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스페셜/프로바이오틱스! 건강탐구시간

여름철 배탈났을 때 프로바이오틱스로 장 건강 지키기!

 

요즘 같은 여름철이 되면 아이스크림이나 빙수 등 찬 음식을 자주 먹게 되면서 장 기능이 약화되기도 하고, 더운 날씨 때문에 얇은 옷을 입고 지내거나 잠을 잘 때 이불을 제대로 덮지 않아 배가 차가워지면서 배앓이를 하는 경우가 많아요.


특히 아이들의 장 건강을 위해서는 장을 튼튼하게 만들어주는 프로바이오틱스 섭취가 매우 중요한데요, 프로바이오틱스는 충분한 양을 섭취했을 때 장 건강에 좋은 효과를 주는 살아 있는 균으로 항생제와는 달리 유익균을 길러주는 생체 친화적인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한국야쿠르트의 ‘바이오리브 장 건강 프로바이오틱스'는 어린이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한국인의 장에 최적화된 제품인데요, 서양인에 비해 1m가 더 긴 한국인의 장 체질에 맞춰 한국야쿠르트의 특허유산균과 임상으로 증명된 8종의 100억 프로바이오틱스를 조합했습니다.

 

 

 

 
한국야쿠르트는 제품에 제조일자를 표시하고 유통기한을 6개월로 대폭 단축해 생균의 생존력을 끌어올리는데 집중했는데요, 또한 제품생산부터 유통, 고객 배송까지 철저한 냉장유통 시스템을 선택했습니다.

 

바이오리브 장 건강 프로바이오틱스는 고단백, 패스트푸드 등의 섭취가 잦으신 분들이나, 잦은 회식으로 장이 불편하신 분들, 앉아있는 시간이 많고 활동량이 적은 직장인, 규칙적인 배변으로 가벼운 몸을 원하시는 분들, 노인이나 유아 등 장의 연동운동이 부족하거나 약하신 분들, 장 건강을 유지하고 싶은 분들이 섭취하시면 좋습니다.

 

한국야쿠르트의 바이오리브 장 건강 프로바이오틱스로 온 가족의 장 건강을 지켜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