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딧 라이프/건강한 습관 체험터

6주간 매일 하루야채 한 개 & 물 1L 마시기 - 2부

 

 

 

 

 

지난 3주를 보내고, 더 열심히 3주동안 하루야채와 물을 마신 건강한 도전! 6주 동안 매일 하루야채를 들고 다녔더니 '하루야채걸'이라는 별명을 붙여줬어요! ㅎㅎ

 

 

 

짜잔 ~ 전 이렇게 6주동안 물 1L와 하루야채를 통한 건강한 습관을 만들어가기 위해 나름대로 많은 노력을 했답니다! 한 눈에 이렇게 정리해보니, 꾸준히 하는 게 참 쉽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자 이제, 하루야채와 물 1L를 매일 챙겨먹기로 도전한 후의 몸의 변화는 어떨까요?

 

 

인바디 측정을 통해 알아보니 몸의 체수분이 27.1이었는데 27.5로 증가했더라구요! 아직 표준 범위에 들어가지는 못했지만, 6주만에 0.4가 올라간 것은 정말 많이 올라간 거예요!

 

1년에 거의 체수분의 변화가 없는 경우도 많은데, 단 6주만에 수치의 변화가 있었다니!!!

 

그리고 운동도 하고 물 마시는 양을 늘려서 그런 지 체지방도 빠졌더라구요! 이런 수치적인 차이뿐만 아니라 건조함도 확실히 줄었어요. 이전에는 건성피부로 인해 화장을 하면 뜨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제는 그런 경우가 드물더라구요!

 

몸으로 직접 변화가 느껴지니, 정말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건강한습관을 만들기 위한 건강한 도전을 할 수 있어서 보람찹니다. 이번 도전을 통해서 건강한 도전이라는 이름에 맞게 제 건강에도 도움이 되고, 무엇보다 건강한 습관을 가질 수 있게 되어 정말 좋았어요.

 

 

저의 공식적인 도전은 끝났지만, 이번 도전을 계기로 만들어진 습관은 계속 이어 나갈 거예요. 체수분량도 표준범위에 들 수 있도록 노력하고요.


커피와 탄산음료와 하루를 함께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저와 함께 건강한 도전에 동참하시는 것 어떠세요? 몸에 일어나는 건강한 변화가 여러분을 반겨줄 거예요!