스트레스로 몸 건강이 쉽게 나빠지죠. 이에 위·장·간과 기초 체력 케어를 도와줄, 수험생들의 건강과 요기를 책임질 먹거리를 잘 챙겨야 하는데요. 한국야쿠르트 하이프레시에서 준비한 건강템들을 소개합니다!


 

에너지·활력 충전 영양식! 잇츠온 케어온 엑티브


‘잇츠온 케어온 엑티브’를 추천합니다. 한국야쿠르트의 생애주기별 맞춤형 건강 케어 브랜드 ‘잇츠온 케어온’에서 출시한 식사 대용 케어푸드로, 한 마디로 균형 잡힌 ‘영양식’인데요. 시험날까지 꾸준하게 섭취해 보세요.


타우린 700mg과 단백질 9g, 비타민 3종이 고루 함유돼 있습니다. 또 영양과 소화를 고려해 3가지 동·식물성 단백질을 담았는데요. 영양 보충과 활력이 필요할 때 좋은데요. 그 외 비타민 10종, 미네랄 7종 등 총 17가지의 영양분도 첨가하고, 한국야쿠르트의 대표 유산균인 2782 사균체와 16가지 곡물과 콩의 배합도 아낌없이 넣었습니다. 등교 전 영양가 있는 식사를 간단히 챙기고 싶을 때, 새벽 공부를 위해 에너지와 활력을 더하고 싶을 때 한 팩씩 섭취해 보세요.


*잇츠온 케어온 엑티브 ▶바로 주문


 

수험생 안성맞춤 건강식! 퀘이커 오트그래놀라 파우치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이 오래가는 ‘퀘이커 오트그래놀라’도 수험생 안성맞춤 건강식입니다. 오트그래놀라는 높은 단백질 함유량을 자랑하는 오트와 바삭하게 구운 아몬드, 크랜베리, 설타나가 듬뿍 들어 있는 영양 만점 시리얼인데요. 다양한 식감 덕분에 먹는 재미까지 Good! ‘슈퍼100 플레인’과 같은 요거트에 오트그래놀라를 잠길 정도로 부어 맛보세요. 신체의 운동을 조절해 균형 잡힌 컨디션을 만들어 준답니다.


퀘이커 오트그래놀라는 비닐 파우치와 일회용 컵에 포장돼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맛볼 수 있는데요. 학교, 독서실, 학원 등에서 간편하게 꺼내 즐겨 보세요. 든든한 한 끼 또는 간식거리로 ‘딱’이랍니다.


*퀘이커 오트그래놀라 파우치 ▶바로 주문


 

소화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음료! 장케어프로젝트 MPRO3


장시간 한 자세로 앉아 있거나, 한 가지 일에 몰두하거나, 스트레스를 받으면 위, 장, 간부터 아파지죠. 이런 증상들은 ‘유산균 음료’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졸음을 이기기 위해 마시는 커피, 스트레스를 날리기 위해 찾는 단맛의 음료들은 건강 상태를 그저 악화시킬 뿐이죠. 


‘장케어프로젝트 MPRO3’는 배변 활동이 원활하지 못하거나 스트레스 등으로 장의 건강 상태가 좋지 않을 때 섭취하면 도움을 받을 수있습니다. 한국야쿠르트의 유산균 3종(HY8OO2, HY2782, HY7712)을 혼합한 특허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에 그 먹이(성장을 돕는)인 프리바이오틱스의 기능을 더해 유산균이 장에서 잘 증식하도록 만들었기 때문인데요. 캡슐로 한번, 액상으로 또 한 번 섭취해 이중으로 케어해 보세요.


*장케어프로젝트 MPRO3 ▶바로 주문




단 한 번의 시험만 남았습니다. 집중력을 최고치로 끌어 올려야 할 때이죠. 올해의 수험생활은 유독 길고 고되고 춥게 느껴지는데, 그만큼 쌓인 피로감도 크겠죠. 건강한 먹거리로 몸과 마음을 든든하게 채워 보세요. 그리고 남은 수험생활 파이팅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