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푸드/건강한 맛집 대장정

마포맛집/어물전/생선구이맛집/마포가볼만한곳

 

 

 

 

오늘은 배예자 여사님의 맛집을 찾아볼까요?

 

 

 

 

입구에서부터 한가득 해산물이 반겨주는 이곳! 대흥동에 위치한 배예자 여사님의 맛집 ‘어물전’ 입니다.

 

 

 

 

싱싱한 식재료와 주방에서 바로 조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정직하고 깨끗한 음식을 만드신다 믿고 먹을 수 있어요!

 

살이 탱탱하게 오늘 고등어 꽁치! 시선을 빼앗는 노릇노릇한 자태와 코끝을 사로잡는 고소한 냄새에 벌써 정신이 혼미해 집니다.

 

 

 

집 밖에서 맛있는 생선구이 먹기 쉽지 않은데요, 특히 싱싱한 생선을 기름에 대충 튀기는 것이 아니라 정성껏 구워 기름기 쏙 뺀 담백한 맛을 살린 것이 일품이었습니다. 도심에서 즐기는 제대로 된 생선구이! 흔치 않다구요~!

 

 

 

이게 전부가 아니죠~! 대하장, 일명 간장 새우가 남았는데요! 살이 통통하게 오른 새우들이 다소곳이 누워있는 모습.. 굳센 다이어트 다짐을 순식간에 무너뜨린 충격적 비쥬얼!

 

 

 

 

입속에서 톡톡 터지는 새우살로 맛깔나게 베어 들어간 양념 간장 덕분에 내 밥 한 공기를 뚝딱 훔쳐간 밥 도둑, 괴도 대하장이랍니다.


 

 

 

넘쳐흐를 것만 같은 계란찜까지! 정말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한 끼 인것 같아요!

 

 

 

 

 

여사님에게 야쿠르트란?

 

동안의 비결!

 

 야쿠르트 아줌마로 일하면서 만난 분 중에 저를 제 원래 나이로 보신 분이 한 명도 없어요~ 제 진짜 나이를 말하면 깜짝 놀란다니까요? 다른 사람보다 더 건강한 몸과 젊은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비결. 저는 ‘야쿠르트 아줌마’로 일하는 덕분이라고 생각해요.

 

 

 

 

서울시 마포구 대흥동

02-3272-54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