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건강한 맛집 대장정

양재역 맛집, 매봉역 맛집으로 검색해도 나오는 바로 그 곳 "옛날농장"

 

 

회식이나 모임이 있을 때, 숯불에 구운 담백한 소고기가 그리울 때 찾는 장소~ 바로 고기집인데요!

오늘은 이런 요구를 모두 만족시켜줄 "옛날농장"을 소개해드릴게요!

 

"옛날농장"은 양재역 맛집, 매봉역 맛집으로 검색해도 나올만큼 많은 사람들의 맛집이기도 한답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옛날 주막형태의 창문, 마치 선비가 된 기분이 들었어요. 

 

 

오늘 윤명숙 여사님의 맛집 메뉴들!

바로 소 갈비살, 육회비빔밥, 물냉면, 육회!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는 이 음식들 바로 공개해볼게요!

 

 

갓 나온 소 갈비살을 숯불에 올리니 은은하고 고소한 고기향이 이 곳까지 나는 것 같네요.

그리고 소고기는 겉면이 타지 않고 육즙이 나오는 최적의 상태를 캐치해야 해서 매의 눈으로

잘 감시해야 하는 것 잊지 마시구요!

 

 

잘 구운 갈비살을 맛있게 먹는 방법 공개!

1. 구운 버섯 + 파무침과 함께 먹는다.

2. 절인 양파와 함께 먹는다.

사실 맛있는 갈비살은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건 아시죠?^^

 

 

또 하나 고기 먹을때 빼놓을 수 없는 별미 바로 물냉면이죠!!

지금처럼 무더운 날씨에 국물 한 모금하면, 더할나위 없겠네요.

그리고 물냉면에 고기를 싸 먹는 것은 말하지 않아도 통하는 고수들의 레시피! 

 

 

만약 소고기 본연의 맛을 즐기고 싶으신 분이 계시다면 전남 광주에서 공수해 온 신선한 한우 육회와 육회비빔밥을 추천해드려요. 육회의 쫄깃한 식감에 적당히 가미된 양념이 풍미를 더해주거든요!

 

 

이런 비주얼만 봐도 왜 윤명숙 여사님이 강력 추천했는지 알 것 같죠?^^

 

말죽거리

 

사실 옛날농장으로 가는 양재역 4번 출구 앞에는 말죽거리라 쓰여진 큰 글씨가 있어요.

조선시대 한양에서 충청, 전라, 경상도를 잇는 교통의 요충지로 쉬어가는 객 들을 위한

주막과 말죽을 끓여 파는 곳이 많아서 말죽거리라는 이름이 붙여졌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여사님께 야쿠르트란 ?

생활이다!

 

 

일어나서 잘 때까지 야쿠르트와 함께 하며 10여 년을 살아왔기에 이제는 생활 그 자체라고 하셨어요.^^

 

여러분들도 매봉이나 양재 근처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옛날농장에 한 번 들려보시는 것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