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소식

야쿠르트아줌마 새 유니폼 인기 투표, 그 결과를 공개합니다!

 

 

야쿠르트아줌마 새 유니폼 인기 투표   

여러분들의 선택은? 그 결과를 공개합니다!  

  

지난 3월, 따뜻한 수다 36.5에서 첫 선을 보인 야쿠르트아줌마의 유니폼! 겨울을 위해 따뜻하게 준비된 동복, 봄과 가을을 위한 춘추복, 더운 여름을 위한 하복 3가지로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야쿠르트아줌마의 옷이 새롭게 탄생되었는데요, 

 

이 중 많은 분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유니폼은 어떤 것일까요? 오늘 바로 그 결과를 발표해볼게요~!

 


 

 

 

 

짜~잔! 바로 인기투표 그 1위는 총 1,236표를 얻은 "춘추복!" 

 

 

 547표를 얻은 동복이 2위를, 201표를 얻은 하복이 3위를 각각 차지했답니다!

 

 

 

 

기존보다 톤 다운한 베이지색을 기본으로하여 산뜻한 핑크와 주황색이 섞여 있는 춘추복이 야쿠르의 이미지와 가장 잘 맞았는지, 무려 62% 정도의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았답니다. 기존보다 더욱 밝고 화사한 색상 덕분에 활동적이고 건강한 이미지가 연상되는 것 같죠? ^^

 

 

 

야쿠르트아줌마 새 유니폼을 위한 따뜻한 수다! 

    '난 이런 점이 좋아요!'

 

 

 

 

많은 분들이 동복 유니폼 덕분에 야쿠르트아줌마들이 더욱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좋아해 주셨는데요, 추운 겨울 포근한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색상과 두터운 소재의 유니폼을 통해 앞으로의 겨울이 더욱 든든할 것 같다고 하셨답니다!

 

또한 상큼한 살구색 이미지 덕분에 더욱 세련된 야쿠르트아줌마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다고 한껏 기대를 하고 계신 분들도 많으신데요, 그치만 아쉽게도 동복은 다음 겨울에 만나볼 수 있을 것 같네요!

 

 

 

 

간절기에 맞춘 춘추복은 대체로 기존 야쿠르트아줌마의 옷 색상과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것 같아 더욱 친근함이 드는 것 같다고 하셨는데요, 또한 차분한 베이지 색 덕분에 단정한 이미지로 인해 신뢰감이 느껴진다는 의견도 많았답니다.

 

 

 

  

하복은 핑크와 베이지색의 조화로운 배치로 인해 깔끔하다는 의견이 가장 많았답니다. 또한 활동적인 느낌과 더불어 기능성이 있어 보이는 것 같다고 의견주신 분들도 많았는데요, 살구색 동복과 베이지색 춘추복을 자연스럽게 조화한 하복도 야쿠르트아줌마들에게 참 어울리는 유니폼인 것 같죠? 

 
야쿠르트아줌마를 향한 한마디!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많은 분들이 유니폼 인기 투표는 물론, 야쿠르트아줌마를 향한 마음을 고백(?)하기도 했는데요. 전국 곳곳에서 항상 이웃들의 건강을 위해 노력하는 야쿠르트아줌마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0^

 

 

 

 

야쿠르트아줌마 새 유니폼은 따뜻한 4월의 봄날에 더욱 화사한 이미지로 여러분들께 나아갈 것 같네요. 새 유니폼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사랑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곳곳에서 만나는 야쿠르트아줌마들께 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