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소식

2014 한국야쿠르트 7even 세븐 프로야구

 

 

국민 발효유 7even과 국민 스포츠의 만남!

2014 한국야쿠르트 7even 세븐 프로야구  

 


 


 

 

 

 

 

 

 

한국야쿠르트는 올해도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가 되었는데요, 이에 따라 한국야쿠르트와 KBO는 오늘 5일 타이틀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하였답니다.

 

 

 

 

▲ 2014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공식 엠블럼

 

 

2014 한국야쿠르트 7even 세븐 프로야구라는 공식 타이틀 명칭과 함께 공식 엠블럼도 공개했답니다. 

 

 

 

 

 

 

 

▲ 2012 팔도 프로야구 공식 엠블럼

 

 

 

 

▲ 2013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공식 엠블럼

 

 

2012년에는 한국야쿠르트에서 독립하여 새로운 길을 가기로한 팔도가, 2013년에는 한국야쿠르트가 공식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를 후원하였는데요. 

 

 

 

지난해 프로야구 공식 후원사로 지정된 한국야쿠르트는 많은 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한국야쿠르트 대표 발효유 세븐 엘더플라워와 세븐 로터스플라워, 그리고 얼려먹는 세븐 제품에 각 팀의 유니폼을 갖춰 입은 캐릭터를 그려 새롭게 디자인하기도 했답니다. 

 

 

한국야쿠르트의 대표 발효유 '7even' 세븐과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 프로야구와의 만남, 기대되지 않으신가요?

 

 

 

 

 

올해 프로야구는 3월 29일 개막하여 9월 14일까진행될 예정인데요. 한국야쿠르트의 국민 발효유인 7even과 국민 스포츠인 프로야구의 만남이 700만 관중을 동원하는 흥행요소가 되도록 앞장서 노력할게요 ^^

 

또한 프로야구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가 한국야쿠르트 SNS 채널에서도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또한 올해 역시 9개 구단으로 재미와 감동을 더하는 프로야구가 진행 될 것 같네요. 올해는 어떤 대한민국 프로야구의 모습이 그려질 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려요. ^^ 대한민국 프로야구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