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제품 리뷰

구독경제 시대! 하이프레시에서 ‘연말 건강’까지 정기배송 받자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가전 렌탈에 식품 배송까지! 지금은 ‘구독경제’ 시대입니다. 일정액을 지불하면 사용자가 원하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공급자가 주기적으로 제공하는 신개념 유통 서비스인데요. 식품 업계에서는 ‘새벽배송’, ‘정기배송’ 등이 대표적이죠.


단 한 번의 모바일 주문만으로 신선 식품을 정기배송 받을 수 있는 이 서비스는, 현재 한국야쿠르트 하이프레시에서도 만날 수 있는데요. 이를 통해 신선식, 간편식과 더불어 ‘건강식’도 챙길 수 있답니다. 자 오늘은 무엇을 배송받아 볼까요?


 

모바일 신선마켓! 하이프레시 정기배송 서비스


하이프레시 ‘정기배송’ 서비스는 하이프레시 몰을 방문해 필요한 상품을 고르고, 원하는 날짜와 시간, 장소를 선택해 신청하면 끝! 그리곤 매일 아침, 점심, 저녁때에 프레시 매니저가 집 또는 직장에 직접 방문하거나 택배 발송하는데요. 주문하고 배송받는 모든 과정이 간편해 먹거리를 챙기고 준비하는 과정이 번거로운 1인 가구, 신혼부부 등에게 ‘딱’입니다.


ü 5% 상시 할인(유제품, 건기식 일부 제품 제외)

ü 배송 2일 전 알림 및 자동결제

ü 시간, 장소 맞춤 배송

ü 언제든지 배송 건너뛰기


시간과 날짜는 언제든지 미루거나 건너뛸 수 있고 약정 없이 해지도 가능합니다. 결제는 유제품은 매월 말일에 주문한 만큼 후불 결제가 가능하고 그 외 신선식품과 건강식품은 배송 2일 전 알림이 울리는데 그때 해당 가격으로 자동결제 할 수 있습니다.


하이프레시 정기배송 신청 방법이 궁금하다고요? 보다 자세한 설명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 확인해 보세요!


*매일 신선식품 구독! ‘하이프레시’ 앱에서 삼시세끼 정기배송 받자


혜택도 이만저만이 아닌데요. 특히 신선간편식 정기배송 시에 ‘회차별’로 제공되는 추가 혜택이 중요한데요. 3회차, 7회차, 9회차, 12회차에는 간편식을 최대 1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고, 5회차 주문 시에는 신선란과 두부 제품을 5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쿠폰은 각 회차별 정기배송 수령 시에 일괄 지급하고 ID 당 1개씩 전달합니다. 


*하이프레시 정기배송 서비스 ▶신청 GO


 

매일매일 건강하게! 정기배송 ‘건강식’ 3종

직장인이라면 바쁜 일과 탓에, 집콕족이라면 귀차니즘으로 끼니를 제때 챙기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때문에 영양 불균형, 면역력 저하 등의 건강 이상 증상이 나타나곤 하죠. 이럴 때는 부담 없이 꾸준하게 먹을 수 있는 건강식을 쟁여 두는 것이 좋습니다.


#하루2정 #브이푸드면역케어


코로나19 재확산으로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다시 한번 높아지고 있는데요. 일상에서 쉽고 간편하게 면역력을 키우는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브이푸드 면역케어’를 추천합니다. 한 번에 대용량으로 주문해 쌓아 두지 말고, 약통이 비워지는 때에 딱 맞춰 채울 수 있도록 정기배송 받아 보세요.


브이푸드 면역케어가 특별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꿀벌이 주는 귀한 선물이라 불리는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구강의 항균 작용을 돕고, 또 필수 무기질인 ‘아연’이 100% 가득 차 있어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죠. 마지막으로 세포를 보호하는 대표적인 항산화 영양소로 꼽히는 ‘비타민C’도 100% 함유돼 있답니다. 섭취 방법은 간단합니다. 녹여 먹는 츄어블 타입으로 하루 2정씩 섭취하면 끝. 유해환경에 노출이 잦은 분, 몸속 보호막을 간편하게 챙기고 싶은 분, 활성산소 등 유해산소로부터 건강을 지키고 싶은 분, 생활에 활력이 필요한 분은 간편하게 하루 2정으로 면역력을 챙겨 보세요.


*브이푸드 면역케어 ▶바로 주문

 

#건강한습관 #하루야채


건강한 몸을 유지하기에 더없이 좋은 야채(채소)도 섭취해야죠. 하루에 필요한 야채를 쉽고 간편하게 채울 수 있는 ‘하루야채’를 정기배송 받아 보세요.


야채는 우리 몸에 필요한 비타민, 미네랄, 무기질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음식입니다. 따라서 건강을 위해서는 매일 다양한 야채를 골고루 먹는 습관이 필요한데요. 좋은 건 알지만 챙겨 먹기 쉽지 않은 야채를, 이제는 쉽고 간편하게 ‘하루야채’ 한 팩으로 완전하게 채워보는 것은 어떨까요?


100% 유기농 야채 21가지를 1일 야채 권장량 350g에 맞춰 첨가했고, 비타민C 1일 권장량 100mg과 철분 3mg도 담았습니다. 육류 섭취가 많고 야채를 챙겨 먹지 못하는 현대인, 야채를 싫어하는 어린이 모두 하루야채 콜?


*하루야채 ▶바로 주문

 

#가족간식 #구미젤리


건강한 간식거리도 정기배송 받을 수 있는데요.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온 가족이 맛볼 수 있는 건강 간식으로, 특히 성장기 어린이의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 분열에 필요한 ‘아연’이 가득 담겨있어 적극 추천합니다.


‘야쿠르트 구미젤리’ 하루 1봉이면 아연 1일 권장량을 100% 충족할 수 있고, 12종의 비타민도 먹을 수 있습니다. 맛은 2가지로 ‘야쿠르트 구미젤리 사과맛’과 ‘야쿠르트 구미젤리 야쿠르트맛’이 있고, 1일분씩 소 포장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답니다. 


*야쿠르트 구미젤리 야쿠르트맛 ▶바로 주문




자신의 건강 상태에 딱 맞는 건강식을 선택했나요? 하이프레시 앱을 켜고 원하는 건강식을 클릭해 날짜, 시간, 장소를 기입하고 정기배송을 신청해 보세요. 언제든지 꺼내 먹을 수 있도록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