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스페셜/꿀팁! 건강탐구시간

꼭 알아야 할 오사카자유여행의 모든 것!

꼭 알아야 할 오사카자유여행의 모든 것!

 

 

해외여행으로 오사카자유여행을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오사카자유여행에 대한 간단한 정보를 소개해드릴게요. 우선 소개에 앞서, 주의사항 먼저 살펴볼까요?

 

 

 

 

▶ 꼭 알야아 할 오사카자유여행 주의사항

 

 

1. 택시요금은 한국의 요금과 다르다. 함부로 택시를 타는 일이 없도록 미리 지하철 막차시간을 알아보자.

 

2. 길을 모르면 물어보자!  길을 물었을 때 시간이 된다면 도착지까지 같이 가줄 정도로 일본 사람들은 친절이 몸에 베어있다. 따라서 길을 잃었거나 헤매게 될 경우, 지나가는 행인에게 물어보면 좀 더 쉽고 빠르게 찾아갈 수 있다.

 

3. 헷갈리는 주유패스권! 오사카는 다양한 주유패스권이 마련되어있다. 익히 알고 있는 간사이쓰루패스권, 오사카주유패스권 등 많이 있으나, 각자의 패스권 마다 기능이 다르고 사용기간도 다 다르다. 따라서 사전에 패스권에 대한 철저한 이해도 필요하다.

 

4. 지하철은 색깔별로 구분해서 타자. 한국의 지하철도선처럼, 일본도 색깔로 표시되어있다. 하지만 1,2,3...와 같은 숫자로 표기되진 않고 단순히 색깔과 명칭으로만 표시되어있으니 사전에 노선도를 출력해가는 것이 좋다.

 

 

 

 

▶ 꼭 가봐야할 오사카자유여행 추천코스

   1. 도톤보리  

 

 

미도스지센 신사이바시역과 남바역의 사이에 위치해있는 도톤보리!

 

다양한 맛집들과 술집들이 밀집되어있는 이 곳은 핫플레이스 중에서도 핫핫플레이스입니다. 

 

 

 

 

도톤보리하면 빠질 수 없는 건 바로 오사카 대표명물인 마라톤아저씨! 하지만 마라톤아저씨는 지금은 다른 어여쁜 여자의 모습으로 바뀌었다고 해요.

 

 

 

 

도톤보리는 낮보다는 밤에 가야 더욱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중의 하나인데요, 도심지 아래 물이 흐르는 강까지 있습니다.

 

 

도톤보리에 들어서자마자 강을 볼 수 있으며, 강 아래에서 주전부리 음식을 사와 먹으며 구경하기에 딱 좋죠! 요즘같은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밤에는 참 낭만적인 곳인것 같아요.

 

 

 

오사카의 또 다른 명물은 바로 북치는 소년이라고 익히 알려져있는 구이타오레입니다. 북치는 소년을 상징으로 한 기념품 상점까지 있습니다.

 

강을 따라 좀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다양한 맛집들이 즐비해있습니다. 오사카에는 맛집들의 맛집들이 많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맛집은 간판부터 다르다고해요.

 

 

 

 

 

 

이렇게 간판들이 입체적으로 표현 된 곳이라면 줄서서 먹는 맛집 중의 맛집이라는 것이죠. 실제 늦은 밤에도 사람들이 줄서있어서 여행기간 내내 이 맛집들을 못 가볼 수도 있다는 사실. 그만큼 사람들이 북적북적하니 미리미리 시간을 생각해서 꼭 한 번 들려보세요.

 

 

2. 사슴공원  

 

슈펴맨이돌아왔다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사랑이가 아빠와, 할아버지와 함께 다녀간 이 곳! 바로 사슴공원입니다. 

 

 

오사카 도심지에서 이런 사슴공원을 볼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참 놀라운 것 같은데요, 사람들에 대한 거부감 없이 친근하게 다가오는 귀여운 사슴... 

 

 

 

 

하지만 현실은.. 손에 먹을 것이 들려있을 경우 인정사정없이 달려들기도합니다.

 

 

 

 

 

많은 관광객들이 다녀오면서 길들여져서인지, 손에 먹을 것이 들려있으면 사슴이 달려드니 주의하는 것이 좋아요.

 

 

 

이 밖에도 꼭 가봐야할 곳이 기털트를 위한 덴덴타운이 있어요. 덴덴타운에서는 다양한 장난감들을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다양한 게임 및 오락시설들이 즐비해있습니다. 

 

 

▶ 꼭 머무르면 좋은 오사카자유여행 추천호텔

 

 

오사카에는 저렴하면서도 시설이 좋은 호텔들이 참 많아요. 그 중에서도 많은 관광객들이 좋은 평가를 한 오사카추천호텔 중의 하나는 바로 네스트호텔입니다.

 

 

 

 

 

네스트호텔은 오사카의 대표중심지 곳곳들의 중심에 있어, 여행객들에게는 참 안성맞춤인 호텔이라고 할 수 있어요. 

 

신사이바시역에 위치한 네스트호텔 앞에는 편의점과 패스트푸드점까지 있으며, 별도의 비용 지불 시 조식뷔폐까지 이용할 수 있다고합니다.

 

내부시설은 깨끗한 편이며, 조용해서 누구나 이용하기에 좋은 호텔인 것 같아요.

 

 

 

▶ 꼭 먹어야할  오사카 먹거리

 

오사카에서 빠질 수 업는 다양한 먹거리!

 

지금부터 먹방을 시작해볼까요?

 

1. 오사카길거리 대표음식 - 다코야끼

 

 

 

2.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킨류라멘

 

 

3. 입에서 살살녹는 오사카 치즈케익

 

 

4.매콤하면서도 맛있는 하이라이스

 

 

5. 이런 맛은 처음이야! 야끼만두

 

 

5. 빨간 소스안에 토마토가 들어있는 비밀의 맛

 

 

 

6. 100년의 전통을 이어온 함박스테이크

 

 

 

6. 부드러운 크림이 들어있는 도지마롤케잌

 

 

짜잔 ~ 정말 맛있는 음식들이 참 많쵸? 이 밖에도 관광객들의 입맛에 맞는 맛있는 맛집들이 참 많아요~ 오사카에 가시는 분들이라면 이러한 먹방쯤은 꼭 찍어주셔야해요!

 

 

이제 곧 가을이 지나 겨울이 돌아오면 아마 해외여행을 떠나시는 분들도  더 많을텐데요. 아직 오사카를 가보지 못한 분이라면 오사카자유여행을 추천합니다!

 

다양한 유니크함과 즐거움이 살아있는 오사카! 오늘 알려드린 정보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럼 다음번에도 더 좋은 여행정보를 소개해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