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건강한 레시피 백과사전

우리 집을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만들자! 잇츠온 파스타 3종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즐거운 설 연휴 보내셨나요? 연휴를 보내고 일상으로 돌아오니 적응이 쉽지 않으실 거 같은데요. 특히 이번 연휴는 짧아서 유독 여운이 많이 남아 있는 듯 합니다. 이럴 땐 지인들을 집으로 초대해 신년 모임을 열어 아쉬움을 달래보는 건 어떨까요? 음식 걱정은 하지 마세요! 지금부터 우리 집을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만들어줄 잇츠온 파스타 3종을 소개해드릴게요!

 

알리오 올리오


알싸한 마늘과 고소한 올리브유로 만든 기본에 충실한 알리오 올리오 입니다. 알리오 올리오 특유의 담백한 풍미를 느껴보세요.

 

면 삶기


냄비에 물 1.4L (종이컵 7), 소금 1 Ts, 오일 1 Ts을 넣고 물을 끓여주세요. 물이 끓으면 파스타 면을 7분간 삶아 주세요. 그리고 면을 건져내 체에 받쳐 물기를 제거해주세요.

 

재료 볶기


팬에 올리브 오일 40g(1/2 용량)을 두른 후 마늘, 베트남 고추를 넣고 2~3분간 볶아주세요. 마늘은 갈색이 날 정도로 볶으면 된답니다.


, 시즈닝 넣고 볶기


같은 팬에 미리 삶아 놓은 면, 시즈닝을 넣고 1분간 볶아주세요. 그리고 남은 오일 40g(1/2 용량)을 넣어 골고루 섞어주세요!

 

완성!


완성된 파스타를 접시에 예쁘게 플레이팅 하면 끝!

 

쉬림프 로제 파스타


다음으로 소개할 파스타는 장밋빛 소스가 매력적인 쉬림프 로제 파스타입니다. 새콤한 토마토소스와 담백한 크림소스가 만나 부드러운 감칠맛을 내는 로제 소스에 탱글탱글한 새우와 신선한 양파와 양송이까지 더해져 고급 레스토랑 분위기를 물씬 풍깁니다.

 

면 삶기


냄비에 1.5L(종이컵 8) 물을 넣고, 소금 1 Ts을 넣은 후 물이 끓으면 파스타 면을 7분간 삶아주세요. 그 후 면을 건져내 체에 밭쳐 물기를 제거한 후 올리브 오일을 살짝 발라주세요. 그리고 면수 150mL(종이컵 약 2/3)를 덜어놓아 주세요. 그리고 새우에 허브솔트와 올리브오일 1/2을 넣고 버무려 마리네이드 해주세요.

 

재료 볶기


팬을 예열한 후 약한 불에서 오일과 월남 고추를 부숴서 30초 볶아주세요. 그리고 새우, 양파, 양송이버섯을 넣고 중간 불에서 노릇하게 볶아주세요.

 

완성하기


팬에 토마토소스와 면수를 넣고 130초간 졸여주세요. 그리고 삶아둔 면과 생크림을 넣고 130초간 볶아주세요.

 

완성!



준비된 접시에 파스타를 담고 이태리 파슬리로 장식하면 끝!!

 

쉬림프 크림 파스타


마지막으로 진~하면서도 고~소한 크림소스에 입에서 탱글탱글하게 터지는 새우가 어우러져 깊은 풍미와 맛을 느낄 수 있는 쉬림프 크림 파스타를 소개합니다.

 

면 삶기


냄비에 물 1.4L(종이컵 7), 소금 1 Ts, 오일 1 Ts을 넣고 물을 끓여주세요. 물이 끓으면 파스타 면을 10분간 삶아주세요. 그리고 면을 건져 낸 뒤 면수를 50mL 정도 덜어주세요. 덜어둔 면수는 크림 농도를 조절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된답니다!

 

재료 볶기


팬에 버터를 넣고 중간 불에서 반 정도 녹인 후 새우와 양송이를 넣고 중간 불에서 2분간 볶아주세요..

 

재료 졸이기


같은 팬에 크림을 넣고 아메리칸 치즈, 시즈닝, 면을 넣은 후 중간 불에서 2~3분간 졸여주세요.

 

완성!


준비된 예쁜 접시에 파스타를 옮겨주면 끝!!

 

지금까지 잇츠온 3종 파스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신년회를 준비하고 있는데 어떤 음식을 준비할지 고민이시라면, 잇츠온 3종 파스타로 고급스러운 이탈리안 레스토랑 분위기를 연출해보세요!

*쉬림프 크림 파스타와 알리오 올리오는 1인용도 있으니 참고 부탁드려요 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