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소식

한국야쿠르트 NCSI 17년 연속 1위 수상

 

 

국가고객만족도 NCSI,  

한국야쿠르트 17년 연속 1위 수상

 

 

 

 


NCSI는 국가고객만족도로 국내외에서 생산돼 국내 최종 소비자에게 판매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고객이 평가한 만족의 정도를 측정해 계량화한 지표입니다.


NCSI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기대수준과 인지품질, 인지가치, 종합만족, 고객불평률, 고객충성도, 고객유지율 등을 기준을 측정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그 신뢰도와 완성도가 높은 편이라고 할 수 있죠.


또한, NCSI조사는 한 고객이 한 기업에 대해서만 조사하며, 두 개 이상의 기업에 대해 응답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다고 해요. 또한 2년 연속으로 동일한 고객이 동일한 업종에서 조사되는 것도 허용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러한 신뢰성있는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에, 올해에도 건강한 습관을 책임지는 한국야쿠르트가  NCSO 우유, 발효유 부분에서 17년 연속 1위로 선정되었습니다.

 

 

삼성물산, SK텔레콤와 함께 한국야쿠르트만이 17년 연속 수상을 한 기업이라고 합니다. 식품업계에서 꾸준히 NCSI 17년 연속 1위를 수상한 한국야쿠르트!

 

 

이 날, 김혁수 한국야쿠르트 사장은 1969년 설립 이래 창업 이념인 '건강사회 건설'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해 온 결과라고 말하며 소감을 전했습니다. 

 

 

덧붙여 한국야쿠르트는 지난 5월 10일 창립 45주년을 맞아 새로운 기업 가치로 '건강한 습관'을 선포하고, 그 가치관을 이어나가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그 노력의 일환으로 '당줄이기 캠페인'을 실시하여 '야쿠르트 라이트', '세븐 허니', '내추럴디저트 세븐', '윌 저지방' 등의 제품을 출시하고 있어요. 이 제품들은 이전 제품보다 28% 이상 판매량이 늘어나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합니다.

  

 

 

고객의 요구를 먼저 읽고 제품으로 내놓는 한국야쿠르트.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건강한 사회를 이룩하기 위한 노력의 결과로 NCSI 17년 연속 1위 수상이라는 영광을 얻지 않았나 싶습니다. 앞으로도 한국야쿠르트의 멋진 행보를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