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스페셜/건강한 습관, 건강한 칼럼

맨즈뷰티 톡톡-‘남자의 피부도 충전이 필요해요!’ 하루야채 마스크팩

하루야채 마스크팩, Men's Beauty 솔직 담백한 토크쇼!


2017. 02. 01


오늘도 어김없이 야근과 스트레스에 시달렸기 때문일까요?

그 남자의 피부가 생기를 잃은 느낌입니다. 그런 그에게 다가가 쓱 내미는 피부 에너지의 비밀!

그것은 바로 #하루야채 마스크팩!


팩으로 만나는 하루야채를 한국야쿠르트 임직원들이 직접 테스트해보았습니다.

20대~40대의 다양한 연령층의 대표주자들이 직접 경험한 하루야채 마스크팩의 솔직담백한 이야기를 지금 공개합니다.






Men's Beauty 토크쇼 오늘의 품평제품부터 만나봅니다! 









Men's Beauty 토크쇼를 위한 오늘의 주인공분들!






한국야쿠르트 고객중심팀 이윤수 과장, 한국야쿠르트 자재구매팀 박상신 대리, 한국야쿠르트 인사팀 강면규 사원 입니다.

20대~40대 연령별로 피부타입별로 자신의 고민이 무엇인지 또 하루야채 마스크팩이 어떠한 장점을 가졌는지

솔직한 토크쇼가 지금 바로 시작됩니다!









남자들에게도 피부고민은 있는 법! 건조한 피부를 가진 세 분의 피부고민은 무엇일까요? 






한국야쿠르트 고객중심팀 이윤수 과장 (44세)

피부타입: 악건조



"요즘 입 주변 버짐이나 기미가 참 신경쓰이더라고요. 남자들은 면도를 매일 하니깐 면도 후 건조함과 각질 부각이 심해지곤 하죠.

그래서 자기 전엔 잊지 않고, 꼭 알로에를 발라줘요. 평소 클렌징도 꼼꼼하게 하고 있고요."






한국야쿠르트 자재구매팀 박상신 대리 (32세)

피부타입: 건조




"이제 주름이 신경쓰이는 나이라 그런지 피부관리할 때도 주름개선에 신경 쓰는 편이에요. 

자주는 아니지만 주기적으로 마스크팩과 스크럽을 해주는데 스크럽을 하고 나면 보들보들한 기분이 들어 좋더라고요."






한국야쿠르트 인사팀 강면규 사원 (28세)

피부타입: 건조




"저는 피부가 하얀 편이라 트러블이 나면 되게 티가 나서 신경 쓰여요. 평소엔 수분 크림을 잊지 않고 바르려고 하는 정도?"






그럼 20~40대 대표주자들이 직접 경험한 하루야채 마스크팩의 리얼 후기를 공개합니다.





세 분 모두 하루야채 마스크팩의 수분감과 밀착력에 만족을 하셨는데요. 실험을 통해 더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하루야채 마스크팩을 직접 경험한 세 분의 총평이 기대되는데요~ 















20대에서 40대까지 남성 직장인들이 직접 하루야채 마스크팩을 사용해보고 솔직담백한 평을 남겨주신 세 분의 한국야쿠르트 담당자님들-

소중한 시간 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요즘은 뷰티시대! 여성뿐 아니라 남성들도 피부관리를 하는 시대라고요. ^^~


여러분들의 건강한 습관, 아름다운 생활을 위해 영숙씨가 힘차게 응원하며, 하루야채 마스크팩의 토크쇼는 여기서 마무리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