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건강한 레시피 백과사전

닭 육수와 칼국수의 환상 조합! 잇츠온 버섯닭칼국수 출시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요즘 주말에 가족들과 외식 한번 하러 가기 이만저만 쉽지 않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칼국수, 꼭 외식으로만 즐길 수 있는 걸까요?

하이프레시에서 진~한 닭 육수에 담긴 보들보들한 칼국수와 쫄깃한 버섯이 어우러진 닭칼국수가 출시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젠 집에서 제대로 된 칼국수를 즐길 수 있다는 말이 되겠는데요. 과연, 신제품 잇츠온 버섯닭칼국수는 어떻게 조리할까요? 지금부터 우린 요리 초보도 따라 하기 쉬운 친절한 레시피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재료 준비 및 칼국수 전분털기


흐르는 물에 채소를 잘 씻어줍니다. 그리고 새송이버섯은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세요. 칼국수 면의 전분을 살살 잘 털어주세요.




칼국수 육수내기


냄비에 물(1,500ml)과 닭육수스프, 닭고기, 새송이버섯, 양파를 넣고 팔팔 끓여주세요. 끓일수록 맛있는 냄새가 솔솔, 벌써부터 침이 고이네요!

 


칼국수 넣고 끓이기


육수가 팔팔 끓으면 칼국수를 넣고 강불에서 7분간 끓여주세요. 그 후 면기에 담고 대파, 애호박, 마른 김과 같은 고명을 얹혀 주세요.

 


완성!


보기만 해도 찐~하고 담백해 보이는 버섯닭칼국수가 완성되었습니다. 여기서 취향에 따라 맛을 즐길 수 있는 꿀팁 대방출!

 

l  애호박, 마른 김과 같은 고명을 곁들어 드시면 좋습니다.

l  마늘 맛을 좋아하시면 갈은 마늘을 한 스푼 넣어 드세요.

l  시원한 칼국수 국물을 좋아하시면 바지락이나 모시조개를 넣으세요!


지금까지 새롭게 출시되는 잇츠온 버섯닭칼국수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그런데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잇츠온 버섯닭칼국수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가 남아있는데요. 혼자 먹기에는 양이 많을 것 같아 주저하는 고객님들을 위해넉넉한 1인분으로 반씩 포장되어 있답니다! 맛도 좋고 먹기에도 좋은 잇츠온 버섯닭칼국수. 망설이지 말고 주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